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맑을 가을을 느끼러 

남편님과 내장산으로 출발 ~ㅎㅎ

하기 전 근처에 있는 내장산 맛집으로 향했어요 ^^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

 

 

내장산 맛집 " 참예우 " 에요~

축협에서 직접 관리를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최상의 한우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

 

 

남편님께서 미리 전화예약을 해놓은터라 창가 쪽에 자리를 마련해주셨어요~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들어가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

 

 

밑반찬이 정갈하게 셋팅이 되어있어요 ~

딱 필요한 구성이죠 ㅎㅎ 밑반찬이 너무 많아도... 개인적으로 좀... ㅋ

 

 

 

메뉴를 보는중... 직원분께서... 하시는 말씀은 청천벽력 ㅠㅠ

살치살, 갈비살이 품절이라는 ㅠㅠ 제일 좋아하는 부위인데....

역시 괜히 내장산 맛집이 아니에요!! 

어쩐지... 점심때인데도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짜잔 ~ 아쉽지만 모듬한우구이 ~

영롱한 자태를 뽐내며 ㅋㅋ

다행이에요... 한우는 살짝만 구워 먹으니 ㅋㅋ

 

 

음  ~ 물김치? 새콤달콤 !!

내 스타일 ㅋㅋㅋ

반찬이 대체로 자극적이지 않고 정갈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

역시!!  내장산 맛집!! 인정!!

(제가 반찬을 좋아하는 타입이라 ~ 맛을 상당히 중시하는 ㅋㅋ)

 

 

잠깐 사이  최상의 한우가 구워지는 동안 정말 많은 사람들이... 계속 와요 ㅋㅋ

사진만 봐도 군침이 ^^

그래도 내장산을 가려면 든든히 체력을 ㅋㅋㅋ

 

 

 

 

다들 아시겠지만 ~ 한우는 너~무 담백하죠 ㅋㅋ

그래서 비빔냉면과 육회비빔밥을 시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회 비빔밥은 완전 대박 ㅎㅎ 육회반 고기반!!!!

비빔냉면은..... 글쎄요 ㅋㅋㅋ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계속 찾는다는 건 분명 내장산 맛집이 틀림없는 거 같아요 ~

부모님과 식사하러 오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

 

★내장산 맛집 - " 참예우 " 찾아오시는 길★ 

   아래 참고해주세요 ~

 

 

내장산 케이블카 타고 가을단풍보러 갈 사람~

 

내장산 케이블카 타고 가을단풍보러 갈 사람~

아시나요~ 국내가을여행지로 손꼽히는 곳~ 단풍이 참으로 아름다운곳을~ 바로 내장산 단풍이 최고👍 얼마나 아름답게요~🤣🤣 내장산은 그대로도 아름답지만 더 이쁜 내장산 단풍을 보기위해 ~ 내장산 셔틀버스..

sonsomssi.tistory.com

내장산 단풍사이 멋진 내장사🤗

 

내장산 단풍사이 멋진 내장사🤗

다들 아시죠~~ 내장산 단풍구경 오면 내장사를 꼭 가야~ 내장산 왔구나~ 한데요 ㅋㅋ 내장산 케이블카 직원분께서 그러셨어요🤣🤣 내장산 등산로에 무조건 포함돼있는 내장사~ 남편님과 저도 갈래요 🤭 아직 내장..

sonsomssi.tistory.com

소양라온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소양라온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가을이 언제 왔는지 무색할 만큼... 쌀쌀한 겨울이 눈앞에 다가왔어요 ^^ 요 며칠 너무 춥더니 ㅠㅠ 겨울이가 왔나 와요 ~ 마지막 가을을 느끼며 힐링하러 소양 라온 카페 고고~ 소양 라온온카페 가는 길에... 벌..

sonsomssi.tistory.com

맛 좋고~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 !!

 

맛 좋고~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 !!

오랜만에 ~ 아가씨 내외와 점심식사 ^^ 워낙 오래알고지낸터라 아가씨와는 호칭보다 이름이 편한ㅎㅎ 그래서 콧바람도 쐴겸 드라이브도 할 겸 ㅎㅎ 맛도 좋고 ~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으로 고고~~ 와우~ 김제..

sonsomssi.tistory.com

군산 황해짬뽕 _ 군산 짬뽕맛집

 

군산 황해짬뽕 _ 군산 짬뽕맛집

쌀쌀한 겨울 ~ 딱!! 요맘때쯤 얼큰하고 뜨거운 게 생각나죠 ㅎㅎ 먹고 나면 걸린 감기마저 안녕할 것 같은 느낌ㅋㅋ 웬일인지 군산을 가자는 남편 ㅎㅎ 머냐? 데이트 신청이냐? ㅋㅋ 군산은 짬뽕 맛집이 많기로 유..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