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좋은 오늘~
남편님과 뜨거운 태국 카오락 호캉스의 여유로운 아침을 시작해보려해요^^

아침부터 맛있게 먹기~
호캉스의 가장 기본이죠^^ 잘먹기🤣🤣

뒤늦게 커피맛에 빠진 우리 ㅋㅋ
또한 너무 늦게 열대과일과 사랑에빠진 1인
언제부터 아침에 커피와 과일을 먹엇던가ㅋ

태국 카오락 더헤이븐 직원분께서 직접 커피를 가져다주세요^^
뷰 좋은 자리에 앉아서 눈호강 입호강중이에요~

조식은 6시30분~10시까지이며,
8시30분부터는 사람이 꾀 있어요^^
뷰 좋은 자리는 그 전에 오셔야 앉을수있습니다~~

여유로운 좋은 느낌 ㅎ
카오락 더헤이븐은 자연과 함께라 그런지 더더욱 ~이놈의 느낌이 절...가만두지 않더라구요🤟

빼꼼.. 새 한마리 보이시나요~?
조식 먹을때마다 항상 나타나는🐦
소세지를 좋아하는 아이ㅋ
그 외에 다른건 입만대고 안먹어요 ㅋㅋ

식사후에 리조트 주변 한바퀴돌고~
수영하러가요🏊‍♂️🏊‍♀️
나름 호캉스 리조트를 즐겨보려합니다.

호캉스 준비물tip.
*아즈모(영상과사진), DSRL 사용안함ㅋ
*동남아 진짜 뜨거워요☻썬크림은 기본!!
*선글라🕶
*여행의 묘미는 썬텐ㅋㅋ 썬텐오일
*많은옷은 필요치않아요🤭
-민소매,핫팬츠,거즈롱가디건
  (가디건안입지만 혹시하는 마음으로)
  잘 마르는 원단을 추천합니다👍
*브(수영못하면 필수품)
*쪼리 쵝오🤗
*수영복 하루에 한벌(4박은 3벌)
*컵라면
-취사가 안되니 커피포트로 요리사🤣
  한국의 칼칼함이 땡겨요ㅋ특히 밤에ㅋ
*가방과 비치타올은 리조트에 구비.
*화장품은 최소한!!
 (워터푸르프 라이어,마스카라,틴트 정도...거의 선글라스 착용😎ㅋ)

가방에 비치타올과 깨알같이 호캉스 준비물로 여행토퍼 하나 챙겨서 나왔어요 ㅋ 즐거운 ^^ 더헤이븐👍
여길 오길 잘했어요 🤣🤣🤣🤣
자연스러워썹🤭

하늘도 이쁘고~나무도 이쁘고~
수영하기 딱🤗
남편님은 수영을 할 줄 아는데...
전 물장구만 ㅋㅋ 튜브를 왜 안챙겼는지😱
(호캉스 준비물 꼭 잘챙기세요😭)

개인풀장도 좋지만~
공용풀장이 뷰도 더 좋고~🏖

뭔가 2%부족... 더헤이븐 리조트앞에 아주 이쁜 바다를 보며 걷기로했어요🏝
소라개보이세요?
대박 ㅋㅋ 전 태어나서 처음봐써요😂😂
남편님왈... 촌 뭐라고햇는데👊👊ㅋㅋ

좀 더 걷다보니 주변에 오픈되있는
맛집과 마트..그리고 맛사지😆

리조트안에도 맛사지샵은 있지만 예약제라 이미 풀예약@.@
오늘은 여기서 받아보기로해요🤗
리조트는 450밧 여긴 300밧~

시원한 물과 망고스틴😋
세상에 망고스틴이 입안에서 녹아요🤣🤣
먹어본 과일중에  No.1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게 주변 관광지까지 안내까지☺️
태국 카오락분들은 모두 다 친절하신것같아요👍또 오고싶을만큼👍

시설이 좋은곳도 좋지만~
여기서만 느낄수있는 이놈의느낌😆

더울까봐 선풍기도 시원하게 틀어주시고~
맛사지할때 발라주신 허브향크림도 너무너무 대만족👍👍
남편님 표정이 말해주는듯🤭

엄청 시원하게 맛사지 받았어요 👏👏
왠지 호캉스를 해야하는데 이곳을...계속 찾아올것같아요🤗

맛사지 받고 어둑어둑 ㅋㅋ
근데 너 이름이 뭐니~~??
귀여운 이자식 날 부르는듯한😄😄

귀여운 이아이는 포메라이언인데..
이름까묵 ㅠㅠ 만지는걸 싫어한다고...
귀엽게 다가오다가 만지려하면 짖어 ㅋㅋ

분위기 있고~ 배도 막ㅋ
요기서 허기진배를 살포시 채워보아요 ㅋ

태국 맥주와~
쉬림프갈릭,시푸드뭐엿지ㅋ볶음?
한국🇰🇷에서 왔다고 하니까 쌀밥을 주셧다 ㅋㅋ 한국사람 밥심인걸 아시나봐😆
센스갑👍

이렇게 호캉스아닌 호캉스를 즐기며 하루가 끝~😴😴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