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사로운 햇살~

남편님과 함께 자연을 느끼고자

담양 죽녹원으로 gogo~

 

 

힐링타임~

담양 죽녹원 가는길~

나무사이로 햇살이 비춰너무 아름답죠^^

역시 드라이브는 담양 드라이브가 최고!!!

 

 

날이 좋아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죽녹원에 계시더라고요 ㅎㅎ

주차장이 만차;;; ㅋㅋㅋ

담양 죽녹원 입장 시 마스크 미착용하면 입장 불가예요~

 

 

남편님께서 표 끊는 동안~

나는 그냥 물레방아 사진 찍고 ㅋㅋ

두리번두리번.. 무슨 부모 잃은 아이인 줄@.@

 

 

 

역시 오길 잘했어 ㅎㅎ

울창한 대나무 숲 사이 부는 시원한 바람과~

시원한 공기~

사람들이 많긴 하지만 걱정과 달리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람 없을 때는 살짝 내리고 ㅎ

안전거리를 유지하며 걷고 있어서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오랜만에 하늘도 보고~

자연을 느끼며 이야기하다 걷다 보면

초상화 그려주는 곳도 있고~

쉬어가는 곳도 있고^^

이쁜 커피숍도 있고 ㅋㅋ 없는 게 없어요 ~

 

 

 

앗!!!!!!!!!!!!!!!!!! 팬더!!!!!!!!!!!!!!!!!!!

코로나 19 때문에 팬더도 마스크 착용했어요 ㅎㅎ

너무너무 귀여워서 그냥 지나칠 수 없어요^^ 

나름 귀여운 팬더 따라잡기!!!

 

 

팬더 근처에 계곡? 이 있어요~

대나무 숲 사이 시원한 바람과 찰떡이에요 ㅎ

 

 

남편이 필터로 이쁘게 찍어준 사진 ㅋ

감사합니다~ 남편이 찍어주면 사진이 다 이뽀♡

와이프는 아직... 응..손이라 미안해요~

 

 

 

담양 죽녹원을 걷다 보면~

이쁜 곳이 너무 많아서 이쁜~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답니다~

죽녹원을 걷는 사이사이 이렇게 이쁜 포토존이^^

햇살과 자연과 내가 하나가 되니 이리 행복하구나~

 

 

임금님 귀는 당나귀 길에서 한바탕 속마음? 쏟아내고 ㅋㅋㅋ

심쿵 다방 아아 한잔으로 마무리~ 

속 시원하고 즐거운 남편과의 담양 죽녹원 데이트~ 성공적!!

 

 

담양 죽녹원

전화: 061-380-2680

주소: 전남 담양군 담양읍 죽녹원로 119 (향교리 산 37-6)

입장시간: 오전 9시~ 오후 6시

 

담양 죽녹원 입장료

  일 반 청소년(중고생)
군인(하사이사)
초등학생
개인 3,000원 1,500원 1,000원
단체(20인 이상) 2,400원 1,000원 600원

 

담양 죽녹원+이이남아트센터 입장료

  일반 청소년(중고생)
군인(하사이하)
초등학생
개인 4,000원 2,500원 2,000원
단체(20인 이상) 3,400원 2,000원 1,600원

*담양군민, 경로우대(65세 이상), 만 6세 미만, 국가유공자, 장애인(6급 이하)

장애인 1.2.3급은 보호자 1인 포함으로 신분증 제시 무료입장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애견 동반 카페~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애견동반카페~

날 좋은날~ 사랑하는 남편님과 함께~ 담양으로 드라이브하고 왔어요^^ 한적하고 조용한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너무 좋아요 ㅋㅋ 추월산옆에 있는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담양 까망감스테이�

sonsomssi.tistory.com

전주 오븐 어클락 OVEN O'CLOCK

 

전주 오븐어클락 OVEN O'CLOCK

요즘 부쩍 외출이 잦아진 나...ㅋㅋ 그동안 방콕한거 보상받는 느낌이랄까ㅋㅋ 오랜만에 셋이 함께 카페 나들이하러 빵이 맛있는 신시가지 카페 전주 오븐 어클락 OVEN O'CLOCK에 다녀왔어요~ 주리�

sonsomssi.tistory.com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 소양 맛집 불향 가득 쭈꾸미 맛집~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 소양 맛집 불향가득 쭈꾸미 맛집~

그렇게 만나자고 약속을 했건만...ㅋㅋ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오늘... 통화하다가 불향 가득 쭈꾸미 이야기에 배고프다며 먹으러 가자고 만난 우리 ㅋㅋ 비오는날 소양 드라이브도 하고~ 소양 자

sonsomssi.tistory.com

곡성 천국의 계단 씨엘로 카페~ 뷰 좋은 카페 /cafe cielo 957

 

곡성 천국의 계단 씨엘로 카페~ 뷰 좋은 카페 /cafe cielo 957

햇살 좋은 오늘~ 곡성으로 콧바람 쐬러~ 연예할 때 다녀왔던 곳이라 새록새록 기억이 ㅋㅋ 곡성 천국의 계단으로 유명한 곡성 씨엘로 카페 다녀왔어요^^ 역광이라 어둡게 나왔지만~ 카페 앞에 천

sonsomssi.tistory.com

무주 1박 2일 여행~ 무주 홀리데이 펜션 (muju holiday pension)

 

무주1박2일 여행~ 무주 홀리데이펜션 (muju holiday pension)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부부동반으로 1박 2일 무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무주에 오니~ 자연이 너무너무 아름다운 거 있죠^^ 아름다움 풍경에~ 새소리까지~ 힐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