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락 자유여행 방니앙시장

 

 

 

카오락 자유여행의 꽃ㅎㅎ

카오락 방니앙시장(방니앙마켓)

Bang Niang Traditional Market

 

 

전 어디를 가도

꼭 그 곳의 시장을 둘러보는걸 상당히 좋아라해요.


남편은 싫어라하지만..ㅎㅎ

맛난것고 많고🤤 신기한것도많은데🤭

 

 

 

카오락 더헤이븐 무료셔틀 있어요!!

 

 

 

 

시간이 맞지않아 택시를 탔더래찌요~ 

택시,툭툭이 모두 300바트 동일해요...

정찰제로 운영되나바요^^

하필 이날 !! 왜 !!

환전은 그렇게 많이 해놓고선...

왜 !! 왜 !! 돈을 쥐똥만큼들고 나온건지😱😱

 

아쉬운 마음을 달래며

바나나 케잌을 ...... 맛이 뷁 ㅋㅋ

어쩐지 우리 이후로 손님이 한팀도 없더라..

잘못찾아간 우리를 탓하며 위로😭😭

 

 

사람들이 별로 없긴해도

저는 여유롭게 둘러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허브향이 너무 좋아요~

상점안에 사람이 없는 관계로 아이쇼핑중 ㅎㅎ

 

짜잔~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때 결심했죠..

살면서 잘안먹은 열대과일 여행때 몽땅 먹기로 ㅋㅋ

이런말 하기 좀..완전대박ㅋ👍

살살녹는다는말... 이 말이에요!!

🍍🥭🍐🍊🍉🍇🍈 거침없이 과일구매 ㅋㅋ

 

 

과일과 기념품상점도 많이있지만

수공예품상점도 상당히 많아요^^

 

다만 사장님들이 안계세요 ㅋㅋㅋㅋ

너무 이른시간이었나봐요 😱😱

알록달록 색상이 쨍하니 너무 이쁘죠🤣



어디선가 맑은소리~고은소리~🎶

심플하고 묘한 매력이있는 풍경^^

 

갖고싶다...안다치게 갖고가는것도 문제지만...

역시나 사장님이 안계신다🤣🤣

카오락 방니앙시장은...

이렇게 우리의 지름신을 막아주었다😂😂

 


지름신이 막혔다면.. 먹신소환ㅋㅋ

먹이를 찾아 어슬렁 거리는 하이에나처럼🐆 ㅋㅋ

카오락 방니앙시장의 매력이 물씬나는 곳 찾기!!

 

 

한바퀴를 돌고돌아

카오락 방니앙시장 입구 우측에  딱!!

자리잡은 요기요기😍

 

짜잔 ㅋㅋ 결정해썹 느낌와썹 yo~🤟

희안하게 어딜가나 100%원목 ㅋㅋ

너무 이쁘쟈나쟈나~ 집에놓고싶다 ㅋ

 

오픈되어있는 곳이라 ... 선풍기🤣

강렬한 테이블보 우리를 사로잡아버림👍

good choice😆

 

 

자리 안내받고 메뉴 고르고~

태국맥주 먼저 ㅎㅎ

창(Chang), 싱하(SINGHA) 를 시켰어요^^

아이스홀더 코끼리가 너무 귀여워요🤗

자기야... 사진 어쩌지😅😅

 

어째뜬 ㅋ 우리사전에 실패란 없다 !!

파인애플🍍볶음밥과 새우🦐머엿지;;

분명 핫스파이시라고... 노 스파이시ㅋㅋ

그래도 성공👍👍

 

 

시간이 좀 지나자 사람들이 북적북적~

이제야 카오락 방니앙시장 느낌 물씬 ㅋㅋ

또 다른 방앗간을위해 소화시키기👏👏

 

신나는 노래와 함께~칵테일 쑈!!

구경하는재미가 아주 쏠쏠해요😆😆

잠시 잊었던 "흥"님께서 나오시는중🤪

 

 

 

 

카오락 방니앙시장 tip.

매주 월.수.토  3일장

오후4시이후 강력추천 합니다.

그 전에는 너무 덥고 ㅠㅠ

오픈 안한곳도 많고 ㅋㅋ

 

구매할땐 안쪽으로 쭉~들어가세요

전 세계가 다 똑같나봐요 초입보다 더 저렴해요ㅋ

 

방니앙시장 화장실만 따로 사용시 유료(20바트)

식사하시면 가게 화장실 무료 ㅎㅎ

 

급 피곤해진 우리는 간단히 먹을...😆

주전부리를 사서 택시타고

우리의 안식처 ㅋㅋㅋㅋ

태국 카오락 더헤븐 THE JAVEN KHAO LAK

 

 

 

 

태국 카오락 방니앙시장에서 사온 창(Chang)

망고랑 마른안주 ㅋ

남편과 썬배드에 누워 분위기내기💋

대화가 더 무르익을때쯤 ㅋ

다음날 "피피섬" 투어를 위해 급!! 굿잠ㅋ💤💤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피피섬 투어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카이나섬 투어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