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시스타 피피섬 + 뱀부섬 투어

Sea Star Phi Phi + Bamboo Island tour

 

 


날씨마져 도와주는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피곤하지만 눈이 번쩍뜨이는 행복함😏

시스타 피피섬 + 뱀부섬 투어

(Sea Star Phi Phi + Bamboo Island Tour)

 

아름다운 곳이 너무 많은터라

함께 보면 더 좋을 것같아서 일단 올려보아요~

(나름 정리했는데도 많아요🤣🤣)

 

 

시스타 피피섬 + 뱀부섬 투어

(Sea Star Phi Phi + Bamboo Island Tour)

 

 

 

 

 

친절한 기사님과

유쾌하신 서양 가족분들과 사이좋게 도착🌴🌴

 

여행전 미리 예약을 했어요~

한화로 231.084원

금일(2019.7.22) 바트환율로 6052바트😱

 

휴가시즌이라 바트가 오르는중😭

왕복픽업과 중식포함

배타는것까지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이었어요~

 

 

예약자 확인후 손목에 팔찌를 채워줘요~

(업체마다 색상이 달라요.)

 

아침 일찍이기에 간단한 아니 푸짐한🤪

간식거리를 먹으면서 잠시 대기~맛이썽🤭

 

 

시스타 피피섬 + 뱀부섬 투어

(Sea Star Phi Phi + Bamboo Island Tour)

 

 

 

재미있게 열심히 설명해중인 제시ㅋ

디카프리오 이야기가 가장 많이나와요🤗

 

대략 내용을 간추려보면~~~

 

영화배우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 주연의

"더 비치"란 영화의 대사 중

지상의 마지막 남은 낙원이라 표현 할 정도로 아름다운 절경이다.

피피섬

사람들이 살고 있는 피피돈이라는 큰 섬과

무인도 피피레라는 작은 섬이 있다.

사실상 피피섬의 주요 볼거리들은 작은섬에 2/3 이상이 있다.



300 여년 전

해적들의 소굴이었고 현재 제비집 채취로 유명한 "바이킹동굴",

롱 퍼스트 아일랜드의 영화 촬영지이자

수 많은 영화 광고의 촬영지인 "피레베이",

스노쿨링 제 일의 포인트 "로사마"(파도가 있을 시는 불가능),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더 비치" 영화 촬영지이자

수 많은 광고 촬영지였던 "마야 베이"등을 이루어진다.


원숭이 해변은 큰섬에 있다.

피피섬내에 수많은 스노쿨링 포인트가 있는데

알맞은 장소에 정박, 수 많은 열대어와 스노쿨링을 즐길 수가 있다.

 

더 길지만 여기까지 ㅎㅎㅎ

 

태국 카오락 피피섬도 이쁘고~

 ★카이나섬도 무지무지 이뻐요~ 카이나섬 둘러보실까요^^ 

 

 

출발직전 ㅋㅋ

와우~설레설레  모두들 분주해지기 시작!

영상촬영을 위해 "아즈모" 를 준비했어요 ^^

 

배 타러 가는길에 이뻐서 🤣

이놈의 손가락ㅋㅋ 나만..찍고 있었음😅

너무 고요하고 이쁘죠~

배 타기 직전에 이쁜 포토존 발견😏

 

 

가이드분들께서 촬영해주세요~

아시겠지만 구매하셔야해요 ㅋㅋ



맞아요ㅋ참새가 방앗간을 못지나쳐요ㅋ

사진? 찍었죠 ㅎㅎㅎ

액자 샀어요 ㅋㅋ이쁘게 잘나왔어요~👍

나무액자에 이쁘게 되어있어요🤗

 

 

탑승인원 체크후 드디어 출발😆

제옆에 앉으신 부부님^^

길지않은 대화로ㅋㅋ 친근함을ㅋㅋ

 

투어 끝날때까지 처음 탑승자리가 본인의 자리에요 ~

옆사람과 적당한 대화도 필요하겟죠ㅎ

중간중간 당충전 !!시원한 물과 코*콜라 ㅋ

각종 젤리와 캔디 스낵까지 ~눈도 호강 입도 호강 ㅋㅋ

 

피피섬 가기전 스노우쿨링

 

 



피피섬 가기전 잠시 배를 멈추고

스노우쿨링을 1시간 정도해요~

전 구명조끼가 생명조끼 ㅋㅋ

 

바닷물이 말도 안되게 투명해요👍👍

말도 안되게 너무짜😱😱

 

"제시"가이드분이 도와주셔서 이쁜 물속 실컷보고왓죠~

아즈모로 동영상만 촬영을해서 사진이없네요😭😭

 

 

점심 먹으러 ~ 잠시들린 이곳ㅋ

왜이리 이쁠까요 ㅋㅋㅋ

뷔페식이긴하나 종류가 많지않아도 마냥 좋은 우리😋

 

여기도 마찬가지로 샤워실 유료ㅋㅋ

하지만 투어중인 분들은 무료^^

식사후에 주변을 분위기있게 걷기로했어요🤭

 

 

가슴이 뻥~ 나무와 풀 구름 바다

너무 아름다운 자연이곳😉

 

여기서 시간을 보내고싶은데...

곧 가야해서 그런지 아쉬움 한 가득^^;;

 

 

네 맞아요 ㅋㅋ 남편님과 저에요 ㅋㅋ

 

후다닥 찍고 얼마나 만족을 했는지

지금 보니 너무 ...웃기네 나름 대 만족 😅😅

 

 

정말 ... 똥손인데ㅋ 너무 아름답죠😭

점심을 위해 들린곳이라기엔 너무 아름다워!!!!😆

가기싫다고 ㅠㅠ 이제 가야할 시간 ㅠㅠ

 

 

다시 배를타고 원숭이섬에 도착~

나름 원숭이 많이 있을 줄 알았는데...

 

귀여운 원숭이 한마리🤣🤣

그래도 이쁜 절경으로 눈호강👍



이쁜 사진이 너무 많은관계로ㅋㅋ

한번에 몽땅올리긴 어렵네요ㅠㅠ

 

시스타 피피섬 + 뱀부섬 투어 2편을 기대해 주세요~

(Sea Star Phi Phi + Bamboo Island Tour)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카이나섬 투어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방니앙 시장

 

호캉스 준비물 챙기셨나요? 태국 카오락 더헤이븐리조트로 떠나요~(+맛집)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