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는 고프고~ 만들어 먹기는 귀찬... 

귀차니즘이 발동한 오늘~

무한리필 가성비 끝판왕이라며ㅋㅋㅋ

아는 사람만 간다는 전주 송천동 영아네 밥상으로 gogo~

 

 

전주 송천동에 위치한 영아네 밥상~

원룸 1층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녁시간이라 사람 별로 없겠으면 좋겠다... 힝... 주차가 ㅜㅜ;;;;

옆 건물 주차공간에 SSG~ㅋㅋ

창 너머로 보이는 송천동 영아네 밥상은 손님으로 가득;;

자리는 있으려나;;;

 

 

아니나 다를까... 자리가 한가득~

가족단위로 오신 분도 계시고~ 회식도 하고 계시고~

가격이 저렴해서도 있겠지만 맛도 있다는 거겠죠^^

자리가 없어서 직원분이 치워주고 계세요~ (조기 조기 화살표ㅋㅋ)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기분 좋아진 나 ㅋㅋ

기대 1도 안 했는데 살짝 기대가~ 

 

 

신선한 야채와 고기~ 맛있는 밑반찬과 돈까스^^

 

송천동 영아네 밥상은 뷔페식으로 모든 음식이 셀프예요~

대패삼겹살만 직원분이 가져다줘요^^

남편님이 근처 일 있을 때마다 들리는 송천동 영아네 밥상

점심때는 가정식 뷔페로 다양한 밑반찬과 국이 나오고~

저녁에는 대패삼겹살 무한리필이니까~ 고기와 어울리는 야채, 밑반찬, 국

당연히 밥도 있지요 ㅋㅋ

고기 올리기 전~ 돈가스 먹어보라며 추천을 해주더라고요 ㅋㅋ

근데... 웃기게도ㅋㅋㅋㅋ 진짜 맛있다 ㅋㅋㅋㅋ

 

대패 삼겹살은 노릇노릇 구워야 제맛~

 

전주 송천동 영아네 밥상

대패삼겹살과 김치 파절임 버섯을 올리고 노릇노릇 구워주기~

역시 고기는 구운 김치가 빠지면 섭섭하죠~

대패삼겹살 더 맛있게 먹는 방법 아시나요 ㅋㅋ

저만의 방법이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패삼겹살 돌돌말아서 볶음김치 마늘 쌈장 올리면 꿀맛!!

 

대패삼겹살은 얇으니까~ 안자르고 ㅋㅋ돌돌돌 말아서 먹기 ㅋㅋ

남편님이 보고 빵 터진 ㅋㅋ 나만의 방법~

밥도 볶아서 먹을 수 있도록 김가루랑 참기름도 있어요~

돌돌 말아먹다 보니 배가 부른 관계로 볶음밥은 다음에 먹는 걸로^^

솔직히 무한리필이라 기대 1도 안 하고 왔는데~

역시 가격만 저렴하다고 오는 건 아니었어요 ㅋㅋ

 

송천동 영아네밥상 무선인터넷 wifi 

 

혼자여도 부담 없이 든든하게 밥 먹을 수 있는

전주 송천동 영아네 밥상~

점심도 집밥처럼 맛있다고 하는데...

점심엔 자리가 더 없다고 해요 ㅠㅠㅋㅋㅋㅋ

맛 좋고~ 든든하고~ 부담 없고~ 친절한 송천동 영아네 밥상

강력추천!!

 

벽에 손글씨로 되어있는 귀여운 송천동 영아네밥상 메뉴판 ㅋ

 

전주 송천동 영아네 밥상

전화: 063-2746598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송천로 35-4(송천동 1가 332-1 1층)

영업시간: 11시 30분~오후 2시 30분 점심 / 오후 5시~오후 9시 30분 저녁

<메뉴>

점심 / 가정식 뷔페 1인

6,000원

저녁 / 대패삼겹살 무한리필

1인 9,900원 

초등학생 1학년~ 3학년 6,900원

미취학 아동 4,900원

 

 

테트리스 찜닭/금암동 맛집/전북대 맛집 /찜닭 맛집

 

테트리스 찜닭/금암동 맛집/전북대 맛집 /찜닭맛집

안녕하세요~ 이유 없이 너~무 피곤한 요즘;;; 피곤한 나와 아가씨 함께 외식 ㅋㅋ 무엇을 먹을까~ 아는 맛이 무섭다더니...;;; 늘 배달시켜 먹는 테트리스 찜닭 전북대점 지점으로 직접 가서 먹기��

sonsomssi.tistory.com

전주 우리 국수 마을 찐~한 콩국수 맛집 전주 금암동 맛집

 

전주 우리국수마을 찐~한 콩국수 맛집 전주 금암동 맛집

안녕하세요~ 요즘....... 낮에 많이 덥죠;; 더위가 일찍 온다고 하는데 맞나 봐요ㅠㅠ 더워서 그런지 웬일로 입맛도 떨어지고 ㅋㅋ 그래서 남편님이랑 찐~한 콩국수를 먹으러 우리 국수 마을 본점�

sonsomssi.tistory.com

전주 부엉이돈까스 OWL'S CUTLET 전주 중화산점

 

전주 부엉이돈까스 OWL'S CUTLET 전주 중화산점

남편님과 점심을 먹으러 나왔어요^^ 비가 온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날이 좋았어요~ 오늘은 파스타와 돈가스가 맛있는 전주 부엉이돈까스 OWL'S CUTLET 전주 중화산점에 다녀왔어요~ 하늘도 ��

sonsomssi.tistory.com

 

전주 소바 맛집 '금암 소바'

 

전주 소바맛집 '금암소바'

날 좋은 날~ 남편님과 함께~ 따뜻한🌸 봄을 느끼러~ 드라이브도 하고🚙 요 맘때 끌리는 전주 맛집ㅋㅋ 전주 금암동 소바 맛집 '금암 소바'에 왔어요^^ 점심시간이 한~ 참 지났는데도 계속 손님들

sonsomssi.tistory.com

전주 외곽 맛집 산아래 백반 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 곳^^

 

전주 외곽맛집 산아래 백반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곳^^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오랜만에 콧바람도 쐴 겸~ 맛있는 밥도 먹을 겸~ (참고로 저는 밥 뻬고 다 잘 먹는 스타일 가끔 밥이 엄청 당겨요 ㅋㅋ) 남편과 드라이브하니까 너무 �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