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편님과 훌쩍 떠나버린 제주도 여행 ㅎㅎ

시간이 잘 맞지않아서 시간 날때 마다 추억 만들기에 바빠요 ~~

대한민국에서 아름다운 섬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주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솔직히 소개라고 할 것까지는...ㅋㅋㅋ)

사계절내내 찾게되고 가깝지만 비행기도 타고 시간적인 부담도 없고 ~ 말도 통하고 ㅋㅋ

어디에 내놓아도 뒤쳐지지않는 아름다운 바다와 풍경을 갖고있는 제주도 ㅋㅋ

그쵸? 맞죠? ㅋㅋ

제주도 도착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위해  제주도 액티비티를 하러 ㄱㄱ

 

 

 

서귀포시 옆쪽에 있는 제주제트를 방문했어요 ~

주변에서 해파리 조심하라고해서;;;; 살짝 겁을 먹었지만... 아무일 없었어요 ;;

괜히 겁을 줘가지고 -_-^

남편님과 저는  가장 많이 선호하는 액티비티 중 제트보드&파라세일링을

인터넷으로 예매 하고 갔는데...  직접가서 하니 똑같더라구요 ㅋㅋ

당연히 심장약하신분, 너무 어린아이, 임산부는 안전상 안하시는게 좋겠죠^^

 

 

 

 

두둥!! 첫번째로 즐길 액티비티는 제트보드  탑승준비중ㅋㅋ

 저 이쁜 아이가 곧 남편과 저를 재미나게 해줄 아이에요 ㅋㅋ

우비를 입고 구명조끼를 ^^  미연의 사고를 방지하는겆 ~

그래도 좀 무섭다 하시면 좌석앞에 손잡이를 꽉~!!!! 잡아주세요 ㅎㅎ

 

 

사진출처:제주제트(주)

 

 

느껴지시나요~ 

너무 이쁜 절경은 덤이요~ 무더위는 한방에  ㅋㅋ 너무 재미있어요 ~

저희는 드라이버 바로 뒤 바깥쪽에 자리를 잡게되서 더 짜릿짜릿 ㅋㅋ 자리는 랜덤이에요 ㅋㅋ

타던 중 드라이버분께서 손을 들고 원을그리시는거에요 ... 

바로바로 ~ 360도 회전을 알리기 위함이에요 ^^

이때가 최고 스릴과 재미를 느끼실수 있는 시간입니다 ~ 아음...또 타고싶땅ㅋㅋ

 

 

 

당연히 기념사진도 찰칵 ㅋㅋ 초상권을 지키는 손지ㅋㅋ

사진은 타기전이에요 ㅋㅋ남편아 미안해... 지못미 ㅋㅋㅋ 머리 어떻게 ㅋㅋ

 

 

 

파라세일링 하기전 잠시 쉬어가는 타임 ㅋㅋ

고새를 못참고 너무너무 이뻐서 ㅋㅋ 이럴땐 DSRL이 필요한데 ㅠㅠ

폰으로 찍어도 이쁘게 나오는 여기는 어디? 제주~도~~오오오옼ㅋ

 

사진출처:제주제트(주)

 

 

두번째 액티비티 ㅋㅋ 파라세일링입니당 ~~

파라세일링은 액티비티중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멋진 파란 바다를 하늘에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

와우 ~!! 드디어 우리차례 !!

2팀씩 짝을 지어서 진행을 해주시더라구요 ^^

앉아서 뜰때 살짝 긴장감이 ㅎㅎ 금새 이쁜 하늘로 휘리릭 ~ 

긴장감도 잠시.... 너무 멋진거있쬬 ㅠㅠ 

하늘을 비행기 탈때말고 가장 가까이서 본 것 같아요 ㅎㅎ

구름이 마치 동요처럼 솜사탕 마냥 몽글몽글 ^_^

감동도 잠시 왠일이니 !!!! 시야를 조금 멀리 했을뿐 !!!!

멋진 절경과 바다가 눈앞에 @.@ 너무너무 아름다워@.@ 

 

 

 

가이드분이 사진 찍어주신다고 신호를 주셨는데.... 하늘 보랴 바다보랴 ㅠㅠ

요 사진이 가장가장 Best !!!!

다행이 둘다 얼굴이 잘안보여서 이쁘게 나온것 같다며 위로하는 우리 ㅋㅋ

제주도 오자마자 액티비티 두가지하는데... 시간이 물흐르듯이 ;;;;

 

 

 

 

 

음 ~ 이쁜 카페를 위해 아쉬음을 뒤로한채 향한곳 ㅋㅋ

다들 아시겠지만 제주도에서 액티비티 만큼이나 이쁜 카페가 많죠~

남편님과 저는 달달함으로 달래야 한다며 사람없는 이쁜 카페를 찾기로 했어요 ^^

무작정 해안도로를 달려 달려 ~ 돌 하나하나까지 아름다운 제주도 ~

 

 

 

달리고 달리고 이쁜 바다에 눈이 가는 사이 ~

파란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하얀 푯말이 ㅎㅎ

여긴것 같죠? 여기 맞아요 ㅋㅋㅋ

이놈의 느낌이 왔어요 ㅋㅋ

 

 

 

음 ~ 카페가는 해안가 도로에요 ^^

역시... 이쁜데 더이쁜것같아요 ㅎㅎ 잘 왔다는 느낌이 팍팍 !!

어쩜 바다와 파도... 바위까지 그림이 따로 없네요@.@

 

 

 

 

 

 

카페에 앞  도착했을쯤 ㅎㅎ

두둥 !! 분위기 넘치는 포토존 발견 !!

그래 바로 이 느낌이지 ~ 이거지 이거 라며 신나좋아한 1인 ^^;;

 

 

 

카페 들어가기도 전에 바다에 취해~ 

포토존에서 사진을 먼저 찍어보아용 ~~

카페 들어가면 온전히 카페를 즐길거에요 ㅋㅋ

 

 

 

아직까지 좋아 신나하는 저 사람좀 보세요 ㅋㅋ

맞아요;;; 저에요 ㅋㅋㅋ 너무 신난 나머지 양팔을 ㅋㅋ

 

 

 

너무 이쁘다고 같이 찍자고 했는데.... 둘다 뭔가 어색하네?ㅋㅋ

역시 얌점한 사진은 안되나바 ㅠㅠ

 

 

 

으이그 ㅋㅋ 피곤하니? 기지개 피는 것 처럼....

나름 이쁘게 나와서 다행이네요;;;ㅋㅋ

남편님 사진 너무 잘찍어줬어 ㅎㅎ 한동안 배경화면으로 써야겟당ㅋㅋ

 

 

 

드디어 카페안으로 입성ㅋㅋ

입성 사진.... 이번 여행컨셉이에요 ㅋㅋ

 

 

 

카페 이름도 ~

간판도 이쁘고 ~ 알록달록 ㅎㅎ 폰트까지 내스톼일@.@

 

 

 

 

 

 

무엇을 선택해야 잘 곳랐다고 소문이 날까요 ~

뭐니뭐니해도 새로나온 메뉴를 선택하는 용감함이 필요했어요 ㅎㅎㅎ

특히나 남편과 저는 선택하고 후회한적이 거의 없어요 ㅋㅋ 믿음..믿음...믿음..ㅋㅋ

 

 

 

매일 남편님이 노래하는 당근당근~♪ 당근케잌~♬

진짜 당근을 위에 귀엽게 ㅋㅋ 

치즈가 들어가있어서 호불호없는 당근케잌이 될 것 같아요 ㅋ

주문완료 @.@

 

 

 

 

 

카페가 너무 이쁘죠 ~ 소품이 너무 매력넘치는 "그리울땐제주" 카페 ㅎㅎ

역시나 아는 사람만 찾아오는 카페라 부쩍이지 않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ㅎㅎ

 

111111111111111111111111111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주문한 선셋아이스티와 당근케잌~♪   당근이 너무 앙증맞아요 ㅋㅋ 

선셋 아이스티는 이쁜 보라색을 얼음잔에 넣어서 마시면되요 ^^ 

 

 

 

짜잔 !!

선셋 아이스티 색이 요렇게 바뀌었어요 ^^

새콤달콤 너무 맛있어요 ^^

당연히 촉촉하고 부드러운 당근케잌은 두말할것 없죠 ~

 

 

 

이렇게 멋진 제주도 바다를 바라보며 ~

남편과 즐거운 하루를 마~무으리 !!

 

 카페 위치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서 공유해보아요 ^^

♣ 그리울땐 제주 카페

064-764-2270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흥리 125-6  / 오전 9시30분 ~ 오후 8시 

 

제주도 위호텔 조식먹고 ~ 멘도롱또똣

 

제주도 위호텔 조식먹고 ~ 멘도롱또똣

안녕하세요~ 맛있기로 소문이날 ㅋㅋ 이미 소문이난~ 제주도 위호텔 조식을 올려보아요^^ 뭐 솔직히 호텔조식은 다 비슷비슷해요. 다만, 맛이 있느냐 없느냐 ㅋㅋ 가장 중요하죠🤣🤣 두번째는 가격은 어떤지.. 저..

sonsomssi.tistory.com

제주도 위호텔로 호캉스~떠나요 ♬

 

제주도 위호텔로 호캉스~떠나요 ♬

안녕하세요 ~ 요즘 폭염경보 때문에 너무 힘드시죠^^ 역시 여름인가 봐요 ㅋ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제주도 위 호텔로 호캉스를 떠나보아요 ~ 제주 국제공항에서 제주도 위 호텔은 1시간 정도 걸려요~ 제주도 위..

sonsomssi.tistory.com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THE HAVEN KHAO LAK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THE HAVEN KHAO LAK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을하며 4박5일 동안 머무른 더헤이븐을 포스팅하려합니다^^;; 막상 사진이 별로없어서 포스팅을 해야할지 말하야할지 잠시나마 고민을;; (조회수도 없는데 괜한 걱정을ㅋ..

sonsomssi.tistory.com

 카오락 자유여행 방니앙시장

 

카오락 자유여행 방니앙시장

태풍때문에 주말은 ... 방콕ㅠㅠ 산책도 못가고 ... 포스팅시작~ 오늘은 카오락 자유여행의 꽃ㅎㅎ 카오락 방니앙시장(방니앙마켓) - Bang Niang Traditional Market 포스팅을 살포시 해볼께요^^ 전 어디를 가도..

sonsomssi.tistory.com

호캉스 준비물 챙겨서 떠나요~ 더헤이븐리조트

 

호캉스 준비물 챙겨서 떠나요~ 더헤이븐리조트

날 좋은 오늘~ 남편님과 뜨거운 태국 카오락 호캉스의 여유로운 아침을 시작해보려해요^^ 아침부터 맛있게 먹기~ 호캉스의 가장 기본이죠^^ 잘먹기🤣🤣 뒤늦게 커피맛에 빠진 우리 ㅋㅋ 또한 너무 늦게 열대과일..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