낮에는 웬일로 입맛이 없고ㅠㅠ

시원하게 비가 오는 저녁~

없었던 입맛이 되살아나는 순간@.@

남편님과 함께 전주 신시가지 맛집 김씨네 짬뽕순대국밥집에 왔어요^^

 

 

 

 

전주 신시가지 맛집 김씨네 짬뽕 순대국밥^^

사람이 뜸한 늦은 저녁시간에 방문했어요~

진짜 어둡죠? 참아야 하는데... 현기증 날 것 같아서 그냥은 못 자겠더라고요 ㅋㅋ

(주차공간이 한 10대? 주변에 주차할 곳이 생각 외로 많아요^^)

 

 

 

 

반주하시는 분들만 계시더라고요 ㅋㅋ

아... 역시 비 오는 저녁에는 칼칼한 국물과 한잔이 잘 어울려요~

남편님과 함께 김씨네 짬뽕순대국밥을 주문했어요^^

여름이라 시즌 메뉴로 콩국수랑 비빔국수도 있지만~

이열치열 짬뽕 순대국밥(순대만) 2개 시켰어요^^

 

 

 

 

주문과 동시에 밑반찬을 주는데요~

몸에 좋은 부추와 양파, 마늘, 고추@,@

담근 지 얼마 안 된 배추김치는 감칠맛이~~ 

김치만 있어도 밥 한 그릇 뚝딱할 것 같지만...

짬뽕 순대국밥이 나올 때까지 얌전히 기다리기^^

 

백종원 부추전 + 부추 보관법, 효능, 부작용/Chinese chive

 

백종원 부추전 + 부추 보관법, 효능, 부작용/Chinese chive

안녕하세요~ 위염 때문에 죽만 먹다 보니 기름에 굽고 튀긴 게 무척이나 당기는 1인 자극적인걸 먹으면 안 될 것 같아서 선택한 백종원 부추전~ 평소 몸이 차다는 말을 하도 들어서ㅜㅜ 냉장고에

sonsomssi.tistory.com

 

 

 

 

 

짜짠~ 김씨네 짬뽕 순대국밥이에요~

비주얼도 특이하죠?ㅋㅋㅋ

맛을 쉽게 설명드리자면~

짬뽕에 순대가 들어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맛은 정말 짬뽕 맛 ㅋㅋㅋ

맵기도 약한 맛, 중간맛, 매운맛 고를 수 있어요~

전 돼지곱창을 못 먹어서 곱창을 빼고 들깻가루도 빼고~

별거 아니지만 하나하나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게 너무너무 좋아요^^

 

 

 

 

짬뽕 순대국밥이 나오면 우측에 상추겉절이?를 가져다주세요~

도토리묵만 들어가면 도토리묵무침~

먹으면서도 먹을걸 생각하다니@.@;;

 

상추 보관법부터 놀라운 상추 효능 상추 부작용(+시든 상추 되살리는 꿀팁!!) lettuce

 

상추 보관법부터 놀라운 상추 효능 상추 부작용(+시든상추되살리는꿀팁!!)lettuce

안녕하세요~ 오늘은 쌈채소의 대장~ 향과 식감이 무난해 남녀노소 사랑받고 있는 상추(lettuce)!! 상추 보관법, 상추 효능, 상추 부작용 같이 알아보아요~ 상추 하면~ 고기 한쌈^^ 상추에 고기, 쌈장,

sonsomssi.tistory.com

 

 

 

 

 

당면도 있었지만... 사진엔 없어요 ㅋㅋ 

순대는 당면 순대라 좋더라고요... 피순대를 못 먹어요;;;;

전라도는 순대를 초장에 찍어먹는데 맛은 나름 맛은 나쁘진 않아요~

아래 전주 신시가지 김씨네 짬뽕 순대국밥집 정보 공유해놓을게요@.@

야무지게 밥까지 말아먹은 우리 이제 폭풍운동 ㅜㅜㅋㅋ

 

 

김씨네 짬뽕 순대국밥

전화: 063-223-2210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바우배길 1길 17 (효자동 2가 1243-16)연중무휴

 

 

김씨네 짬뽕 순대국밥 메뉴

 

 

 

 

전주 메르밀 진미집 본점_메밀 콩국수 메밀 소바 맛집

 

전주 메르밀 진미집 본점_메밀 콩국수 메밀 소바 맛집

비가 오는 듯 마는 듯ㅜ..ㅜ 이왕 올 거면 시원하게 쏟아지면 좋으련만^^;; 후덥지근한 날씨를 핑계 삼아... 전주 메르 밀 진미집 본점에 다녀왔어요^^ 메르밀 진미집은 콩국수랑 소바 맛집으로 유

sonsomssi.tistory.com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 소양 맛집 불향 가득 쭈꾸미 맛집~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 소양 맛집 불향가득 쭈꾸미 맛집~

그렇게 만나자고 약속을 했건만...ㅋㅋ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오늘... 통화하다가 불향 가득 쭈꾸미 이야기에 배고프다며 먹으러 가자고 만난 우리 ㅋㅋ 비오는날 소양 드라이브도 하고~ 소양 자

sonsomssi.tistory.com

전주 외곽 맛집 산아래 백반 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 곳^^

 

전주 외곽맛집 산아래 백반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곳^^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오랜만에 콧바람도 쐴 겸~ 맛있는 밥도 먹을 겸~ (참고로 저는 밥 뻬고 다 잘 먹는 스타일 가끔 밥이 엄청 당겨요 ㅋㅋ) 남편과 드라이브하니까 너무 �

sonsomssi.tistory.com

잡내 없고 맛 좋은 24시 부산 해운대 밀양 순대 돼지국밥!!

 

잡내없고 맛좋은 24시 부산 해운대 밀양순대돼지국밥!!

2020년 첫 여행지!! 부산 해운대~ 부산 해운대도 볼 겸 바람도 쐴 겸 맛집도 갈 겸^^ 이른 새벽 3시 도착. 겨울이라 추운 거겠죠? 얼어 죽을 것 같아요ㅠㅠ 이럴 땐!! 따끈한 국물을 먹어줘야죠~ 사람

sonsomssi.tistory.com

맛 좋고~ 전망 좋은~ 김제 다솜 차반!!

 

맛 좋고~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 !!

오랜만에 ~ 아가씨 내외와 점심식사 ^^ 워낙 오래알고지낸터라 아가씨와는 호칭보다 이름이 편한ㅎㅎ 그래서 콧바람도 쐴겸 드라이브도 할 겸 ㅎㅎ 맛도 좋고 ~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으로 고�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