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너무나도 이쁜 가을아 안녕~

단풍보다 더 빠르게 남편님과 가을여행지로 손꼽히는 순창 강천산 국립공원으로

콧바람 쐬러 출발 ~


주차 후 ~ 강천산으로 걸어가는중임에도 너무 아름다운 길 ~




미세먼지 하나없는 말고 깨끗한 가을하늘 ~
순창 강천산 국립공원 들어가기 전인데 이렇게 이쁘기 있기 없기 !!




이른 가을임에도 꾀 많은 분들이 강천산 국립공원에 계시더라구요 ~
빨리 오길 잘했어 ㅋㅋ 저희는 사람이 북적이기전에 강천산을 즐기고 싶었어요~  

운영시간및요금 안내사항은 아래표를참고해주세요 ~

(면제 대상에 해당하시는 분들께선 신분증을 꼭 지참해주세요 ~ 미지참시 표를 끊고 들어가셔야해요 ^^)






남편님 매표소에 있는동안 인증샷에 빠진 1인 ㅋㅋㅋㅋ  

그걸 또 찍는 우리 남편 ㅋㅋㅋㅋ 





국내 가을여행지 순창 강천산 국립공원 드디어  고고 고고 ~ ㅋㅋㅋ

등산로를 보며 어떻게 어디를 갈진 모르겠지만 ~ 등산로와 상관없이 발길 닫는 곳으로 남편님과 함께 걷기로했어요 ^^

전 오히려 그게 좋더라구요 ^^



아참 !!! 순창 강천산 국립공원엔 ~

폭포가 꾀 있어요 ~ 폭포 주변에 건강에 좋은 음이온이 많이 발생한다고 하니 ~

꼭 !! 건강까지 챙겨가세요 ~



짜잔 ~ i♥강천산 ㅎㅎ

포토존을 그냥 지나치면 안되죠 ~




병풍바위 ~ 

병풍처럼 펼쳐져있다고 하여 병풍바위래요 ^^

사진에 다 못담지만 정말 아름다운 폭포에요 ~







어머나 ~ 처음 보는 붉은 꽃 !!

"꽃무릇" 이라는 가을에 개화하는 이쁜 붉은 꽃이에래요 ~

등산로 양쪽에 이쁘게 펴있어요 ~

음 ~ 역시 붉은색을 좋아하는 저는.. 등산내내 눈을 떼지 못했어요 ^^ 






조금더 가면 천우 폭포가 나와요 ~

작은 폭포이긴 하지만  비가와서 폭포를 이룬다고하니 ~

폭포를 본 남편님과 저는 운이 좋은거죠 ^^





" 아랫용소"

용이 승천하던 곳^^

전설이라곤 하나 너무 신기방기 ㅋㅋ



따뜻한 햇살과 ~  귀여운 아기단풍 ~ 그리고 나 ㅋㅋㅋㅋㅋ

다들 아시죠 ~ 강천산 국립공원은 아기단풍이 엄청 이쁘다는사실 ㅋ


아쉽지만 이제 내려가 볼까해요 ~ 

가야할 곳이 또있어서ㅠㅠ 

단풍이 이쁠때 그땐 더 오래 남편님과 손꼭잡고 걸어야겠어요 ~



가는길 아름다운 "금강문,투구봉,범바위"

귀여운 아기단풍 나무를 프레임 삼듯 ~ 

푸른 하늘을 찌를듯 높이 솟아있는 바위 ~

한참을 서서 바라본것 같아요 .. 자연이란 정말 위대한것 같아요~



강천사 모과나무 ~

300년이나 된 이 모과나무는 높이 13m / 둘레 3m 래요 ~

이렇게 큰 모과나무는 처음인것 같아요 ~



내려가는길 ~ 또하나의 큰 행운이 ㅎㅎ

눈앞에 다람쥐가 ㅋㅋ 꽃단장을 ~ 세상에나 ㅋㅋ 너무너무 귀여운거 있죠 ㅎㅎ

오늘 남편님과 순창 강천산 국립공원에서 너무 좋은 힐링하고가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