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나요~
국내가을여행지로 손꼽히는 곳~
단풍이 참으로 아름다운곳을~
바로 내장산 단풍이 최고👍


얼마나 아름답게요~🤣🤣
내장산은 그대로도 아름답지만
더 이쁜 내장산 단풍을 보기위해 ~


내장산 셔틀버스를타고~~
내장산 케이블카를 타러가려해요🤗

내장산 셔틀버스 매표소는 승강장 뒷쪽에있어요.
너무 들뜬나머지 기사님께 ....
입장권을 당당히 보여주었다는 😭😭 웃픈사연😱😱


짜잔~ 케이블카 도착 ㅋㅋ


케이블카 티켓 ㅋ
왕복 8,000원이에요^^
편도는 5,000원 ㅋ 왕복이 이득이죠~
간혹 왕복안타셨다고 환불요청하시분들이 꾀 많이 계시나봐요~ 환불안되는거 아시죠^^


역시 👍
내장산 단풍 쵝오 ㅎ
1박 2일 촬영도 왔을정도로 아름다운 가을여행지 인정🤗


햇살좋은날 내장산 케이블카 기다리는중이에요~
단풍절정때는 줄이 어마어마해서 못탄데요😭
자기 ~~ 우린 다행이다🤭


우리... 내장산 케이블카를 처음탄거 비밀🤫🤫


올라오는 내내 아름다운 가늘하늘을 보느라
시간이 엄청 빨리 지나간듯한 느낌😆


지금도 아름다운데~
내장산 단풍절정때는 얼마나 더 아름다울까~
또 다시 오고싶어하는 1인☺️


아참 !!
내장산 케이블카는 운행시간이 있습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5시까지 !!
케이블카에 같이 탑승하시는 직원분 👍
설명도 친절히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조금더 높은 전망대에서 내장산 단풍을 봐야겠죠~


내장산 전망대 ^^
2층?에 가시면 이쁜 가을을 느끼실수있어요~
당연히 이쁜포토존도 있죠🤣

한참을 멍하니 바라만 본것같아요~
상상 그이상이었어요👍👍
막... 벅차오르는☺️

어딜가도 꿀매점이 있죠 ㅋ
전망대 내려오면 바로있어요~
현금만 된다고한것 같아요 🤔

다음장소를 위해~
남편님과 저는 물만먹고 가지요 🤣🤣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