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부부동반으로 1박 2일 무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무주에 오니~

자연이 너무너무 아름다운 거 있죠^^

아름다움 풍경에~ 새소리까지~ 힐링이란 이런 거구나 싶어요^^

 

 

무주에 스키 타러 올 때랑 너무 다른 느낌~

꼭 겨울이 아니더라고 정말 좋더라고요^^

이제 무주 스키장 근처 무주 홀리데이 펜션 (muju holiday pension)으로 출발~

 

 

 

 

 

짜잔~ 무주 스키장 근처 무주 홀리데이 펜션(muju holiday pension) 도착!!

건물 외관이 심플하니 내 스타일~ 평수만 다르고 다 똑같아요 ㅋㅋ

낮과 달리 밤에는 더 이뻐 보이는 무주 홀리데이 펜션ㅋ

부부동반이긴 하지만~ 무려 4팀 ㅋㅋ 어른 8명 아이 4명 ㅋㅋㅋ

총 12명이라 무주 홀리데이 펜션(muju holiday pension) 독채로 예약했어요~

독채는 맨 끝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용하고 한산하고~ 방 4개와 화장실 4개 ㅋㅋ

저희에겐 딱!!

 

날이 좋지는 않았지만~ 다행히 비는 안 왔어요 ㅋㅋ

수영장도 오픈되어 있어서 놀고 싶었지만...

감기 걸릴 수도 있으니 눈으로만 즐기기로 했죠^^

(성인 수영장은 6월 개장해요~)

 

 

먼저 온 저희 부부를 포함한 2팀은 ㅋㅋ

마음에 드는 방을 먼저 찜~ 하고 거실에서 쉬고 있는 중이에요^^

참고로 1층에 방 1개, 2층에 3개 ㅋㅋ 당연히 1층으로 찜 ㅋㅋ

드라이기, 세탁기, 냉장고, 밥솥, 전자레인지, 커피포트기... 없는 게 없어서 너무 편했어요~

무주 홀리데이 펜션(munu holiday pension)을 즐길 수 있는 꿀팁!!

tv 채널이 달라서 USB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걸 담아오면 좋고,

2층으로 가는 계단은 조금 미끄러우니 아이들 양말 안 신기는 게 좋아요~^^

 

 

 

 

즐거운 바베큐 맛집이 될 이곳~ 바베큐는 야외가 진리!!

거실 창 앞 쪽이라 왔다 갔다 하기도 편하고~

혹시 비가 오더라도 옆에 실내 바베큐장이 있어요^^

다행히 위쪽이 막혀있어서 비가 와도 걱정 없이  즐거운 저녁을 즐길 수 있답니다~

 

근처에 덕유산자연휴양림, 라제통문, 구천동계곡, 안국사, 머루와인동굴등

가볼만한 곳이 차로 15분 내외라 이동도 편해요~

저희는 후발주자를 기다리며~

무주 풍경을 즐길수 있는 가든 카페 명천 마루로~ 출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아래 무주 홀리데이 펜션 정보 투척ㅋ

무주 홀리데이 펜션 (munu holiday pension)

전화: 063-324-5001

주소: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외배방길 11 (심곡리 618-2)

입실 오후3시/ 퇴실 오전 11시

 

 

 

보령 리리스카페~ 이쁜 꽃카페~

 

보령 리리스카페~ 이쁜 꽃카페~

바람은 차지만 날씨는 왜 이리 좋은지~ 급 대천으로 여행을 떠난 우리 ㅋㅋ 급 여행을 좋아하는 우리ㅋㅋ 대천 가기전 잠시 이쁜 보령 리리스 카페에 들렸어요~ 보령 리리스 카페는 입구마저 이뻐 ㅋㅋ 하나하나..

sonsomssi.tistory.com

2020/03/24 - [여행] - 전주 근교 김제 감성 아울 카페 'OWL'

 

전주 근교 김제 감성 아울 카페 'OWL'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따뜻한 햇살~ 이쁜 하늘 아래~ 데이트하기 딱 좋은 날😍 오랜만에 남편님과 전주 근교 김제에 있는 아담하고 이쁜 아울

sonsomssi.tistory.com

2019/08/02 - [여행] - 제주도 위호텔로 호캉스~떠나요 ♬

 

제주도 위호텔로 호캉스~떠나요 ♬

안녕하세요 ~ 요즘 폭염경보 때문에 너무 힘드시죠^^ 역시 여름인가 봐요 ㅋ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제주도 위 호텔로 호캉스를 떠나보아요 ~ 제주 국제공항에서 제주도 위 호텔은 1시간 정도 걸려요~ 제주도 위..

sonsomssi.tistory.com

카오락 자유여행 방니앙시장

 

카오락 자유여행 방니앙시장

태풍때문에 주말은 ... 방콕ㅠㅠ 산책도 못가고 ... 포스팅시작~ 오늘은 카오락 자유여행의 꽃ㅎㅎ 카오락 방니앙시장(방니앙마켓) - Bang Niang Traditional Market 포스팅을 살포시 해볼께요^^ 전 어디를 가도..

sonsomssi.tistory.com

호캉스 준비물 챙겨서 떠나요~ 더헤이븐리조트

 

호캉스 준비물 챙겨서 떠나요~ 더헤이븐리조트

날 좋은 오늘~ 남편님과 뜨거운 태국 카오락 호캉스의 여유로운 아침을 시작해보려해요^^ 아침부터 맛있게 먹기~ 호캉스의 가장 기본이죠^^ 잘먹기🤣🤣 뒤늦게 커피맛에 빠진 우리 ㅋㅋ 또한 ��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