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는 듯 마는 듯ㅜ..ㅜ

이왕 올 거면 시원하게 쏟아지면 좋으련만^^;;

후덥지근한 날씨를 핑계 삼아...

전주 메르 밀 진미집 본점에 다녀왔어요^^

 

 

메르밀 진미집은 콩국수랑 소바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하지만 먹어봐야 맛집인지 알 수가 있으니까 ㅋㅋ

40년 넘게 영업 중이라고 하던데...

건물에서부터 역사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전주 메르밀 진미집을 들어서자마자~

친절한 직원분들의 인사@.@

큰소리로 인사해주셔서 놀람과 감동~

그나저나 오후 5시인데 손님들이 계속 오시더라고요.

음~ 맛집이 맞긴 한 거겠죠^^

일전에 블로그에 올리긴 했지만...

저는 찐~하고 걸쭉하고 콩비린내 안나는 콩국물을 좋아하거든요^^

 

 

 

자리에 착석과 동시에~

친절한 직원분들께서 물과 밑반찬을 주셨어요^^

바로 주문을 하고~

김치에 손이 가요 손이 가~ 참~ 맛있어요@.@

추가 밑반찬은 셀프입니다~ (셀프바 있어요~)

 

 

전주 메르밀 진미집은 택배도 가능하데요~

콩국물이라 택배는 생각을 못해봤는데 참 편한 세상ㅋ

 

 

배달 주문도 많고 택배도 많고~

뒷 테이블에서 직원분께서 주문 나갈 때 써야 하는 

야채를 끊임없이 손질하고 계시더라고요~

 

 

 

전주 메르밀 진미집은 처음이라~

콩국수와 소바를 시켜서 맛보기로 했어요^^

다른 메뉴도 많지만~ 여름이니까~

메뉴가 생각 외로 다양해서 아이들과 함께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는 아래 사진으로 올려놓을게요^^

블로그 하면서도 눈치 없이 또 먹고 싶은 ㅋㅋ

 

 

기대하던 콩국수^^ 미숫가루 듬뿍!!

설탕과 소금은 직접 넣어서 드셔야 해요~ 그래서 더 좋아요^^

전 순수 콩국물을 좋아해서 일단 먹어봤는데 ㅠㅠ

사진으론 하얗게만 보이지만

걸쭉하고 찐하고 콩비린내도 안나는 @.@ 콩국물!!!

 

 

남편님이 시킨 소바예요~

전주 메르밀 진미집은 모든 육수가 찐~한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대파도 싱싱해서 육수와 같이 떠서 먹어보니

감칠맛이라고 해야 하나@.@

 

 

 

아참!!! 소바 어떻게 드세요?

육수가 부어져 나오는 곳도 있고 따로나 오는 곳도 있고...

소바면에 육수를 부어서 먹으면 육수 맛이 부드러워지고

적셔 먹으면 육수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데요~

고민할 필요 없이~ 두 가지 방법으로 드시면 돼요^^

 

 

전주 메르밀 진미집 본점~

면은 말할 것 없이 쫄깃쫄깃~

찐하고 걸쭉한 콩국물과 감칠맛 나는 소바 육수^^

이래서 어느 음식점을 가더라도 본점을 가야 하나 봐요 ㅋㅋ

전주 오게 되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후회 없으실 거예요^^

 

 

전주 메르밀 진미집 본점

연중무휴

전화: 063-288-4020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천동로 94(전동 237)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후 9시

 

전주 메르밀 진미집 메뉴

 

 

맛 좋고~ 전망 좋은~ 김제 다솜 차반!!

 

맛 좋고~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 !!

오랜만에 ~ 아가씨 내외와 점심식사 ^^ 워낙 오래알고지낸터라 아가씨와는 호칭보다 이름이 편한ㅎㅎ 그래서 콧바람도 쐴겸 드라이브도 할 겸 ㅎㅎ 맛도 좋고 ~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으로 고�

sonsomssi.tistory.com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 소양 맛집 불향 가득 쭈꾸미 맛집~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 소양 맛집 불향가득 쭈꾸미 맛집~

그렇게 만나자고 약속을 했건만...ㅋㅋ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오늘... 통화하다가 불향 가득 쭈꾸미 이야기에 배고프다며 먹으러 가자고 만난 우리 ㅋㅋ 비오는날 소양 드라이브도 하고~ 소양 자

sonsomssi.tistory.com

 테트리스 찜닭/금암동 맛집/전북대 맛집 /찜닭 맛집

 

테트리스 찜닭/금암동 맛집/전북대 맛집 /찜닭맛집

안녕하세요~ 이유 없이 너~무 피곤한 요즘;;; 피곤한 나와 아가씨 함께 외식 ㅋㅋ 무엇을 먹을까~ 아는 맛이 무섭다더니...;;; 늘 배달시켜 먹는 테트리스 찜닭 전북대점 지점으로 직접 가서 먹기��

sonsomssi.tistory.com

전주 부엉이돈까스 OWL'S CUTLET 전주 중화산점

 

전주 부엉이돈까스 OWL'S CUTLET 전주 중화산점

남편님과 점심을 먹으러 나왔어요^^ 비가 온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날이 좋았어요~ 오늘은 파스타와 돈가스가 맛있는 전주 부엉이돈까스 OWL'S CUTLET 전주 중화산점에 다녀왔어요~ 하늘도 ��

sonsomssi.tistory.com

군산 황해 짬뽕 _ 군산 짬뽕 맛집

 

군산 황해짬뽕 _ 군산 짬뽕맛집

쌀쌀한 겨울 ~ 딱!! 요맘때쯤 얼큰하고 뜨거운 게 생각나죠 ㅎㅎ 먹고 나면 걸린 감기마저 안녕할 것 같은 느낌ㅋㅋ 웬일인지 군산을 가자는 남편 ㅎㅎ 머냐? 데이트 신청이냐? ㅋㅋ 군산은 짬뽕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