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만나자고 약속을 했건만...ㅋㅋ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오늘...

통화하다가

불향 가득 쭈꾸미 이야기에 배고프다며

먹으러 가자고 만난 우리 ㅋㅋ

 

 

비오는날 소양 드라이브도 하고~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에 불향가득 쭈꾸미 볶음 먹으러 왔어요~

간판도 없고 아는 사람만 온다는 소양 자연뜰소양 밥집 쭈꾸미 맛집!!

정말 간판을 못본거같아요 ㅋㅋ

주차장에 현수막 하나~

그래도 이미 차들이 꾀 있더라고요... 역시 소양 맛집!! 나만 몰랐어 ㅋ

 

 

비가 와서 그런지 ~ 풀향이 한가득~

공기도 시원하고~ 산속에 온 느낌이에요^^

벌써부터 분위기가 차분해서 더 좋았어요~

입구쪽 왼편에는 평상?처럼 되어있는데 날 좋을때 밖에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입구부터~ 실내까지~

정겨운 이 느낌~ 왜 할머니 댁 와서 밥 먹는 느낌이지... 너무 좋은데요 ㅋ

실내에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은 없지만

복층구조로~ 일반집 느낌? 큰 규모는 아니지만

그래서인지 더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소양 자연뜰은 할아버니 할머니께서 운영을 하신다고 해요~

반찬도 매일 아침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는 맛^^

맛있어서 뭐라고 해야 할지... 제 입맛에는 진짜 좋았어요.

미역국도 시원하고~ 더 먹고 싶지만 불향 가득 쭈꾸미를 먹어야 하니까 참는 중 ㅋ

추가 반찬은 셀프예요~

 

 

저희는 쭈꾸미 2인 + 새우튀김 2개 + 공깃밥 2개 + 사이다 1개 시켰어요ㅋㅋ

새우튀김이 먼저 나왔어요~

뭔 새우튀김이 이렇게 커?ㅋㅋ 사진으론 작게 나온 것 같아요 ㅋ

완전 겉바속촉!!!!!!!!!!!

속살이 한가득~ 너무 맛있어요~

튀김은 다 맛있다고 하지만 정말 인생 새우튀김 만났어요^^

 

 

 

드디어~ 소양 자연뜰 불향 가득 쭈꾸미 볶음 ㅋㅋ  색부터 입맛을 사로잡네요~

보기와 달리 맵지 않고 불향이 한가득~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밥하고 쓱쓱 비벼먹으면 더 맛있는데...

밥은 안 먹고 쭈꾸미 볶음만... 편식하고 온 나 @,@

비가 와서 그런지~ 해물전 드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아주 맛깔스럽게 생긴거있죠 ㅋㅋ

쭈꾸미 볶음 먹으면서 비 올 때 소양 드라이브겸 해물전 먹으러 오자며 ㅋㅋ

 

 

기분 좋게~ 맛있게~ 먹고 나오니~귀여운 고양이 한 마리가 배웅을ㅋ

가는 그 순간까지 미소가 사라지질 않네요~

혹시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소양 자연뜰 정보 공유해놓아요^^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 위치, 영업시간, 메뉴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 063-246-7048

주소: 전북 완주군 소양면 대흥리 399-1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7시(브레이크 타임 오후 2시~ 오후 5시)

 

 

소양 라온 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소양라온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가을이 언제 왔는지 무색할 만큼... 쌀쌀한 겨울이 눈앞에 다가왔어요 ^^ 요 며칠 너무 춥더니 ㅠㅠ 겨울이가 왔나 와요 ~ 마지막 가을을 느끼며 힐링하러 소양 라온 카페 고고~ 소양 라온온카페 �

sonsomssi.tistory.com

전주 외곽 맛집 산아래 백반 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 곳^^

 

전주 외곽맛집 산아래 백반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곳^^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오랜만에 콧바람도 쐴 겸~ 맛있는 밥도 먹을 겸~ (참고로 저는 밥 뻬고 다 잘 먹는 스타일 가끔 밥이 엄청 당겨요 ㅋㅋ) 남편과 드라이브하니까 너무 �

sonsomssi.tistory.com

전주 송천동 영아네 밥상 ~ 무한리필 가성비 끝판왕!!

 

전주 송천동 영아네 밥상 ~ 무한리필 가성비 끝판왕!!

배는 고프고~ 만들어 먹기는 귀찬... 귀차니즘이 발동한 오늘~ 무한리필 가성비 끝판왕이라며ㅋㅋㅋ 아는 사람만 간다는 전주 송천동 영아네 밥상으로 gogo~ 전주 송천동에 위치한 영아네 밥상~ ��

sonsomssi.tistory.com

 

테트리스 찜닭/금암동 맛집/전북대 맛집 /찜닭 맛집

 

테트리스 찜닭/금암동 맛집/전북대 맛집 /찜닭맛집

안녕하세요~ 이유 없이 너~무 피곤한 요즘;;; 피곤한 나와 아가씨 함께 외식 ㅋㅋ 무엇을 먹을까~ 아는 맛이 무섭다더니...;;; 늘 배달시켜 먹는 테트리스 찜닭 전북대점 지점으로 직접 가서 먹기��

sonsomssi.tistory.com

전주 우리 국수 마을 찐~한 콩국수 맛집 전주 금암동 맛집

 

전주 우리국수마을 찐~한 콩국수 맛집 전주 금암동 맛집

안녕하세요~ 요즘....... 낮에 많이 덥죠;; 더위가 일찍 온다고 하는데 맞나 봐요ㅠㅠ 더워서 그런지 웬일로 입맛도 떨어지고 ㅋㅋ 그래서 남편님이랑 찐~한 콩국수를 먹으러 우리 국수 마을 본점�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