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좋은 날~
남편님과 함께~
따뜻한🌸 봄을 느끼러~ 드라이브도 하고🚙
요 맘때 끌리는 전주 맛집ㅋㅋ
전주 금암동 소바 맛집 '금암 소바'에 왔어요^^

 

점심시간이 한~ 참 지났는데도
계속 손님들이 들어오더라고요.
음... 저랑 남편이 가면
희한하게 사람들이 북적되는 효과🤣🤣

 

 

앜ㅋㅋ '생활의 달인'에 나오셨구나^^;;
참 푸근한 인상~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 최고🤗

근데 왜 물을 안 주지... 두리번두리번ㅋ
놀라지 마세요~ 물은 셀프예요^^

 

 

요즘 셀프인 곳이 많은데 ㅡ.ㅡ
바보같이🤪🤪
내가 좋아하는 김치가 국내산~
콩국수도 맛있다고 하던데...
소바가 더 끌리는 오늘이라... 참자 ㅋㅋ

 

 

 

남편님은 소바 곱(8.0) 저는 비빔소바(7.0)를
주문했어요~
너~무 비빔소바만 보이네;;;

 

 

이힛^^
생각 외로 양이 많아요~
면인데도 하루 종일 든든해요ㅋㅋ


맛은~ 두근두근ㅋㅋ
면이 쫄깃쫄깃 탱탱해서 좋았어요.
냉소바 육수? 도 좋았고 비빔소바 장도~
다만, 처음에 참기름? 맛이
개인적으로 살짝 느끼해서
비빔장 더 달라고 해서 넣었더니 대박👍

참고로 비빔장에 설탕이 안 들어간데요~
설탕이 안 들어가서 더 맛있는 비빔장은 처음😆

 

 

<전주 금암동 소바 맛집 '금암 소바' 메뉴>

 

저렴한 가격에~
완전 내 입맛에 딱 좋은 전주 소바맛집 금암소바
비빔소바 먹고~
최애 콩국수의 유혹에 넘어가기 직전
남편님께서 콩국물 포장😘 역시 내 남편😄😄

*콩국물 진하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콩국물에 아무것도 안 넣고 먹었음*

 


전주 금암동 소바 맛집 '금암 소바'
방문하실 분들은~
영업시간은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매주 첫째, 셋째 주 화요일은 휴무예요.

그리고 더 중요한 건!!

'금암 소바' 입구가 안쪽이라 잘안보일수도 있어요.
금암소바 바로 아래 금암 면옥이랑
헷갈리면 안돼요... 잘못 갈 뻔ㅡ.ㅠ

요즘처럼~
날 좋은 날~
드라이브하며 힐링하는
전주 맛집 여행 추천🤗

 

 

<전주 소바 맛집 '금암소바'>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400-75 '금암소바'
(금암동 729-6)

전화
063-278-0945

영업시간
오전 11시~ 오후 8시

휴무
첫째, 셋째 주 화요일

 

 

 

전주 근교 김제 감성 아울 카페 'OWL'

 

전주 근교 김제 감성 아울 카페 'OWL'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따뜻한 햇살~ 이쁜 하늘 아래~ 데이트하기 딱 좋은 날😍 오랜만에 남편님과 전주 근교 김제에 있는 아담하고 이쁜 아울 카페 'OWL'에 왔..

sonsomssi.tistory.com

맛 좋고~ 전망 좋은~ 김제 다솜 차반!!

 

맛 좋고~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 !!

오랜만에 ~ 아가씨 내외와 점심식사 ^^ 워낙 오래알고지낸터라 아가씨와는 호칭보다 이름이 편한ㅎㅎ 그래서 콧바람도 쐴겸 드라이브도 할 겸 ㅎㅎ 맛도 좋고 ~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으로 고고~~ 와우~ 김제..

sonsomssi.tistory.com

소양 라온 카페

 

소양라온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가을이 언제 왔는지 무색할 만큼... 쌀쌀한 겨울이 눈앞에 다가왔어요 ^^ 요 며칠 너무 춥더니 ㅠㅠ 겨울이가 왔나 와요 ~ 마지막 가을을 느끼며 힐링하러 소양 라온 카페 고고~ 소양 라온온카페 가는 길에... 벌..

sonsomssi.tistory.com

전주 너희 시봄~♡

 

남편님과 함께 ~전주 느그시봄~♡

가을아 안녕♡ 부쩍 하늘이 더욱더 이뻐지는게 이제 가을이왔나봐요~ 날 좋은날 ~ 남편님의 데이트신청^^ 너무조아♡ 데이트하기 좋은 전주 느그시봄 카페로 고고~ 전주 느그시봄 1호점 이에요^^ 뷰가 좋아서 찾..

sonsomssi.tistory.com

임실 오스 하우스

 

임실 오스하우스에서 데이트하기 ^^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 블로그를 ㅎㅎ 이제부터 열심히 하자는 의미에서 ㅎㅎ 남편님과 임실 오스 하우스에서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 (남편님 절친친구 부부와 더블데이트 ~ ) 나름 비도 오고 ~ 서늘한 게 분위..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