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손 언니 블로그에 방문해주셔 감사합니다~

 

눈뜨자마자 급 떠나게된 남해 여행~

정말 눈꼽만떼고 떠나는 갑작스러운 여행이라 준비 1도안됨 ㅋㅋ

 

남편님께서 이번 여행은 '힐링'

아무것도 안하고 오로지 '우리 셋 힐링' 목적이라고 ~

 

준비 안해도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k접수 !! 힐링을 위해~

곧 다가오는 껌딱지 포비 생일축하와 함께

셋이 같이하는 첫여행 남해로 떠나요~

 

 

날씨마져 도와준 오늘은~ 

가을이 코앞이라 그런지 하늘이 무척이나 아름다운 남해 여행길~

차도 없고~ 그냥 셋이 함께라 더더더더더더더더더~ 행복한 나~

 

 

달리고~ 달리고~ 도착한 남해^^

혼자 사진 찍으면서 심취해있는 1인 ㅋ

 

 

남해가 눈앞에 !!

와도와도 몇번을 와도 아름다운 남해~

차안에서 찍어도 그져 아름다워보이는건 제 눈에만 그러겠죠~ ㅎ

주책바가지 ㅋㅋㅋㅋㅋㅋ

 

 

 

즐겁게~ 남편과 이야기하며~ 포비랑 바다보며~ 도착한 남해 은빛아라펜션~

준비 1도안된 여행이라 남해 애견동반 펜션을 조회하다가 가장 후기가 좋은 남해 은빛아래펜션으로 선택~

그 이유는 아래 간단 솔직리뷰 참고해주세요^^

 

 

짠~ 남해 1박 2일 우리가 온전히 쉴수있는 남해 은빛아래펜션 

'팬지' 방은 복층구조에 사이드쪽이라 더 좋아요~ 

윗층 시끄러울일 없고~ 창문 활짝 열고있을수 있어서 좋고^^

 

들어서자마자~ 음~ 좋은 향기가 나네 ㅋㅋ

솔직히 기대안했는데 너무 깨끗하고 향도 좋아서 놀랐어요@.@

테라스로 보이는 뷰도 너무 이쁘고~

 

꼭대기에 위치해있어서 그런지 창문을 열어놓으니

바람이 온 집안 구석구석을 환기시켜주는것같아요~

 

 

오자마자 잠시 정리하는 남편~ 

가정적인 남편이죠~@.@ 깨알자랑 ㅋ

챙긴건 없지만... 그래도 나름 정리중이에요 ㅎㅎㅎ

남해 은빛아라펜션 팬지는 복층구조로~ 계단을 올라가면~

 

 

침실이에요~ㅎㅎㅎ

원래 깔끔하게 되어있었는데...

이불을 아래로 가지고간뒤 찍으거라 난리났죠 ㅋㅋ

 

나머지 이불과 배게도 아래층으로 ㅎㅎㅎ

포비가 계단을 올라오기엔 미끄럽고 높아서 아래층만 사용할거에요~

 

 

 

아까 말했던 뷰 좋은 테라스에요^^

테라스 양 사이드?는 불투명 시트지로되어있어서

나름 사생활보호??도되고~

 

별걸이 선풍기도 설치되있어서 바베큐할때 연기걱정 놉!!

시설 하나하나 세심한 배려가 @.@

 

 

뷰가 너무 이쁘죠~

바베큐만 먹기엔 너무 아까운 뷰~

멍~하니 잡생각 다 털어버릴수 있는 공간이에요~

다 좋은데 가장 마음에 든 테라스~

 

 

그래서 혼자 뷰를 보며 커피를 마셧더랬죠 ㅋㅋ

티는 안냈지만 급하게 온 여행치고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혼자 남해 은빛아라펜션 뷰에 빠진사이....

 

 

운전하느라 힘든 남편과 포비어르신은 힐링시작~

꿀잠타임후 바베큐 먹는걸로~

남편과 저는 아직 공복상태라 ㅋㅋ

미리 6시에 바베큐 숯불준비해달라고 예약해놓았요^^ 

예약한 정시에 딱 오세요~

 

 

 

꿀잠후~ 바베큐타임 ㅋㅋㅋ

준비없이 오더라도 ㅋㅋ

고기, 마늘, 쌈장, 컵라면, 햇반은 필수죠 ㅋㅋ

참고로 늦은밤 살곳이 없으니 들어오기전에 사오면 좋아요^^

 

 

 

맛있는 안심이 빨리 익길 뚤어지게 바라보는 우리 ㅎㅎㅎㅎ

역시... 나와서 먹으면 더 꿀맛이 맛아요 ㅋㅋㅋ

공복이라 그런지... 입에 넣자마자 녹아녹아 ㅠㅠ 

 

밥먹은후~ 셋이함께 산책하고~ 너무 좋은데~

올라가는 길이 ㅋㅋㅋㅋㅋㅋ 쪼끔쪼끔 다리가 힘이 ㅋㅋㅋ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오롯이 셋이함께 쉬기만한 오늘이 너무 좋으당^^ 

 

 

출처-남해은빛아라펜션

 

'남해 은빛아라펜션' 리얼후기

1. 반려동물 동반 펜션인데 너무 깨끗하다.

2. 사장님이 친절하다.

통화할땐 조금 퉁명해보일수 있지만 인상좋으시고 친절해요~

3. 시설과 뷰~ 가성비 좋다.

4. 조용해서 쉬러오기 안성맞춤^^

 

음..너무 좋은점만 이야기했나?ㅋㅋ 단점이라고는 딱하나!!!  가파르다 ㅋ

나름 재미있게 사진으로 ㅋㅋ

 

 

동네에 들어서면 네비게이션이 알려주는 길을 보면

파란색 남해 은빛아라펜션 표지판이 보여요~ 

길을따라 올라와서 우회전~하면 ㅋㅋ

 

가파른길 보이시죠?ㅋㅋㅋㅋㅋ

남편과 저도 깜놀 ㅋㅋㅋㅋㅋ

 

땅바닥에 붙어다니는차 아니고선

다 올라올수있으니 걱정안하셔도되요^^

올라오면 가파른길걱정이 싹~ 사라지는 뷰가~눈앞에@.@

 

그래서 조용하고 뷰도좋다~

또 오고싶은 남해 은빛아라펜션 리얼 후기였습니다^^ 

 

남해 은빛아라펜션은 팬지 외에도 객실이 9개?에요~

원룸형, 복층, 온돌, 침대, 월풀/스파등 구조와 평수도 다르고

옵션도 다르니 미리 확인후 예약하시면 좋아요^^

*반려동물 동반이지만~ 용품은 없으니 다 챙겨주세요~

그럼 내일을 위해 우리모두 꿀잠~

 

출처-남해은빛아라펜션

 

남해 은빛아라펜션

전화: 010-5012-2695

주소: 경남 남해군 상주면 남해대로 495번길 82 (상주리 219-39)

입실: 오후3시

퇴실: 오전 11시

인원 초과시 1인당 10,000원

반려동물(애완동물) 1마리 10,000원

 

 

자연애산장~ (자연愛산장) 동상계곡~ 애견(반려동물)동반계곡~

 

자연애산장~ (자연愛산장) 동상계곡~ 애견동반계곡~

우리 만남은~ 낮잠 자다가 만나는 급만남ㅋㅋ 그래서 더 재미있는 만남 ㅋㅋㅋ 날 좋은 주말~ 우리는 전북 완산구에 위치한 동상계곡으로 go go~ 동상계곡 끝자락에 위치한 자연애산장~ 자연을 사

sonsomssi.tistory.com

 전주 오븐어클락 OVEN O'CLOCK

 

전주 오븐어클락 OVEN O'CLOCK

요즘 부쩍 외출이 잦아진 나...ㅋㅋ 그동안 방콕한거 보상받는 느낌이랄까ㅋㅋ 오랜만에 셋이 함께 카페 나들이하러 빵이 맛있는 신시가지 카페 전주 오븐 어클락 OVEN O'CLOCK에 다녀왔어요~ 주리�

sonsomssi.tistory.com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 소양 맛집 불향가득 쭈꾸미 맛집~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 소양 맛집 불향가득 쭈꾸미 맛집~

그렇게 만나자고 약속을 했건만...ㅋㅋ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오늘... 통화하다가 불향 가득 쭈꾸미 이야기에 배고프다며 먹으러 가자고 만난 우리 ㅋㅋ 비오는날 소양 드라이브도 하고~ 소양 자

sonsomssi.tistory.com

 전주 메르밀 진미집 본점_메밀 콩국수 메밀 소바 맛집

 

전주 메르밀 진미집 본점_메밀 콩국수 메밀 소바 맛집

비가 오는 듯 마는 듯ㅜ..ㅜ 이왕 올 거면 시원하게 쏟아지면 좋으련만^^;; 후덥지근한 날씨를 핑계 삼아... 전주 메르 밀 진미집 본점에 다녀왔어요^^ 메르밀 진미집은 콩국수랑 소바 맛집으로 유

sonsomssi.tistory.com

 전주 외곽맛집 산아래 백반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곳^^

 

전주 외곽맛집 산아래 백반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곳^^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오랜만에 콧바람도 쐴 겸~ 맛있는 밥도 먹을 겸~ (참고로 저는 밥 뻬고 다 잘 먹는 스타일 가끔 밥이 엄청 당겨요 ㅋㅋ) 남편과 드라이브하니까 너무 �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