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중 안 가던 산을 찾게 되는 가을 ~

또한 하늘이 가장 아름다운 계절이기도하죠^^

 

 

바라만 봐도 그저 므흣~

역시 국내 가을 여행지로 손꼽히는 이유가 ~

그래서 남편님과 내장산 국립공원으로 단풍축제 보러 기존 단풍시기보다 조금 빠르게 왔어요 ~

 

 

 

많은 분들께서 내장산 단풍시기를 안 놓치러 오셨네요 ~

관광버스를 타고 단체로 가을여행 오신 분들도 상당히 많았어요.

어딜 가도 인증숏이 빠지면 아니 아니~아니 되죠^^

 

 

내장산 단풍시기

첫 단풍 10월 17일

절정 11월 3일이에요 ^^

 

 

절정이 아니면 어때요!!!

그래도 이렇게 아름다운데 ㅎㅎ

 

 

내장산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는 동안에도 

알록달록 이쁘게 가을을 알리는 단풍 ~  

단풍시기 절정에 오면 정말 더 아름답겠죠 ^^

 

 

단풍이 참 묘~한 매력이 있어요 ㅋㅋ

이럴 땐!! 내 스타일 ㅎㅎ

 

 

 

따뜻한 햇살과 이쁜 하늘과 산과 단풍과 ~

사랑하는 남편님과 함께~

정말 모든 게 아름다운 날이에요 ^^

 

 

여러분도 내장산 단풍시기 놓치지 말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 가을 여행지로!!!

 

내장산 단풍사이 멋진 내장사🤗

 

내장산 단풍사이 멋진 내장사🤗

다들 아시죠~~ 내장산 단풍구경 오면 내장사를 꼭 가야~ 내장산 왔구나~ 한데요 ㅋㅋ 내장산 케이블카 직원분께서 그러셨어요🤣🤣 내장산 등산로에 무조건 포함돼있는 내장사~ 남편님과 저도 갈래요 🤭 아직 내장..

sonsomssi.tistory.com

국내가을여행지 추천 순창 강천산 국립공원

 

국내가을여행지 추천 순창 강천산 국립공원

하늘이 너무나도 이쁜 가을아 안녕~ 단풍보다 더 빠르게 남편님과 가을여행지로 손꼽히는 순창 강천산 국립공원으로 콧바람 쐬러 출발 ~ 주차 후 ~ 강천산으로 걸어가는중임에도 너무 아름다운 길 ~ 미세먼지 하..

sonsomssi.tistory.com

내장산 맛집 - 참예우

 

내장산 맛집 - 참예우

맑고 맑을 가을을 느끼러 남편님과 내장산으로 출발 ~ㅎㅎ 하기 전 근처에 있는 내장산 맛집으로 향했어요 ^^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 내장산 맛집 " 참예우 " 에요~ 축협에서 직접 관리를해서..

sonsomssi.tistory.com

소양라온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소양라온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가을이 언제 왔는지 무색할 만큼... 쌀쌀한 겨울이 눈앞에 다가왔어요 ^^ 요 며칠 너무 춥더니 ㅠㅠ 겨울이가 왔나 와요 ~ 마지막 가을을 느끼며 힐링하러 소양 라온 카페 고고~ 소양 라온온카페 가는 길에... 벌..

sonsomssi.tistory.com

 임실 오스하우스에서 데이트하기 ^^

 

임실 오스하우스에서 데이트하기 ^^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 블로그를 ㅎㅎ 이제부터 열심히 하자는 의미에서 ㅎㅎ 남편님과 임실 오스 하우스에서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 (남편님 절친친구 부부와 더블데이트 ~ ) 나름 비도 오고 ~ 서늘한 게 분위..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