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은 차지만 날씨는 왜 이리 좋은지~

급 대천으로 여행을 떠난 우리 ㅋㅋ

급 여행을 좋아하는 우리ㅋㅋ

대천 가기전 잠시 이쁜 보령 리리스 카페에 들렸어요~

 

 

보령 리리스 카페는 입구마저 이뻐 ㅋㅋ

하나하나 안이쁜게 없는 보령 리리스 카페~

 

 

저번보다는 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 빈자리가 몇 개 없을 정도 ㅋㅋ

야외도 넓고 이쁘게 되어 있어서 그런지

아이들과 오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더라고요~ 입장료가 아깝지 않아요~

(1인당 요금: 성인 5,000원 어린이 3,000원 보령시민 무료)

근처에 허브랜드랑 미술관등 많은 관람코스가 있어서 아이들과 오면 좋긴 할 것 같아요.

반려동물도 같이와도 되는 거 아시죠? 

ㅠㅠ 다음엔 꼭 데리고 와야지... 

 

 

 

 

하지만 전 리리스카페만 구경해도~ 너무 좋은걸요~

눈만 돌리면 정신이 쏙~ㅋㅋ

막 찍어도 사진이 이쁘게 잘 나와요 ㅋㅋ 그렇죠?ㅋㅋ

집을 이렇게 꾸며놓으면... 안 되겠죠?;;;;;;;

 

 

아지자 기하고 이쁜 게 왜 이리 많은지...

색감은 왜이리 이쁜지...

 

 

처음엔 지름신을 달래기 어려웠으나 ㅋㅋ

지금은 잘 지나 킬 수 있는 나 ㅋㅋ 멋지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색다른 콘셉트가 기다리고 있어요~ 핫한 포토존이죠 ㅋㅋ

안쪽에도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데요^^

 

 

 

 

그중 단연 특이한 목욕탕 콘셉트ㅋㅋㅋㅋ

차를 마시며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을 이렇게 할 생각을 어찌했을까~

소품 하나하나 특색 있어요~

 

 

참새가 방앗간 못 지나치듯~

남편님과 저도 한컷 ㅋㅋ

빈자리 중에 그나마~ 마음에 드는 곳ㅋㅋ

 

 

리리스 카페 야외~

탁 트인 곳에 이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바람만 안 불면 딱 좋을 텐데;;; 춥기도하고~  사진만 후다닥~찍고 

개화 허브랜드랑 모산미술관 보러 가야지~

 

 

혹시 궁금해하실 것 같은 분이 계실까 해서~ 리리스 카페 위치와 메뉴판 올려놓을게요^^

<보령 리리스카페 >

전화: 070-7133-2845

주소: 충남 보령시 성주면 개화리 177-2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 30분~ 오후 6시/주말 오전 9시 30분~오후 6시 30분

연중무휴

주차, 예약, 반려동물 동반 가능.

 

<보령 리리스 카페 메뉴>

출처_리리스카페

 

 

 

 소양 라온 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소양라온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가을이 언제 왔는지 무색할 만큼... 쌀쌀한 겨울이 눈앞에 다가왔어요 ^^ 요 며칠 너무 춥더니 ㅠㅠ 겨울이가 왔나 와요 ~ 마지막 가을을 느끼며 힐링하러 소양 라온 카페 고고~ 소양 라온온카페 가는 길에... 벌..

sonsomssi.tistory.com

임실 오스 하우스 ^^

 

임실 오스하우스에서 데이트하기 ^^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 블로그를 ㅎㅎ 이제부터 열심히 하자는 의미에서 ㅎㅎ 남편님과 임실 오스 하우스에서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 (남편님 절친친구 부부와 더블데이트 ~ ) 나름 비도 오고 ~ 서늘한 게 분위..

sonsomssi.tistory.com

제주도 액티비티하고 그리울 땐 제주 카페 힐링

 

제주도 액티비티 하고 그리울땐 제주 카페힐링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편님과 훌쩍 떠나버린 제주도 여행 ㅎㅎ 시간이 잘 맞지않아서 시간 날때 마다 추억 만들기에 바빠요 ~~ 대한민국에서 아름다운 섬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주도를..

sonsomssi.tistory.com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피피섬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피피섬

굿모닝~ 날씨마져 도와주는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피곤하지만 눈이 번쩍뜨이는 행복함😏 시스타 피피섬 + 뱀부섬 투어 (Sea Star Phi Phi + Bamboo Island Tour) 안내해 드릴께요^^ 저희는 여행전 사이트에서 미리..

sonsomssi.tistory.com

카오락 자유여행 방니앙 시장

 

카오락 자유여행 방니앙시장

태풍때문에 주말은 ... 방콕ㅠㅠ 산책도 못가고 ... 포스팅시작~ 오늘은 카오락 자유여행의 꽃ㅎㅎ 카오락 방니앙시장(방니앙마켓) - Bang Niang Traditional Market 포스팅을 살포시 해볼께요^^ 전 어디를 가도..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