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왠일인지 족발을 안좋아라하는 남편님인데..

족발이 땡긴다고해서 족발과 보쌈으로 유명한~

전주 송천동 마야 복분자왕족발보쌈집에 왔어요~

 

 

출처_마야 복분자왕족발보쌈

 

 

전주 송천동 마야 복분자왕족발보쌈은 2005년부터 영업을 시작했다고해요.

송천동 마야 복분자왕족발보쌈이 본점이에요^^

50년된 조선간장과 복분자와 비법 천연재료로 만든다고해요~

그래서인지 잡내도 안나고 어쩜 간이 심심하지도않고 자극적이지도 않고...

어른 아이 남녀노소 할것없이 다 좋아하는것같더라구요~

족발을 안좋아하는 남편이 유일하게 먹는 족발집이기도하구요^^

지인과 함께오면 무조건 성공하는 집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ㅋㅋㅋㅋPPL인줄 ㅋㅋㅋ 아닌거아시죵~

 

 

 

 

본론으로~ 저희는 마야 복분자왕족발을 시켰어요~

주문과 동시에 정갈하고 밑반찬을 주세요~

한상 꽉 찰정도에요... 하지만... 사진이 없는 관계로;;;

마야 복분자왕족발보쌈 사이드로 나오는 모든것들이 맛있지만

특히 백김치가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고~ 아삭아삭한 식감이 일품이에요~

 

면역력에 좋은 돼지고기 부위별 효능이 다르다?? /pork

 

면역력에 좋은 돼지고기 부위별 효능이 다르다?? /pork

안녕하세요~ 앞서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와 김수미 제육볶음(두루치기) 레시피를 알아봤는데요~ 해보셨나요~? 저는... 음....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ㅋㅋ 맛있는 것도 알고 먹으면 더 맛있다

sonsomssi.tistory.com

 

 

 

짠~ 마야 복분자왕족발 中

정말 어디가도 이 맛을 낼수 있는 족발집은 전주 송천동 마야 복분자왕족발보쌈뿐!!!

개인적으로 마야 복분자왕족발보쌈 체인 가봤지만... 영 아니였어요;;;;;

송천동 마야 복분자왕족발보쌈 양은 小도 충분히 성인 2~3명이 드실수 있지만...

원래 大를 시켜먹던 저희는... 나름 다이어트중이라 中으로 ㅋㅋ;;;

남으면 포장도되요~ 식어도 비리지않고 나름 쫀뜩쫀뜩ㅋㅋ 차가운족발... 맛나요~

사진은 쪼끔하게 나왔는데 어디가면 大랑 흡사해요~

족발치고는 가격이 좀 나가지만 절대 아깝지않은~ㅋㅋ

참고로 포장하면 할인되요^^ 아래 가격 공유해놓을게요~

 

 

 

 

 

한상 가득이죠~

사이드 반찬이라고 하기엔 너무 정성가득하고 맛도 좋아서

돈 내고 먹어도 아깝지 않아요^^

항아리에 나오는 동치미에서 할머니 손맛이 나기도하고~

뚝배기 육개장은~

육개장을 좋아하는 남편이 어딜가도 전주 송천동 마야 복분자왕족발보쌈 육계장이 최고래요 ㅋㅋ

 

 

 

 

보글보글~ 정말 향과 맛을 전하고싶은데 ㅋㅋ

비오는날 정말이지 송천동 마야 복분자왕족발보쌈 육개장은 별미중에 별미에요~

우리모두 감기조심하시구요~

즐겁고 건강하게 여름 잘보내보아요^^

 

 

전주 송천동 마야 복분자왕족발보쌈

전화: 063-273-0163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용소로 77 (송천동1가 827-5)

영업시간: 낮 12시~오후 11시 (재료소진시 오후 10시 마감)

전화주문시 10시이전까지 전화해야 포장가능합니다.

연중무휴~

 

 

전주 송천동 마야복분자왕복발보쌈 메뉴

 

출처_naver

 

포장시 할인~  족발大 44,000/ 中38,000/ 小 32,000

보쌈도 할인이... ? 기억이 가물가물;;

 

 

이차돌~ 이차돌 메뉴~ 전주송천동먹자골목 이차돌 첫 방문 솔직후기!!

 

이차돌~ 이차돌 메뉴~ 전주송천동먹자골목 이차돌 첫 방문 솔직후기!!

덥고 습하고... 집에서 먹기 귀차니즘이 하늘을 찌르고 있어요;;; 외식도 잦아지고... 하지만 오늘은 부부동반 모임이니까^^ 차돌박이 맛집이라고 소문난 이차돌로 즐겁게 가볼까요~ 누가 고깃집

sonsomssi.tistory.com

김씨네 짬뽕순대국밥~짬뽕과 순대국밥의 절묘한 만남~전주 신시가지 맛집

 

김씨네 짬뽕순대국밥~짬뽕과 순대국밥의 절묘한 만남~전주 신시가지 맛집

낮에는 웬일로 입맛이 없고ㅠㅠ 시원하게 비가 오는 저녁~ 없었던 입맛이 되살아나는 순간@.@ 남편님과 함께 전주 신시가지 맛집 김씨네 짬뽕순대국밥집에 왔어요^^ 전주 신시가지 맛집 김씨네 �

sonsomssi.tistory.com

전주 메르밀 진미집 본점_메밀 콩국수 메밀 소바 맛집

 

전주 메르밀 진미집 본점_메밀 콩국수 메밀 소바 맛집

비가 오는 듯 마는 듯ㅜ..ㅜ 이왕 올 거면 시원하게 쏟아지면 좋으련만^^;; 후덥지근한 날씨를 핑계 삼아... 전주 메르 밀 진미집 본점에 다녀왔어요^^ 메르밀 진미집은 콩국수랑 소바 맛집으로 유

sonsomssi.tistory.com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 소양 맛집 불향가득 쭈꾸미 맛집~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 소양 맛집 불향가득 쭈꾸미 맛집~

그렇게 만나자고 약속을 했건만...ㅋㅋ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오늘... 통화하다가 불향 가득 쭈꾸미 이야기에 배고프다며 먹으러 가자고 만난 우리 ㅋㅋ 비오는날 소양 드라이브도 하고~ 소양 자

sonsomssi.tistory.com

전주 외곽맛집 산아래 백반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곳^^

 

전주 외곽맛집 산아래 백반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곳^^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오랜만에 콧바람도 쐴 겸~ 맛있는 밥도 먹을 겸~ (참고로 저는 밥 뻬고 다 잘 먹는 스타일 가끔 밥이 엄청 당겨요 ㅋㅋ) 남편과 드라이브하니까 너무 �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