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요즘 폭염경보 때문에 너무 힘드시죠^^

역시 여름인가 봐요 ㅋ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제주도 위 호텔로 호캉스를 떠나보아요 ~

 

 

제주 국제공항에서 제주도 위 호텔은 1시간 정도 걸려요~

제주도 위 호텔은 한라산 해발 350m에 위치하고 있어서 공기도 좋고 ~

위 호텔은 조식도 맛있어요 ㅋㅋ

( 간식거리 꼭 사서 들어오셔야 해요 ^^ 주변이 모두 산이라 살 곳이 없어요ㅜㅜ 차 타고 멀리멀리 가야 해요ㅋ )

사람도 많이 붐비지 않아서 매우 좋아요^^   조용히 쉬고 싶은데 시끄러우면... 싫잖아요 ㅋㅋ 

산속에 있어서 그런지 호텔 안에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제주도 위 호텔 ~

아름다운 색책로와 국내 최고 워터 세러피 시설

메디컬스파센터, 거강증진센터, 성형센터 등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가 있어 호캉스를 즐기시기에도 맞춤형이에요 ~ 

뷰만 좋은 곳이 아니라 건강한 힐링과 휴식을 원하신다면 제주도 위 호텔 적극 추천 ^^ 

 

사진출처: 제주 위호텔

 

산을 오르는듯한 느낌을 받을 때쯤 도착한 제주도 위 호텔 ^^

늠름한 돌하르방과 멋진 제주도 위 호텔 ㅋ 벌써부터 기대 가득 ㅋㅋ 

저는 참 자연을 좋아라 하는 1인으로... 이런 스타일 너무 좋아요 ~ 집 앞에 놓고 싶을 정도로 ㅋㅋ

 

주차장은 매우 넓지만 ~ 호텔 입구에 주자 공간이 있어서 ㅎㅎ

주차는 가까우면 좋잖아요 ^^

제주도 위 호텔은 가족단위로 많이 여름휴가를 오셨더라고요 ~ 

그럼에도 조용하고 한적하고 정말 힐링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

 

 

 

짜잔 ~ 레드카펫이 우리를 맞이해주는 ㅋㅋ

넓고 깔끔한데 아주~ 맘에 쏘오오오오옥ㅋㅋ

계단으로 레드카펫을 즐길 수 있지만... 양쪽에 있는 에스컬레이터가 편하죠 ㅋ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바로 딱~  인포가 ㅋㅋ 체크인 완료 ㅋㅋ

 

 

사진출처: 제주 위호텔

 

웬일 ㅋㅋ

로비라운지가 이렇게 이쁘기 있기 없기!!!!!!!!!!  낮에 촬영한 사진이 없어서 사이트 사진을 올리지만....

사진보다 실제로 보아야 더 이쁜 아잘리아&바 ^^

낮에는 음료 및 디저트를 즐길 수 있고 ~ 

디저트를 먹으며 밖을 바라보면 그야말로 지상낙원이 따로 없지요!!

밤에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한쪽에는 그랜드 피아노와 반대편에는 바가 있어요 ~

밤에 찍은 사진이 있어서 한 장 투척해보아요 ㅋㅋ 그나마  ;;;;;; 이놈의 똥 손 ㅠㅡㅠ

 

 

사진출처: 제주 위호텔 (실내수영장)
사진출처: 제주 위호텔 (실외수영장)

 

제주도 위 호텔을 가장 많이 찾는 많은 이유 중에 하나!!!!  

꼭 또 와야 하는 첫 번째 이유이기도 해요 ㅋ

실내 수영장과 실외 수영장 ㅠㅠ  

남편과 저는 여기를... 왜 안 갔을까요 ;;;; 왜???????????????? 아직도 이해 못하는 우리 ㅜㅜ

그래서 꼭 제주도 위 호텔을 다시 가야 하는 목적이 ㅋㅋ

알고 보니 방송에서도 최고로 손꼽히는 곳으로 나왔더라고요~~

연예인들도 많이 오더라고요 ㅋㅋ

 

사진출처: 제주 위호텔

 

따라라라라라~~ 따라라라라라~~

말이 필요 없는 ~ 이 느낌 ㅋㅋ 제가 묵은 곳과 같은 뷰에요 ^^

제주도 위 호텔을 와서 느낀 건.. 꼭 뷰가 바다일 필요가 한 개도 없다!!! 는 ~~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

따사로운 햇살 하며 ~ 푸르른 나무 ~  말 그래도 자연 힐링이에요@.@

멍하니 있어도 너무 좋아요 *.*

 

 

 

 

컵 하나까지도 깔끔하게 정돈되어있는 게 너무 이뻐 보여서...ㅋ

저 금고는... 나름 소중한 걸 넣어 놓았죠 ㅋㅋ 

분명... 차키 ㅋㅋ 자꾸 주머니에 넣어놔서 어느 옷인지 주머니를 다 찾아야 해요 ^^;;

 

 

앗!! 남편님이 왜 거기에서 나옴?ㅋㅋㅋ

잠시 외출 후 돌아온 우리~~ 집......이고 싶다 ^^

부랴부랴 캐리어를 정리하는듯한 설정 ㅋㅋㅋ 하지만 뭔가 정리가 더 안 되는 ㅋㅋ

 

 

제주도 위 호텔을 또 와야 하는 두 번째 이유 ㅋㅋ

남편님과 산책로를 다시 걷기 위함이에요 ~ 밤이라 많이는 못 걸었지만 낮에 또 걷고 싶기에 ~

사진 찍어준다니까 ㅡㅡ 자꾸 둘리 춤을 ㅋㅋ 동영상 아니라고 ㅋㅋㅋ

아래 산책로 참고해보시라고 사진으로 올려놓아요 ^^ 

진짜 좋으니까 꼭 낮에 가보세요 ~!! 

 

 

사진출처: 제주 위호텔

 

 

 

와우 ~ 잠시 걸었을 뿐인데 ㅋㅋ 제주도 위 호텔  ㅋㅋ 

낮과는 사뭇 다른 매력으로 다가오네요 ^^

이야기하며  걷다 보니 시간이 벌써 ㅋㅋ 이제 다시 ~ 우리 집~~~ 이고 싶은 곳으로 ㅋㅋ

 

 

들어가기 전 남편님이..... 얼굴 안 나오게 ㅋㅋㅋ 이쁘게 찍어준 사진 ㅋㅋ 

부쩍 사진 찍어주는 걸 좋아하게 된 남편님...

혼자 들어간다며 가버리는 ㅋㅋ 뒷모습까지 ㅋㅋ 

그래도 이쁘게 나와서 봐준다 ~~

아!! 그거 아세요? 제주도 위 호텔은 조식이 맛있기로도 유명해요 ㅋㅋ

그러므로 남편님과 저는 굿잠 ^^

 

 

제주도 위호텔 조식먹고 ~ 멘도롱또똣

 

제주도 위호텔 조식먹고 ~ 멘도롱또똣

안녕하세요~ 맛있기로 소문이날 ㅋㅋ 이미 소문이난~ 제주도 위호텔 조식을 올려보아요^^ 뭐 솔직히 호텔조식은 다 비슷비슷해요. 다만, 맛이 있느냐 없느냐 ㅋㅋ 가장 중요하죠🤣🤣 두번째는 가격은 어떤지.. 저..

sonsomssi.tistory.com

 제주도 액티비티 하고 그리울땐 제주 카페힐링

 

제주도 액티비티 하고 그리울땐 제주 카페힐링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편님과 훌쩍 떠나버린 제주도 여행 ㅎㅎ 시간이 잘 맞지않아서 시간 날때 마다 추억 만들기에 바빠요 ~~ 대한민국에서 아름다운 섬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주도를..

sonsomssi.tistory.com

호캉스 준비물 챙겨서 떠나요~ 더헤이븐리조트

 

호캉스 준비물 챙겨서 떠나요~ 더헤이븐리조트

날 좋은 오늘~ 남편님과 뜨거운 태국 카오락 호캉스의 여유로운 아침을 시작해보려해요^^ 아침부터 맛있게 먹기~ 호캉스의 가장 기본이죠^^ 잘먹기🤣🤣 뒤늦게 커피맛에 빠진 우리 ㅋㅋ 또한 너무 늦게 열대과일..

sonsomssi.tistory.com

카오락 자유여행 방니앙시장

 

카오락 자유여행 방니앙시장

태풍때문에 주말은 ... 방콕ㅠㅠ 산책도 못가고 ... 포스팅시작~ 오늘은 카오락 자유여행의 꽃ㅎㅎ 카오락 방니앙시장(방니앙마켓) - Bang Niang Traditional Market 포스팅을 살포시 해볼께요^^ 전 어디를 가도..

sonsomssi.tistory.com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피피섬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피피섬

굿모닝~ 날씨마져 도와주는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피곤하지만 눈이 번쩍뜨이는 행복함😏 시스타 피피섬 + 뱀부섬 투어 (Sea Star Phi Phi + Bamboo Island Tour) 안내해 드릴께요^^ 저희는 여행전 사이트에서 미리..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