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언니 🤗

 

가을이 언제 왔는지 무색할 만큼...

쌀쌀한 겨울이 눈앞에 다가왔어요 ^^

요 며칠 너무 춥더니 ㅠㅠ 겨울이가 왔나 와요 ~

마지막 가을을 느끼며 힐링하러 소양 라온 카페 고고~

 

 

소양 라온온카페 가는 길에... 벌써 나무들이 겨울준비 중 인가 봐요 ㅠ0ㅠ

가을아 왜이리 빨리 가니.. 내년에 또 만나자 ^^;; 유독 가을을 타는 1인 ㅋㅋ

소양 라온 카페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ㅎㅎ 포토존에서 사진을 ~

역시!! 소양 라온 카페는 저만 늦게 알게 된 거였어요 ㅋㅋ

 

 

들어오자마자 ~ 향긋한 원두향 ~

베이커리와 여러 디저트도 ~ 귀염귀염 하게 진열되어있어요 ~

베이커리는 수요일 휴무니 참고해주세요^^ (베이커리가 많이 소진되는 슬픈 현실ㅠㅠ)

 

 

 

 

아이를 동반 시에는 1층만 사용 가능 합니다(10세이하)

미연에 사고를 방지함이죠^^

2층, 3층 경우 이용시간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2층을 가면 ~ 무슨 거울의 계단도 아니고 ㅋㅋㅋ 

하지만 거울 앞은 그 누구도 지나 칠 수 없는 포토존 ㅎㅎ 

당연히.... 찍었죠 ㅋㅋ 하지만 공개할 수 없다는 ㅋㅋㅋㅋ

 

 

내친김에 3층도 휘리릭 ~ 

음 ~좋아 ㅎㅎ 좋다 ㅋㅋ

벽을 스크린 삼아 영화를 틀어놓았더라고요 ~

3층 자리는 이미 만석...

좋은 뷰를 보기 위해 3층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남편님과 저는 2층... 춥지만 밖에서 ㅋㅋㅋㅋ

오곡 라테(8.0), 블루베리 요구르트 스무디(8.0), 마지막 남은 말차 스콘(2.5), 치즈케이크(5.5), 크루아상(3.5) ㅎㅎㅎ

어찌하다 보니.... 사진은 달랑ㅋㅋ

지극히 개인적으로는 블루베이 요구르트 스무디와 말차 스콘이 좋았어요 ~

 

 

 

 

남편님과 이야기하느라 어느새 어둑어둑 해 지려는 찰나 ~

사진 찍고 싶다는 저를 위해 ㅎㅎ  

 

 

제일 높은 곳 ~ 

마치 하늘과 맞닿은 것 같죠 ^^

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너무 혼자 신나 있네요 ㅋㅋ

 

 

헐 ~ CG 아닙니다 ^^

경치가 너무 아름다워요 ~

열심히 사진 찍어준 남편님 사랑합니다♥

 

더 이쁜 포토존이 많이 있지만... 너무 많은 분들이 ;;;

소양 라온 카페 오셔서 이쁜 추억과 이쁜 사진 그리고 맛있는 디저트로 힐링하러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콜록콜록 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

 

전주 느그시봄~♡

 

남편님과 함께 ~전주 느그시봄~♡

가을아 안녕♡ 부쩍 하늘이 더욱더 이뻐지는게 이제 가을이왔나봐요~ 날 좋은날 ~ 남편님의 데이트신청^^ 너무조아♡ 데이트하기 좋은 전주 느그시봄 카페로 고고~ 전주 느그시봄 1호점 이에요^^ 뷰가 좋아서 찾..

sonsomssi.tistory.com

임실 오스하우스에서 데이트하기 ^^

 

임실 오스하우스에서 데이트하기 ^^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 블로그를 ㅎㅎ 이제부터 열심히 하자는 의미에서 ㅎㅎ 남편님과 임실 오스 하우스에서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 (남편님 절친친구 부부와 더블데이트 ~ ) 나름 비도 오고 ~ 서늘한 게 분위..

sonsomssi.tistory.com

캉스 준비물 챙겨서 떠나요~ 더헤이븐리조트

 

호캉스 준비물 챙겨서 떠나요~ 더헤이븐리조트

날 좋은 오늘~ 남편님과 뜨거운 태국 카오락 호캉스의 여유로운 아침을 시작해보려해요^^ 아침부터 맛있게 먹기~ 호캉스의 가장 기본이죠^^ 잘먹기🤣🤣 뒤늦게 커피맛에 빠진 우리 ㅋㅋ 또한 너무 늦게 열대과일..

sonsomssi.tistory.com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THE HAVEN KHAO LAK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THE HAVEN KHAO LAK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을하며 4박5일 동안 머무른 더헤이븐을 포스팅하려합니다^^;; 막상 사진이 별로없어서 포스팅을 해야할지 말하야할지 잠시나마 고민을;; (조회수도 없는데 괜한 걱정을ㅋ..

sonsomssi.tistory.com

군산 황해짬뽕 _ 군산 짬뽕맛집

 

군산 황해짬뽕 _ 군산 짬뽕맛집

쌀쌀한 겨울 ~ 딱!! 요맘때쯤 얼큰하고 뜨거운 게 생각나죠 ㅎㅎ 먹고 나면 걸린 감기마저 안녕할 것 같은 느낌ㅋㅋ 웬일인지 군산을 가자는 남편 ㅎㅎ 머냐? 데이트 신청이냐? ㅋㅋ 군산은 짬뽕 맛집이 많기로 유..

sonsomss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