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맛있기로 소문이날 ㅋㅋ 이미 소문이난~
제주도 위호텔 조식을 올려보아요^^
뭐 솔직히 호텔조식은 다 비슷비슷해요.
다만, 맛이 있느냐 없느냐 ㅋㅋ 가장 중요하죠🤣🤣
두번째는 가격은 어떤지..
저렴한데 구성좋고 맛있으면 좋고~
비싼데 구성별로에 맛까지 없으면 분노하죠 😱😱




제주도 위호텔 다채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냠냠~ 😁😁
시간은 오전7시~ 오전10시 까지에요^^

이른시간에도 생각외로 많은분께서 식사중이셧어요~
마시썽 ㅠ.ㅠ 눈뜨자마자 먹어도 마시썽ㅋㅋ


남편님 첫 초이스~
제주도와서도 변치않는 ㅋㅋ
남편님은 꼭 탄수화물이 있어야해요🤗
탄수화물... 밥이 없으면  밥안먹은거에요🤣🤣🤣
애호박 구이도 너무 맛있어요ㅋ
 



ㅋㅋㅋㅋ 이 접시 주인은 ㅋㅋ 맞아요 it' me ㅋㅋㅋ저에요ㅋ
연어와 올리브  베이컨과 치즈 ....그리고 빵 ㅋㅋㅋ
호불호없는 사랑스러운 메뉴죠 ㅋㅋ😁😁😁


아참 ㅋㅋ 담백질 ㅋㅋㅋ 계란후라이도~


제주도오면 당연히 당근쥬스 ㅋㅋ🥕🥕🥕🥕
우리집 당근쥬스랑 똑같은 맛 ㅋㅋ

제주도 위호텔 조식... 메뉴도 굿~ 맛도 굿👍👍

이제 배도 부르고~
드라이브하러 고고 ㅋㅋ 1분 1초가 아까워서 ㅋㅋ


짜잔ㅋㅋㅋ
맨도롱또똣에 왔어요 ^^
카페가자고해서 우연히 왔는데 ㅋ
"맨도롱 또똣" 드라마 촬영지였어요.
어쩐지 차도많고 사람도많고🤣🤣


"당신의 봄날은 봄날에서 부터..."
따뜻한 위로?처럼 다가온 문구 ㅋㅋ
남편님께서 너무 감성적이라며 ㅋㅋ


이제 커피한잔하며 여유를~느껴보려고요~~^^


바다를 이쁘게 보기위해~
줄을서서 음료를 주문해야해요 ^^
주문후 입장이 가능해요 ㅎ
직원분이 입구쪽에 계세요 .. 무단출입금지 ㅋ
음료는 가격이 찌끔높아요~
어딜가도 휴양지는 아시죠~


어머~ 귀여운 아이들이 반겨줘요🤗🤗
강아지를 무척 사랑하는 나는 발길이 떨어지질 않아 ㅠ
한참을 아이들과 대화해써요 ㅋㅋ


봄,여름,가을,겨울이 ~
이렇게 총 4식구가 있어요^^
귀여운 아가들🤗


여름아~여름아~
아고고 더워요~
혼잣말을 😅😅


귀여운 아가들...
음료를 시킨걸 깜빡하고
아이들과 더있고 싶은 맘 가득🤗
진동벨이 계속 울려요 🎶🎵
 



커피를 찾아서~
좋은 자리를 찾아서~


음~ 너무좋죠😊
절벽쪽이라 더 멋진 절경을 ㅋㅋ
탁 트이는 이곳에 데리고와준 남편님 사랑해😘😘


좀 덥고 뜨겁지만 그래도 조은걸~
다른분들도 꾀 많이 밖에서 절경을 즐기고 있었어요 ㅋ
근데... 덥긴덥네 🤣🤣 그만가자....ㅋㅋ



기념으로 해녀님?해남님?과 멘도롱 또똣하게 기념촬영을
마지막으로 ~
잠깐이지만 오늘하루 멘도롱또똣했어요😘
 

제주도 액티비티 하고 그리울땐 제주 카페힐링

 

제주도 액티비티 하고 그리울땐 제주 카페힐링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편님과 훌쩍 떠나버린 제주도 여행 ㅎㅎ 시간이 잘 맞지않아서 시간 날때 마다 추억 만들기에 바빠요 ~~ 대한민국에서 아름다운 섬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주도를..

sonsomssi.tistory.com

제주도 위호텔로 호캉스~떠나요 ♬

 

제주도 위호텔로 호캉스~떠나요 ♬

안녕하세요 ~ 요즘 폭염경보 때문에 너무 힘드시죠^^ 역시 여름인가 봐요 ㅋ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제주도 위 호텔로 호캉스를 떠나보아요 ~ 제주 국제공항에서 제주도 위 호텔은 1시간 정도 걸려요~ 제주도 위..

sonsomssi.tistory.com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THE HAVEN KHAO LAK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THE HAVEN KHAO LAK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을하며 4박5일 동안 머무른 더헤이븐을 포스팅하려합니다^^;; 막상 사진이 별로없어서 포스팅을 해야할지 말하야할지 잠시나마 고민을;; (조회수도 없는데 괜한 걱정을ㅋ..

sonsomssi.tistory.com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피피섬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피피섬

굿모닝~ 날씨마져 도와주는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피곤하지만 눈이 번쩍뜨이는 행복함😏 시스타 피피섬 + 뱀부섬 투어 (Sea Star Phi Phi + Bamboo Island Tour) 안내해 드릴께요^^ 저희는 여행전 사이트에서 미리..

sonsomssi.tistory.com

호캉스 준비물 챙겨서 떠나요~ 더헤이븐리조트

 

호캉스 준비물 챙겨서 떠나요~ 더헤이븐리조트

날 좋은 오늘~ 남편님과 뜨거운 태국 카오락 호캉스의 여유로운 아침을 시작해보려해요^^ 아침부터 맛있게 먹기~ 호캉스의 가장 기본이죠^^ 잘먹기🤣🤣 뒤늦게 커피맛에 빠진 우리 ㅋㅋ 또한 너무 늦게 열대과일..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