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아 안녕♡
부쩍 하늘이 더욱더 이뻐지는게
이제 가을이왔나봐요~

날 좋은날 ~
남편님의 데이트신청^^ 너무조아♡

데이트하기 좋은 전주 느그시봄 카페로 고고~


 전주 느그시봄 1호점 이에요^^
뷰가 좋아서 찾아오는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짜잔 🤗
그래서인지 전주 느그시봄 2호점 이 ^^
현대적 느낌이에요~
하늘과 건물이 너무 이뻐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
귀여운 율무가 반겨줘요^^


와우~
들어서자마자 ㅋ
선인장과 캠퍼스액자..벽돌 ㅠ 넘 이쁜데?😁😁


서둘러 주문을하고~
진동벨이 울리기전에 주변탐색모드 ㅋㅋ


야자나무와 거울 .. 은은한조명~
음~ 감성돋아🤗🤗


2층으로 가는 계단 밑 ^^
천장은 낮지만~ 오붓이 대화하기 딱~죠은곳^^


전주 아중호수옆이기에~
뷰가 좋은 이곳으로 당첨🤣🤣
그림처럼 너무너무 이쁜 뷰~
테라스 쪽으로 나갈수도있어요~

정말 데이투하기 딱!!

소품 하나하나 모두 👍👍
집 쇼파랑 화분도 이렇게 바꿔야할려나봐요 ㅋ


그림같은 풍경에 빠져있는동안 ~
주문한 음료가 ㅋㅋ 음~색도 조아 ㅋㅋ맛도 조앙ㅋㅋ
수제케잌도있지만 ㅠ 희안하게 배가 부른상태라 ㅠ
다음에 꼭 ~ 😋😋

남편님 사진찍으려.... 찍지말라는 무언의 압박 ㅋㅋ
나름 잘 가려서 찍엇쬬~~ㅋ


의자뒷편에 있는 ...
전주 느그시봄 카페에서 젤 탐나는 ㅋㅋ
배경화면으로 당첨 ㅋㅋ


이쁜 가을날~
사랑하는 남편님과 함께하니~
이보다 더 아름다운날이 또 있을까 싶어요😘

데이트하기 좋은 전주 느그시봄 ~
찾아오시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 주소남겨요^^

☆전주 느그시봄 2호점☆
t.050713402020
전북 전주시 덕진구 아중호수길 92-1 2층 3층
평일,주말 12시~24시(일요일 휴무)

ㅡ 전주 느그시봄 1호점 과 가까이 있어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