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요~ 바다로~

오랜만에 아가씨 내외 + 귀여운 개구쟁이 조카 서준이도 함께 

급 바다 보러 멀지만;; 충남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에 위치한 꽃지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한 시간 남짓? 바라만 보고 온 거라 일상 이야기지만~

너무 아름다운 꽃지 해수욕장 사진 보고 같이 힐링해요~

 

 

 

 

날이 좋아서 그런가~ 캠핑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남편아!! 나도 캠핑하고 싶은데!! 

바람 쐬러 가자는 말 한마디에 나왔는데 이렇게 멀리 올 줄 몰랐어요 ㅋ

갑작스러운 드라이브와 데이트 정말 좋지만~

준비된 게 1도 없는 게 문제ㅋㅋ;;;

 

 

 

 

주차하고 멍~하니 @.@

정말 멍~ 해질 수밖에 없는 풍경~이죠^^

아시겠지만 꽃지해수욕장은 휑~해요 ㅎㅎ 바다, 나무, 풀... 끝! (화장실은 있어요~)

그래서인지 더 아름답고~

한적하고 조용하고 쉬러 오기 안성맞춤!! 인 것 같아요~

 

 

 

 

 

어머나!!!  아직 바다 근처도 안 갔는데...  아름답다!!

올여름 처음 보는 바다인데... 너무 아름다우면 어떻게... 또 오고 싶어 지게;;;

다음번에는 꽃지해수욕장 캠핑장에 와야겠어요@.@

근처에 안면도 자연휴양림 등 관광명소도 있어요~

요즘처럼 멀리 여행하기 어려울 때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음~ 올여름 처음 보는 바다~ 

바다 오면 물놀이도 하고 즐겨야 하는데...

다 좋은데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요ㅋㅋ;;

수영복 입고 물놀이하시는 분들이 꾀 계신데.. 

전 추워서 엄두가 나질 않아요;;;

발이라도 담그고 와야 하는데... 패스~

 

 

 

 

물이 너무 깨끗한 꽃지해수욕장~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이우어져 있어서 더 분위기가 좋아요^^

물이 빠찌면 갯바위가 드러나 조개, 고둥, 게, 말미잘 등을 잡을 수 있다고 해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 하나 만들면 좋을 듯싶어요~

저는 시간이 안 맞아서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아참~ 우리 귀여운 조카 서준이는요~

1차로 아가씨랑 고모부랑 물놀이 한바탕 하고~

2차로 삼촌하고 물놀이하면서 옷 다 젖고~

남편은 폰 퐁당 빠트리고 ㅋㅋ 방수라 다행이지 뭐예요 ㅎㅎ

 

 

 

 

마지막 3차 물놀이 후 달팽이한테 인사하는 중이에요~

귀여운 4살 맞긴 맞나 봐요 ㅎㅎ 

말 안 듣는 4살인가...;;;;;

그사이 아가씨 내외는 연예 때로 돌아간 듯~ 얼레리 꼴레리~♬

참고로 아가씨 내외는 정말 재미있는 커플이랍니다ㅋ

저희 부부도 마찬가지지만 ㅋㅋ

넷이 만나면 웃음이 끊이질 않아요 ㅎㅎ

 

 

 

 

집에 가기 전에 아쉬우니 셀카라도 ㅋㅋ

바람이 장난 아니죠?  머리가 난리가 났어요 ㅎㅎ

상태가 저런데... 뭐가 그리 좋아서 셀카를 찍고~

블로그에 올리고 ㅋㅋ

 

 

 

 

갑작스러운 짧은 여행이었지만~

잠시나마 탁 트인 꽃지해수욕장에서~

소소하지만 행복한 힐링이었어요^^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카이 나섬 ( Khai Nai Island)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카이나섬 ( Khai Nai Island)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을 하신다면 꼭 피피섬 과 카이나섬 !! 너무 아름다운곳이라 꼭!! 들리세요^^ 피피섬을 뒤로하고 작고 아담한 카이나섬 도착^^ 도착과 함께 나를 반겨준 너!! 느낌이똽🤟 요�

sonsomssi.tistory.com

제주도 위 호텔로 호캉스~떠나요 ♬

 

제주도 위호텔로 호캉스~떠나요 ♬

안녕하세요 ~ 요즘 폭염경보 때문에 너무 힘드시죠^^ 역시 여름인가 봐요 ㅋ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제주도 위 호텔로 호캉스를 떠나보아요 ~ 제주 국제공항에서 제주도 위 호텔은 1시간 정도 ��

sonsomssi.tistory.com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피피섬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피피섬

굿모닝~ 날씨마져 도와주는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피곤하지만 눈이 번쩍뜨이는 행복함😏 시스타 피피섬 + 뱀부섬 투어 (Sea Star Phi Phi + Bamboo Island Tour) 안내해 드릴께요^^ 저희는 여행전 사이트에

sonsomssi.tistory.com

 

 

 담양 죽녹원~

 

담양 죽녹원~

따사로운 햇살~ 남편님과 함께 자연을 느끼고자 담양 죽녹원으로 gogo~ 힐링타임~ 담양 죽녹원 가는길~ 나무사이로 햇살이 비춰너무 아름답죠^^ 역시 드라이브는 담양 드라이브가 최고!!! 날이 좋�

sonsomssi.tistory.com

카오락 자유여행 방니앙시장

 

카오락 자유여행 방니앙시장

태풍때문에 주말은 ... 방콕ㅠㅠ 산책도 못가고 ... 포스팅시작~ 오늘은 카오락 자유여행의 꽃ㅎㅎ 카오락 방니앙시장(방니앙마켓) - Bang Niang Traditional Market 포스팅을 살포시 해볼께요^^ 전 어디를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