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손 언니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쌀쌀할때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빨갛고 얼큰한 국물 ㅎ.ㅎ

전주에서 먹고 반해버린 짜글이@.@

 

주말내 아파서 못먹고 누워있던 와이프를 위해~

남편의 처방식 ㅎ 전주 서곡 짜글이 맛집으로 go go~

 

 

전주 서곡 짜글이 맛집 '원조 뽀글뽀글 양푼집'

골목안쪽에 위치해 있는 원조 뽀글뽀글 양푼집~

 

골목에 맛있는 묵은지향이~

그래서인지 사람들도 꾀 있었어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 일정거리를 유지하며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주방에 요리하시는 어머님 한분과~ 

홀에 계신 따님같은 느낌이드는 분 한분~

가게 들어서자마자 친절히 맞아주셔서 앉기도 전에

기분이 좋았던 전주 서곡 짜글이 맛집

원조 뽀글뽀글 양푼집

 

늘 느끼지만 맛집으로 손님이 많은 곳은 

다~ 이유가 있어요 ㅎㅎ

 

 

들어가자 마자 고민없이 묵은지 짜글이를 주문했어요~

그 이유는 아래 써놓을게용@.@

 

잠시후 밑반찬이 정갈하게~

호박잎, 멸치볶음~ 가지무침~

전라도면 간이 셀거같죠? 젓갈냄새 날것같죠?

안그래요~~~~

 

 

구운김, 오이무침, 양념장?, 고추, 마늘, 쌈장~

반찬 하나하나 직접 만드셔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간도 세지않아서 좋고~

젓감칠맛이 장난아니에요 ㅋㅋ

블로그를 하면서도 침이 넘어갈 정도 @.@

 

 

묵은지 짜글이를 못기다리고 시킨 계란찜 ㅎㅎ

완전 폭탄계란찜 ㅎㅎㅎㅎ

왜 항상 집에서는 폭탄계란찜을 실패하는지 ㅠㅠ

알수가없네요 ㅋㅋㅋ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노란색? 

계란말이는 반찬으로 나오는거에요 ㅎㅎ

계란찜때문에 계란말이 사진이 없어요~

 

 

 

짜잔~

전주 서곡 짜글이 맛집 원조 뽀글뽀글 양푼집

묵은지 짜글이 !!!!

3인 시켰어요 ㅎㅎㅎㅎ 맛있는건 무조건 3인분 ㅎㅎㅎㅎ 

짜글이는 고기를 많이 먹게되는데 

남편님의 묵은지 극찬!!

김치가 먼저 없어지고 고기가 남는 짜글이라길래

무슨 말인가 했는데

 

왠일!!!!!!!!!!!!!!!!!!!

묵은지가 이렇게 맛있기 없기 있기!!!!!!!!!!!!!!

묵은지가 3년인가 5년인가? 된거였어요~

얼마나 아삭하고 시원하고 감칠맛이 나는지

김치를 너무 좋아하는 저와 남편은

김치로는 따라올곳이 없다고 호언장담 합니다 ㅎㅎ

 

고기도 부드럽고 냄새안나고 맛있는데

진짜 묵은지 먹느라 고기만 남았어요 ㅋㅋㅋㅋ

부끄러움을 무릎스고 묵은지 추가 되는지 여쭤봤죠^^;;

추가는 없구... 조금 더 아니 많이 주셨어요~

 

어머님께서 직접 가져다주셨는데

맛있게 먹는 모습이 보기 좋으셨는지

환하게 웃으시는 모습이 마치 엄마 같은 느낌이었어요^^

고맙다고 말씀하시는데

오히려 저희가 너무너무 고맙다며

인사만 계속 드렸어요^^

 

 

아참~ 요즘 셀프가 대세죠 ㅎ

술 셀프에요 ㅎㅎ 

어딜가도 셀프가 많지만

정작 이렇게 적어놓은 곳이 없어서

신기방기했어요^^

 

아래 전주 서곡 짜글이 맛집

원조 뽀글뽀글 양푼집 메뉴와 업체 정보 올려놓을게요~

 

 

전주 서곡 짜글이 맛집 '원조 뽀글뽀글 양푼집' 메뉴

 

 

 

전주 서곡 원조뽀글뽀글양푼집

전화: 010-6739-8910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곡1길 15 (효자동 3가 1450-1)

영업시간:  낮 10시~ 밤 10시(브레이크 타임 오후2시~ 오후5시)

매주 일요일 휴무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 소양 맛집 불향가득 쭈꾸미 맛집~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 소양 맛집 불향가득 쭈꾸미 맛집~

그렇게 만나자고 약속을 했건만...ㅋㅋ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오늘... 통화하다가 불향 가득 쭈꾸미 이야기에 배고프다며 먹으러 가자고 만난 우리 ㅋㅋ 비오는날 소양 드라이브도 하고~ 소양 자

sonsomssi.tistory.com

전주 외곽맛집 산아래 백반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곳^^

 

전주 외곽맛집 산아래 백반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곳^^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오랜만에 콧바람도 쐴 겸~ 맛있는 밥도 먹을 겸~ (참고로 저는 밥 뻬고 다 잘 먹는 스타일 가끔 밥이 엄청 당겨요 ㅋㅋ) 남편과 드라이브하니까 너무

sonsomssi.tistory.com

2020/08/07 - [즐겁게~ 여행, 맛집, 카페] - 전주 송천동 마야 복분자왕족발보쌈 맛집!!

 

전주 송천동 마야 복분자왕족발보쌈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왠일인지 족발을 안좋아라하는 남편님인데.. 족발이 땡긴다고해서 족발과 보쌈으로 유명한~ 전주 송천동 마야 복분자왕족발보쌈집에 왔어요~ 전주 송천동 마야 복분자왕족

sonsomssi.tistory.com

고기 맛집 학래촌~ 완주 맛집 학래촌~

 

학래촌~ 완주 맛집 학래촌~

햇살이 쨍한 오늘~ 건강을 위해~ 모악산을 다녀오려고해요~ 금강산도 식후경ㅎㅎ 모악산을 가기전 학래촌 완주 학래촌에 들려서 체력보충후~ 출발^^ 다들 알고계시지만 학래촌은 소고기 돼지고

sonsomssi.tistory.com

김씨네 짬뽕순대국밥~짬뽕과 순대국밥의 절묘한 만남~전주 신시가지 맛집

 

김씨네 짬뽕순대국밥~짬뽕과 순대국밥의 절묘한 만남~전주 신시가지 맛집

낮에는 웬일로 입맛이 없고ㅠㅠ 시원하게 비가 오는 저녁~ 없었던 입맛이 되살아나는 순간@.@ 남편님과 함께 전주 신시가지 맛집 김씨네 짬뽕순대국밥집에 왔어요^^ 전주 신시가지 맛집 김씨네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