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손 언니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 전

마지막 외식 ㅠㅠ 

분위기 좋은 전주 숯불갈비 하늘천(天)

 

 

남편 친한 동생 가족들과 함께

분위기 좋은 전주 숯불갈비 하늘천(天)에 왔어요~

 

우왕~ 들어가기도 전에

압도하는 이쁜 조명~ㅎㅎㅎ

 

간판만 아니면 정말 고깃집인 줄 모를 것 같죠?ㅎㅎ

 

 

들어서면~ 대기할 수 있는 깔끔한 공간과~

나도 모르게 지갑을 열게 할 인형 뽑기 ㅎㅎㅎ

하지만 저는 잘 못 뽑는다는 게 슬플 뿐 ㅠㅠ

 

 

오호~ 전주 숯불갈비 하늘천(天)

분위기 좋다고 하더니~

고깃집 인테리어 맞나요?ㅎㅎㅎㅎ

 

식물을 좋아하는 저는

한눈에 반할 수밖에~

그리고 신기한 건 고기 굽는 향이 안 난다는 사실 ㅎㅎ

 

 

 

저기 저기 보이시나요?ㅎㅎㅎ

코로나 19로 인해 무인 결제기는 많이 봤지만

로봇이 서빙을 하고 있는 건 처음 봐요 ㅎㅎ

 

그런데 자꾸 여기온 목적과 달리

제눈에는 조명과 인테리어만 @.@

 

 

아까 로봇이 서빙하던 곳은

손님들이 꽤 있어서

좀 한적한 곳으로 자리를 잡으려 해요~

 

음~ 어디를 앉을까???

 

 

창가 쪽을 따라~ 룸이 ~ ㅎㅎ

음~ 문도 이뻐 ㅎㅎㅎㅎ

 

남편 친한 동생 내외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테이블보다는 룸이 좋을 것 같고...

 

양쪽으로 먹을 거라

화구가 2개인 룸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여자들은~ 통삼겹~ 남자들은 하늘천 구이~

이래서 화구가 두 개가 필요해요 ㅎㅎㅎ

 

그리고 돼지갈비가 3종류라

주문 시 그냥 갈비라고 하시면 안 돼요^^

메뉴판은 아래 사진 올려놓을게요~

 

 

 

 

기본 반찬으로 된장찌개, 김치, 쌈무, 야채, 연근 조림,

채 썬 양파, 콩나물무침, 샐러드, 명이나물 총 9가지를 가져다주세요~

나머지 쌈장 등은 모두 셀프예요^^

 

쌈장, 마늘도 셀프라 놀라긴 했지만

뭐 요즘... 셀프가 너무 자연스러워서 ㅎㅎ

 

전주 숯불갈비 하늘천(天) 숯불갈비 메뉴 돼지고기 메뉴

 

숯불갈비 하늘천(天)은 갈비 메뉴가 3종류예요~

아까 말씀드렸듯 그냥 돼지갈비 주문하시면

하늘천 돼지갈비가 나와요~ 우리가 알고 있는 그냥 돼지갈비 

 

하늘천 구이는~

호박 가래떡을 뼈 삼아 생목살이 돌돌 말아 나오는데

호박 가래떡 은근 별미더라고요 ㅎㅎㅎ

 

하늘천 마늘구이는~

즉석에서 마늘과 특제소스를 버무려 나온다고 해요

마늘이 첨가되이써서 왠지 더 구미가 당기긴 했어요 ㅎㅎ

 

전주 숯불갈비 하늘천(天) 숯불갈비 메뉴 소고기 메뉴

 

음~ 소고기 참 좋아하는데

추운 오늘 기름기 많은 삼겹이 당기는 날이라 패스~

다음에 재방문하게 되면 리뷰 올려볼게요^^

 

전주 숯불갈비 하늘천(天) 숯불갈비 메뉴 후식메뉴 주류 음료

 

주방이 끝나기 전 직원분이 후식 주문을 체크하러 와요~

저희는 깜빡하고 시킨 줄 알고

주문했다고 직원분한테 말했는데 ㅎㅎ

알고 보니 후식 메뉴만 고르고

아무도 안 시킨 거 있죠 ㅋㅋㅋㅋ

 

 

 

 

여자들의 최애 삼겹살~

음.. 고소한 맛이 덜해서 좀 아쉽지만

좋은 사람들과 함께 분위기 좋은 곳에 왔으니 ㅎㅎ

그걸로 만족하려고요 ㅋㅋ

 

 

남자들의 최애 메뉴 ㅋㅋ 하늘천 구이

음~ 양념이 아주 숙성이 잘돼서

삼겹살보다 하늘천 구이 숯불갈비가 더 맛있었어요 ㅎㅎ

 

(이야기 삼매경... 어쩐지... 사진이 없더라 ㅠㅠㅋㅋ)

 

 

아이들은 먼저 밥 먹이고 ~ 놀이방으로 고고~ㅎㅎ

놀이방은 커서 좋고~

이 날따라 아이들이 없어서 더 좋았던 ㅎㅎ

 

놀이방 이용 시

초등학생 2학년 가지만 입장이 가능하고

4세 미만 아이는 반드시 부모님과 동행~

음식물, 장난감은 반입 안돼요^^

 

가족단위로 오면 좋을 것 같은~

고깃집의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싫으신 분들께 안성맞춤일것 같은

전주 하늘천(天) 숯불갈비 전주 혁신점 

정보 공유해놓을게요~

 

 

전주 하늘천(天) 숯불갈비 전주혁신점

 

전화: 063-224-6100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콩쥐팥쥐로 1599 (상림동 85)

영업시간: 오전 11 시시 30분~ 오후 9시 30분

연중무휴

 

관련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