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 아가씨 내외와 점심식사 ^^

워낙 오래알고지낸터라 아가씨와는 호칭보다 이름이 편한ㅎㅎ

그래서 콧바람도 쐴겸 드라이브도 할 겸 ㅎㅎ

맛도 좋고 ~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으로 고고~~

 

 

와우~ 김제 다솜차반 앞이에요!!

전망 너 뭐니???

쌀쌀하긴 하지만 마지막 가을과 대유 저수지가 너무 아름다워요 @.@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기 위해 ㅋㅋ

김제 다솜 차반 입성 ㅎㅎ 입구마저 이쁘면 어떡하니!! 

복분자 드시고 계신 분.... 고모부인 거 비밀 ~

 

 

 

친절히 자리 안내와 함께 아가씨와 메뉴판 정독 ㅎㅎ

희한하게 답은 정해져 있는데... 메뉴판은 왜 그리 보는지 ㅎㅎ

오랜만에 홍어가 당기는 1인 ㅋㅋ 

메뉴판에도 나왔듯이 건강 홍어삼합 정식 2인+한방수육 정식 2인!!

 

 

먼저, 따뜻한 둥굴레차가 ~

작은 뚝배기? 항아리? 에 나와서 신기방기 ㅎㅎ

향도 좋고 ~ 맛도 좋고~ 

 

 

드디어 김제 다솜 차반의 밑반찬이 등장!! 

알록달록 정갈하죠 ~ 맛은 더 일품!!

 

 

 

메인 등장이요~

음.... 양이 적어서 놀람반 슬픔반 ㅠ^ㅠ 

설마..... 이게 다는 아니죠?????라고 묻고 싶었는데 ㅎㅎ

메인을 먹어야 식사 준비가 되신다고 말씀해주셔서 다행이에요 ㅋㅋ

홍어, 수육, 김치, 전, 샐러드, 콩요리, 잡채 ~ 호박죽도 맛있고 ~ 간장게장도....  다 맛있어요 ~

 

 

어느 정도 지난 후~

식사 준비를 해주셨어요 ^^

청국장과 흑미밥이 나와요 ~ 모자라면 더 말씀하시면 주시니까 말씀하시면 돼요 ^^

그럼... 사장님 여기 청국장 하나만 더 주세요 ~~~!!  콩을 직접 하시는 것 같았어요 ^^

누룽지까지 맛있게 먹고~ 소화 좀 시켜볼까 해요 ^^

 

 

음 ~ 아직 가을 ㅎㅎ 

가을여인... 아가씨 ㅋㅋ 나름 분위기 있게 찍어주려 했는데 맘에 들지 모르겠어요 ㅋㅋ

 

 

너무 아름답죠? 쌀쌀한데도 한참을 쳐다봤어요~ 

눈이 오면 더 멋진 그림이 될 것 같아요^^

 

 

아참!! 옆쪽에는 하얗고 귀여운 당나귀가 ㅎㅎ

아가씨랑 가까이 가서 보고 싶었은데... 옆에 계신 분께서 뒷발질한다고 하셔서 ㅎㅎ

멀리서 뒷모습만 ㅋㅋ 동물원 빼고 가까이서 보는 건 처음이라 ㅎ

 

아 ~~ 좋다!!

오랜만에 아가씨 내외와 식사하고~

맛 좋고 전망 좋은 김제 다솜 차반 초이스도 잘했고 ㅎㅎ

꼭!! 눈 내릴 때 다시 오리라 ㅋㅋ 

 

<김제 다솜 차반 오시는 길>  063-546-5565 / 전북 김제시 금구면 대율 2길 83 /  매주 월요일 휴무

 

소양라온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소양라온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가을이 언제 왔는지 무색할 만큼... 쌀쌀한 겨울이 눈앞에 다가왔어요 ^^ 요 며칠 너무 춥더니 ㅠㅠ 겨울이가 왔나 와요 ~ 마지막 가을을 느끼며 힐링하러 소양 라온 카페 고고~ 소양 라온온카페 가는 길에... 벌..

sonsomssi.tistory.com

국내가을여행지 추천 순창 강천산 국립공원

 

국내가을여행지 추천 순창 강천산 국립공원

하늘이 너무나도 이쁜 가을아 안녕~ 단풍보다 더 빠르게 남편님과 가을여행지로 손꼽히는 순창 강천산 국립공원으로 콧바람 쐬러 출발 ~ 주차 후 ~ 강천산으로 걸어가는중임에도 너무 아름다운 길 ~ 미세먼지 하..

sonsomssi.tistory.com

남편님과 함께 ~전주 느그시봄~♡

 

남편님과 함께 ~전주 느그시봄~♡

가을아 안녕♡ 부쩍 하늘이 더욱더 이뻐지는게 이제 가을이왔나봐요~ 날 좋은날 ~ 남편님의 데이트신청^^ 너무조아♡ 데이트하기 좋은 전주 느그시봄 카페로 고고~ 전주 느그시봄 1호점 이에요^^ 뷰가 좋아서 찾..

sonsomssi.tistory.com

내장산 단풍사이 멋진 내장사🤗

 

내장산 단풍사이 멋진 내장사🤗

다들 아시죠~~ 내장산 단풍구경 오면 내장사를 꼭 가야~ 내장산 왔구나~ 한데요 ㅋㅋ 내장산 케이블카 직원분께서 그러셨어요🤣🤣 내장산 등산로에 무조건 포함돼있는 내장사~ 남편님과 저도 갈래요 🤭 아직 내장..

sonsomssi.tistory.com

 임실 오스하우스에서 데이트하기 ^^

 

임실 오스하우스에서 데이트하기 ^^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 블로그를 ㅎㅎ 이제부터 열심히 하자는 의미에서 ㅎㅎ 남편님과 임실 오스 하우스에서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 (남편님 절친친구 부부와 더블데이트 ~ ) 나름 비도 오고 ~ 서늘한 게 분위..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