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오랜만에 콧바람도 쐴 겸~ 맛있는 밥도 먹을 겸~

(참고로 저는 밥 뻬고 다 잘 먹는 스타일 가끔 밥이 엄청 당겨요 ㅋㅋ)

남편과 드라이브하니까 너무 좋은 거 있죠 ㅋ

무심한 듯 미리 다 알아보고 나를 데려가는 남편... 귀여워 ㅋㅋ

 

저희 부부가 간 곳은 전주 외곽 맛집 백반 맛집으로 이미 알려져 있는 산아래 ~

정말 산아래 위치하고 있어서 산아래인가 봐요 ㅋㅋ

맛만 좋은 게 아니라 눈도 마음도 기분까지 좋아지는 곳이에요^^

 

 

노래 들으며~ 이야기하며~

어느덧 도착한 전주 외곽 맛집 산아래

도착하자마자 주변 산과 하늘을 보느라 오랜만에 눈 호강했어요 ㅋㅋ

한가한 시간대에 갔지만

역시 전주 외곽 맛집 백반 맛집 산아래 아니랄까 봐... 차가 좀 많이 있더군요ㅋㅋ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아름다운 산아래 위치하고 있는 산아래 ㅋㅋ

마당이 엄청 이쁜 집~

식사도 하고 차도 마실수 있는 곳이에요^^

너무 그림 같아서 본분을 잊고 한참을 바라만 보고 있었어요ㅋㅋ

 

 

주문과 동시에~

정성스럽게 나온 밑반찬들@.@

기대 이상으로 정갈하고 이쁘게 나와서 진심 놀란 우리 ㅋㅋ

 

 

입맛과 취향이 똑같은 우리ㅋ~ 생선 정식(15.0)으로 2인분 시켰어요~

생선도 떡갈비도~ 노릇노릇

전주 떡갈비집보다 더 맛있어요~

참고로 잡내가 나면 저희 부부는 못 먹어요 ㅋㅋ

 

 

 

왠지 돈 내고 먹는데 대접받는 느낌이랄까?

부모님 모시고 와서 식사해도 손색없을 것 같아요~

모든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고~

먹으면 '음~ 맛있어'라는 말이 무조건 나온답니다 ㅋㅋ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은 전주 외곽 맛집 산아래!!

가는 순간마저도 기분 좋은 우리.

 

 

좋은 사람 함께 좋은 음식 드시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전주 외곽 맛집 산아래 위치랑 메뉴판 궁금해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남겨놓을게요~

<전주 외곽  백반 맛집 산아래>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재전길 23-2(우아동1가 128)

전화: 063-242-0108

영업시간: 오전9시~오후9시

*브레이크타임 없음^^

 

<전주 외곽 백반 맛집 산아래 메뉴판>

 

 

짬뽕맛집 어디까지 가봤니~ 군산 짬뽕맛집 황해짬뽕 

 

군산 황해짬뽕 _ 군산 짬뽕맛집

쌀쌀한 겨울 ~ 딱!! 요맘때쯤 얼큰하고 뜨거운 게 생각나죠 ㅎㅎ 먹고 나면 걸린 감기마저 안녕할 것 같은 느낌ㅋㅋ 웬일인지 군산을 가자는 남편 ㅎㅎ 머냐? 데이트 신청이냐? ㅋㅋ 군산은 짬뽕 맛집이 많기로 유..

sonsomssi.tistory.com

맛 좋고~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

 

맛 좋고~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 !!

오랜만에 ~ 아가씨 내외와 점심식사 ^^ 워낙 오래알고지낸터라 아가씨와는 호칭보다 이름이 편한ㅎㅎ 그래서 콧바람도 쐴겸 드라이브도 할 겸 ㅎㅎ 맛도 좋고 ~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으로 고고~~ 와우~ 김제..

sonsomssi.tistory.com

소양라온카페 힐링 데이트 

 

소양라온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가을이 언제 왔는지 무색할 만큼... 쌀쌀한 겨울이 눈앞에 다가왔어요 ^^ 요 며칠 너무 춥더니 ㅠㅠ 겨울이가 왔나 와요 ~ 마지막 가을을 느끼며 힐링하러 소양 라온 카페 고고~ 소양 라온온카페 가는 길에... 벌..

sonsomssi.tistory.com

전주 느그시봄~♡

 

남편님과 함께 ~전주 느그시봄~♡

가을아 안녕♡ 부쩍 하늘이 더욱더 이뻐지는게 이제 가을이왔나봐요~ 날 좋은날 ~ 남편님의 데이트신청^^ 너무조아♡ 데이트하기 좋은 전주 느그시봄 카페로 고고~ 전주 느그시봄 1호점 이에요^^ 뷰가 좋아서 찾..

sonsomssi.tistory.com

임실 오스하우스

 

임실 오스하우스에서 데이트하기 ^^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 블로그를 ㅎㅎ 이제부터 열심히 하자는 의미에서 ㅎㅎ 남편님과 임실 오스 하우스에서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 (남편님 절친친구 부부와 더블데이트 ~ ) 나름 비도 오고 ~ 서늘한 게 분위..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