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 블로그를 ㅎㅎ  이제부터 열심히 하자는 의미에서 ㅎㅎ

남편님과 임실 오스 하우스에서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

(남편님 절친친구 부부와 더블데이트 ~ )

나름 비도 오고 ~ 서늘한 게 분위기도 있고 ㅋㅋ 죠아요ㅋㅋ 

 

오스하우스 옆문 오스하우스 정문

 

짜잔 ㅋㅋ 임실 오스하우스 도착 ㅋ

도착하자마자 자연의 느낌 ~ 

여름휴가 이후로 자연을 상당히 조아라하는 ㅋㅋ녹색을 상당히 좋아하게된... 아시죠?ㅋㅋ  

 

뱅갈타이거칸나 벤자민고무나무

 

정문 도착과 함께 어여쁜  아이들이 반겨줘요 ㅎㅎ

녹색을 좋아하다보니... 화분 키우기에 푹 빠진 1인 ㅋㅋ

다음에 블로그에 올려볼게요 ~ 

 

 

 

내부에 들어와보니 웬일 ~ ㅋㅋ

느낌 조아 ㅋㅋ 느낌 와썹!!!!!

강렬한 레드와 블랙 ~ 화이트와 그린의 조화 ~

딱 내스톼일!!인 거죠~~

@.@ 임실 오스 하우스를 왜... 난 왜 ㅠㅠ 지금 와본 거지 ㅋㅋ 

 

 

가장 마음에 드는 자리를 찜 콩한 후~ 

눈 호강하러 고고 ~~ㅋㅋ

메뉴판은 직원분께서 가져다주세요~

주문 후 다시 한눈팔기 ㅋㅋ 자기 미안 ㅋㅋ 풍경... 같이 볼래?ㅋㅋ

 

 

 

 

 

 

너무 이쁘지 않나요~~@.@

시원한 바람과 자연과 그 안에 나 ㅋㅋ

너무 죠아!!!!

마지막 사진 2개는 완전.... 내 스타일!!!!!

 

 

 

눈호강에 정신 팔린 사이 ~

레몬치즈케이크과 아메리카노~~

임실 오즈하우스는 모두 생화가 놓여있어서 더 분위기 굿~

레몬치즈케잌 맛있고~ 아메리카노 비싸고 ㅋㅋㅋ 

하지만 언제나 즐거운 남편님과 데이트 ^^

함께라 무엇이든 더 아름답고 행복한 거 아시죠 ~!! 

 

 

아참!!  임실 오즈하우스에는 직접 제작한 상품을 판매 중이에요~

심플하면서 매력 넘치는 아이템 한가득 ㅋㅋ

혜미야 다음엔 우리 둘이 와서 데리고 가자 ~

 

사랑하는 남편과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낸 오늘 ~

너무너무 행복 가득했어요 ^^

블로그를 보시는 모든 분들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전주 느그시봄~♡

 

남편님과 함께 ~전주 느그시봄~♡

가을아 안녕♡ 부쩍 하늘이 더욱더 이뻐지는게 이제 가을이왔나봐요~ 날 좋은날 ~ 남편님의 데이트신청^^ 너무조아♡ 데이트하기 좋은 전주 느그시봄 카페로 고고~ 전주 느그시봄 1호점 이에요^^ 뷰가 좋아서 찾..

sonsomssi.tistory.com

소양라온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소양라온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가을이 언제 왔는지 무색할 만큼... 쌀쌀한 겨울이 눈앞에 다가왔어요 ^^ 요 며칠 너무 춥더니 ㅠㅠ 겨울이가 왔나 와요 ~ 마지막 가을을 느끼며 힐링하러 소양 라온 카페 고고~ 소양 라온온카페 가는 길에... 벌..

sonsomssi.tistory.com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피피섬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피피섬

굿모닝~ 날씨마져 도와주는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피곤하지만 눈이 번쩍뜨이는 행복함😏 시스타 피피섬 + 뱀부섬 투어 (Sea Star Phi Phi + Bamboo Island Tour) 안내해 드릴께요^^ 저희는 여행전 사이트에서 미리..

sonsomssi.tistory.com

제주도 위호텔 조식먹고 ~ 멘도롱또똣

 

제주도 위호텔 조식먹고 ~ 멘도롱또똣

안녕하세요~ 맛있기로 소문이날 ㅋㅋ 이미 소문이난~ 제주도 위호텔 조식을 올려보아요^^ 뭐 솔직히 호텔조식은 다 비슷비슷해요. 다만, 맛이 있느냐 없느냐 ㅋㅋ 가장 중요하죠🤣🤣 두번째는 가격은 어떤지.. 저..

sonsomssi.tistory.com

제주도 액티비티 하고 그리울땐 제주 카페힐링

 

제주도 액티비티 하고 그리울땐 제주 카페힐링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편님과 훌쩍 떠나버린 제주도 여행 ㅎㅎ 시간이 잘 맞지않아서 시간 날때 마다 추억 만들기에 바빠요 ~~ 대한민국에서 아름다운 섬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주도를..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