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안 하기로 한 남해여행~

급 양떼목장을 꼭 가야 한다는 남편님~ㅎㅎ

 

검색 끝에 가게 된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반려동물도 입장 가능하다고 절 설득시키더라고요 ㅋㅋ

거기에 또 넘어간 1인 ㅋㅋ

 

경남 최대 10만 평 대지를 양들과 함께하고~

작은 호수와 상쾌한 편백숲 사이 힐링 산책코스가 있다고 해요~ 

(남해 양 떼 목장 양마르뜨언덕은 코로나 예방차원에서 휴업 중이니 참고해주세요^^)

 

 

달리고 달리고 도착한~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입구에서 입장료 듣고 깜놀 ㅎㅎ 18,000원 ㅋㅋ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이용요금, 이용시간 등 아래 정보 공유해놓을게요^^)

참고로 성인 입장료에 양 먹이 포함이에요~

그런데 양 먹이는 2인 1개 주시더라고요... 흠... 입

장료에 포함이면 2개 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은데... 다른 분들도 2인 1개;;;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주차장 넓어요~ 넓어~

생각 외로 많은 차;;

펜션 쪽은 외지? 구석? 쪽이라 사람이 많지 않아서 우리만 남해 온 줄 알았더니 아니었어요 ㅎ

착각도 자유죠 ㅋㅋ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안에 있는 상상 카페~

깔끔하고 넓고~ 좋아요~

잠시 앉아서 쉴 거라 안에는 안 들어갔지만... 넓고 쾌적하고 좋아요^^

 

 

 

짠~ 상상 카페에서 보는 남해 상상 양 떼 목장 편백숲 ㅋㅋ

양 떼 목장이 뭐 이리 아름답기 있기 없기!!!!!!!!!!!

 

 

사진은 일부지만...  바다와 편백숲과 넓고 대지에서 많은 양들이 자유롭게 있는 걸 보니

마음까지 편안함을 느끼게 되더라고요.

한참 코로나 19 때문에 답답했는데 거짓 말보 태서 여기가 천국이구나 싶었어요^^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을 지키는 귀염둥이 보더콜리~

목장 입구마다 있는데 신기하게 양들이 보더콜리 근처에는 잘 안 와요 ㅎ

그럼 이제 양들한테 가볼까요~

 

 

 

앜ㅋ 아이 컨텍당함...

풀 먹다 말고 다소곳한 자세로 그윽하게 보는 눈빛을 외면할 수 없어서.... 

작은 아이들 주려고 했는데^^ 조금만 주기로~

 

 

포비는 가까이서 양을 처음 보는 거라... 신기하게 쳐다보더라고요 ㅋㅋ

참고로 양들이 힘이 세요~ 양 먹이 주다가 바가지? 뺏기는 분들 많으시더라고요 ㅎㅎ

바가지를 잡아당기지 말고 아래로 살짝 내리면 돼요~

 

 

자유로이 방목 중인 아이들~

먹는 모습이 어쩜 이리 귀여운지... 

엄청 빨리 먹어서 꼭 채 할 것 같은... 채하진 않겠지만^^

 

 

 

한참을 걷다가~ 하필 슬리퍼를 신고 ㅋㅋ

잠시 쉬는 중이에요~ 탁 트인 전경이 아름답죠~

남편이 찍어준 포비와 투샷 v

그 뒤로

넓은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을 걸으며 양들 밥 주는데만 집중했답니다ㅋ

이제 이쁜 백사슴을 보러 갈 거예요~

 

 

 

백사슴 체험장 입구예요~

단 들어갈 때는 문을 밀면서~ 들어가시면 되는데 문이 무거워요 ㅋㅋ

문 밀다가 놀랐지머에 요 ㅋㅋ

 

문에 부착돼있는 안내문을 보면

"사슴이 탈출하면 영원히 빠이빠이 못 잡음"이라고 돼있어요

아무래도 쉽게 밀고 나오지 못하게 하기 위해 문이 좀 무거운 듯..

 

 

백사슴 너무너무 이쁜데 눈빛이 아련해요...

양은 눈빛이 잘 안 보여서 몰랐는데

괜히 마음이 안 좋더라고요... 그래도 왔으니 맛있는 밥 많이 주고 가야죠..

아기 백사슴도 너무 이쁘죠~ 꼭 밤비 같아요^^

 

 

작은 아이들은 몸집이 작아서 왔다 갔다 마음대로 넘나들고~

하지만 아직 경계심이 있는 터라 쉽사리 다가오지는 못하더라고요.

(소리 안내고 가만있으면 다가와요^^)

 큰 아이들은 잘 와요^^

더 많은 곳을 둘러보지는 못했지만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은 앵무새 체험관,

편백숲 산책로, 연못 쉼터 등 목장도 3개나 돼요~

시간 되시면 천천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포비와 함께하는 남해 1박 2일 여행

셋이 함께라 더욱 즐거웠고~ 더욱 행복한 여행이었어요^^

(아래 남해 상상양떼목장편백숲 정보 공유해놓을게요~)

 

출처-남해상상양떼목장편백숲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전화: 055-862-5300

주소: 경남 남해군 설천면 설천로 775번 길 364 (문의리 산 187-1)

 

이용시간

하절기 3월~ 11월 오전 9시~ 오후6시
동절기 12월~ 2월 오전 9시~ 오후 5시
* 매표소 오후 5시 마감

 

체험료 (이용요금)


성인(중학생~) 9,000원
소인(25개월~ 초등학생) 6,000원
만 24개월 미만 무료입장 (증빙자료 필수지참)
*양 먹이 무료, 앵무새먹이 별도
*30명이상 단체는 전화문의
*웨딩촬영시 사전예약 필수

 

출처-남해상상양떼목장편백숲

 

 

 남해 애견동반(반려동물 동반) 펜션 남해 은빛아라펜션 ~

 

남해 애견동반(반려동물 동반) 펜션 남해 은빛아라펜션 ~

안녕하세요~ 손 언니 블로그에 방문해주셔 감사합니다~ 눈뜨자마자 급 떠나게된 남해 여행~ 정말 눈꼽만떼고 떠나는 갑작스러운 여행이라 준비 1도안됨 ㅋㅋ 남편님께서 이번 여행은 '힐링' 아��

sonsomssi.tistory.com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애견동반(반려동물동반)카페~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애견동반카페~

날 좋은날~ 사랑하는 남편님과 함께~ 담양으로 드라이브하고 왔어요^^ 한적하고 조용한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너무 좋아요 ㅋㅋ 추월산옆에 있는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담양 까망감스테이�

sonsomssi.tistory.com

 자연애산장~ (자연愛산장) 동상계곡~ 애견동반계곡~

 

자연애산장~ (자연愛산장) 동상계곡~ 애견동반계곡~

우리 만남은~ 낮잠 자다가 만나는 급만남ㅋㅋ 그래서 더 재미있는 만남 ㅋㅋㅋ 날 좋은 주말~ 우리는 전북 완산구에 위치한 동상계곡으로 go go~ 동상계곡 끝자락에 위치한 자연애산장~ 자연을 사

sonsomssi.tistory.com

 무주1박2일 여행~ 무주 홀리데이펜션 (muju holiday pension)

 

무주1박2일 여행~ 무주 홀리데이펜션 (muju holiday pension)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부부동반으로 1박 2일 무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무주에 오니~ 자연이 너무너무 아름다운 거 있죠^^ 아름다움 풍경에~ 새소리까지~ 힐

sonsomssi.tistory.com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피피섬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피피섬

굿모닝~ 날씨마져 도와주는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피곤하지만 눈이 번쩍뜨이는 행복함😏 시스타 피피섬 + 뱀부섬 투어 (Sea Star Phi Phi + Bamboo Island Tour) 안내해 드릴께요^^ 저희는 여행전 사이트에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