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이 쨍한 오늘~ 건강을 위해~

모악산을 다녀오려고해요~

금강산도 식후경ㅎㅎ

모악산을 가기전 학래촌 완주 학래촌에 들려서

체력보충후~ 출발^^

 

 

다들 알고계시지만 학래촌은

소고기 돼지고기 할것없이 맛집으로 소문난 맛집이에요^^

영업시간이 11시30분이라 12시쯤 간것같아요~

주차장은 이미 ..ㅜㅜ

길 한쪽에 주차후 학래촌으로 가는중에도~

많은 분들이 저희처럼 길가에 주차하고 오시더라구요^^;;

 

 

주차공간은 양쪽 10대이상씩? 그것도 모자라서 항상 이중주차중이에요 ㅋ

입구부터 사람들이 꽉 차있는 ;;;

그래도 다행이 내부가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기다리지는 않아요^^

 

 

들어가자마자~

신발장이 있어요^^

음식점가면 신발분실하시는분... 많으시죠?;;

제 주변에도 몇명 분실해서 그 뒤론 꼭~ 신발장을 이용해요 ㅎㅎㅎ

그 많은 테이블이 꽉!!!!!!!!!!!!!!! 

실내사진은 부득이하게 패스;;;;;;

 

 

 

자리잡고~ 바로 주문을 했어요^^

맑은 국은 뭇국인데 선지가 퐁당 들어가있어요;;; 전 못먹지만 시원하다고해요~

김치는 두말하면 입아프구요~~~

전라도 하면 자극적일것같지만 학래촌 반찬은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더군다나 학래촌 식재료는 모두 국내산이라 더 믿고 먹을수 있답니다~

 

 

짜잔~ 갈비살(반근)!!! 소고기는 단백질로 몸에 좋은건 다 아시죠~

소고기로 배채울려고... 나름 합리화중이에요@@;;

언제나 그랫듯 오늘도 갈비살 상태가 좋더라구요^^

저번에는 ㅠㅜ 점심시간에 왔음에도 소고기가 떨어져서

부위가 몇가지 없었어요;; 진짜 소고기 맛집 학래촌 ㅋㅋ

돼지고기도 고소하고 맛있다고 하지만~ 저흰 소고기를 더 ^^

 

 

 

짜잔~ 살치살(반근) @.@ 제일 좋아하는 소고기 부위에요~

학래촌은 한근으로 판매하는데 반근씩도 가능해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학래촌은

손님들중 어르신들과 가족단위, 산행 손님이 가장 많은 곳이에요~

어르신들 입맛에 맛있으면 그 집은 정말 맛있는 집 ㅎ

모악산과도 가까워서 모악산 들리기 전, 후로 많이 들리는 모악산 맛집@.@

정신없이 구워먹느라 이쁘게 구워진 사진이ㅜㅜ 이해하시죵^^;;

앗 참고로 저희 갈비살 반근, 살치살 반근 시켰는데 엄청 많아서 ㅋㅋㅋㅋ

둘이서 먹으면 반근 세네명이면 한근이면 딱 좋아요^^

 

 

모악산하고 정말 가깝죠~

무더운 여름철 몸관리에 더 신경써야하는 지금~

몸에 좋은 소고기 먹고~ 공기좋은 모악산으로 출발^^

우리모두 건강하게 즐겁게 무더운 여름철 잘 이겨내보아요~

 

 

 

학래촌

전화: 063-223-9258

주소: 전북 완주군 구이면 구이로 1502 (두현리 537-1)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8시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 오후5시

휴무: 매주 4째주 월요일

 

 

학래촌 메뉴

 

 

전주 메르밀 진미집 본점_메밀 콩국수 메밀 소바 맛집

 

전주 메르밀 진미집 본점_메밀 콩국수 메밀 소바 맛집

비가 오는 듯 마는 듯ㅜ..ㅜ 이왕 올 거면 시원하게 쏟아지면 좋으련만^^;; 후덥지근한 날씨를 핑계 삼아... 전주 메르 밀 진미집 본점에 다녀왔어요^^ 메르밀 진미집은 콩국수랑 소바 맛집으로 유

sonsomssi.tistory.com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 소양 맛집 불향가득 쭈꾸미 맛집~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 소양 맛집 불향가득 쭈꾸미 맛집~

그렇게 만나자고 약속을 했건만...ㅋㅋ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오늘... 통화하다가 불향 가득 쭈꾸미 이야기에 배고프다며 먹으러 가자고 만난 우리 ㅋㅋ 비오는날 소양 드라이브도 하고~ 소양 자

sonsomssi.tistory.com

전주 외곽맛집 산아래 백반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곳^^

 

전주 외곽맛집 산아래 백반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곳^^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오랜만에 콧바람도 쐴 겸~ 맛있는 밥도 먹을 겸~ (참고로 저는 밥 뻬고 다 잘 먹는 스타일 가끔 밥이 엄청 당겨요 ㅋㅋ) 남편과 드라이브하니까 너무 �

sonsomssi.tistory.com

맛 좋고~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 !!

 

맛 좋고~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 !!

오랜만에 ~ 아가씨 내외와 점심식사 ^^ 워낙 오래알고지낸터라 아가씨와는 호칭보다 이름이 편한ㅎㅎ 그래서 콧바람도 쐴겸 드라이브도 할 겸 ㅎㅎ 맛도 좋고 ~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으로 고�

sonsomssi.tistory.com

내장산 맛집 - 참예우

 

내장산 맛집 - 참예우

맑고 맑을 가을을 느끼러 남편님과 내장산으로 출발 ~ㅎㅎ 하기 전 근처에 있는 내장산 맛집으로 향했어요 ^^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 내장산 맛집 " 참예우 " 에요~ 축협에서 직�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