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만남은~ 낮잠 자다가 만나는 급만남ㅋㅋ

그래서 더 재미있는 만남 ㅋㅋㅋ

날 좋은 주말~ 우리는 전북 완산구에 위치한 동상계곡으로 go go~

 

 

 

 

동상계곡 끝자락에 위치한 자연애산장~

자연을 사랑하는 산장 자연愛산장 ㅋㅋ

정말이지 산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공기도 좋고~ 바람도 좋고~

초입보다 사람도 거의 없어서 너무너무 좋은 자연애산장~

 

 

 

 

자연애산장은 애견 동반 가능하고~

주차장도 넓어서

더 내 마음에 쏙 드는 자연애산장^^

 

 

 

 

 

수영장도 넓게 되어있고

수심은 어른 허리 위? 정도라

아이들과 함께 놀기에도 딱 좋아요^^

다이빙은 금지인거 아시죠~~

 

 

 

 

수영장 옆 평상~

시원한 산바람과 계곡을 바라보고 싶으시다면

요기 요기 수영장 옆 평상 강력추천!!

하지만 저희는 ㅋㅋㅋㅋㅋ

계곡에 발담그러 아래 평상으로 내려갈 거예요~

 

 

 

 

내려오면 왼쪽 편으로 보이는 자연애산장 평상~

물놀이를 할 수 있게 나눠줘 있어요~

왼쪽은 애견도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음... 하지만 내려가는 것도 마땅치 않고...

뾰족한 돌이 많아서 사람이 걷기에도 힘들 정도?

전 그랬어요;;;

 

 

 

 

 

우측으로 보이는 평상~

당연 수심이 낮아서 좋고~

애견들도 이쪽에서 많이 놀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어른 6+아이 3+애견 1로 평상 2개를 빌려서 붙였답니다~

평상 가격은 쿨하신 사장님께^^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상?을 빌려주셨어요~

상은 직접 가지고 와서 사용 후에 가져다 놓으면 돼요.

빈 접시를 빼먹고 왔는데... 일회용 빈 접시도 주셨어요^^

다른 곳은 돈 받고 빌려주고 판매할 텐데... 감사해요~~

아참!!!!!!!! 햇반은 없어요 ㅋㅋ

햇반은 꼭 챙겨 오셔야 합니다~~~~

 

 

 

 

계곡 오면~ 물놀이~ㅋㅋ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신나게 물속에서 물놀이를...

얼마나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로 원 없이 했어요~

 

 

 

 

계곡에 물놀이의 꽃은~ 다들 아시죠^^

고기와 라면 ㅋㅋㅋㅋ

슬슬 배가 고파지니까 구워볼까요^^

 

 

 

 

 

실은 물놀이 전 오자마자 한바탕 먹고 물놀이를 한터라...

구울까 말까 고민을 했지만 ㅋㅋ 괜한 고민 고민 ㅋㅋㅋ

물놀이 후 먹는 삼겹살과 라면이 최고라는 걸 다시금 깨닫게 되었지 뭐예요~

남김없이 몽땅 먹어버렸어요 ㅋㅋ

역시 물놀이후 먹으면 꿀맛이에요~

 

 

 

 

배불리 먹고~ 노래 들으며 정리하는데

조명이 딱~~

대략 오후 7시 좀 안 된 것 같아요^^

밤 되면 더 시원하고 조용하니 좋을 것 같은 느낌이지만

이제 집에 가야 할 시간 ㅠㅠ

 

 

 

 

애견 동반이 가능한 자연애산장에서~

우리 집 어르신 포비와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고 왔어요^^

 

 

자연애산장(자연愛산장)

전화: 063-214-2579

주소: 전북 완주군 동상면 검태운장산길 109(신월리 866)

 

 

꽃지해수욕장~ 여름바다로 떠나요~♬

 

꽃지해수욕장~ 여름바다로 떠나요~♬

떠나요~ 바다로~ 오랜만에 아가씨 내외 + 귀여운 개구쟁이 조카 서준이도 함께 급 바다 보러 멀지만;; 충남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에 위치한 꽃지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한 시간 남짓? 바라만 보�

sonsomssi.tistory.com

담양 죽녹원~

 

담양 죽녹원~

따사로운 햇살~ 남편님과 함께 자연을 느끼고자 담양 죽녹원으로 gogo~ 힐링타임~ 담양 죽녹원 가는길~ 나무사이로 햇살이 비춰너무 아름답죠^^ 역시 드라이브는 담양 드라이브가 최고!!! 날이 좋�

sonsomssi.tistory.com

담양 깜장 감 스테이 카페 애견 동반 카페~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애견동반카페~

날 좋은날~ 사랑하는 남편님과 함께~ 담양으로 드라이브하고 왔어요^^ 한적하고 조용한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너무 좋아요 ㅋㅋ 추월산옆에 있는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담양 까망감스테이�

sonsomssi.tistory.com

제주도 액티비티하고 그리울 땐 제주 카페 힐링

 

제주도 액티비티 하고 그리울땐 제주 카페힐링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편님과 훌쩍 떠나버린 제주도 여행 ㅎㅎ 시간이 잘 맞지않아서 시간 날때 마다 추억 만들기에 바빠요 ~~ 대한민국에서 아름다운 섬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

sonsomssi.tistory.com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THE HAVEN KHAO LAK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THE HAVEN KHAO LAK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을하며 4박5일 동안 머무른 더헤이븐을 포스팅하려합니다^^;; 막상 사진이 별로없어서 포스팅을 해야할지 말하야할지 잠시나마 고민을;; (조회수도 없��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