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손 언니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지극히 개인적인 블로그를 하려고 해요^^

요즘은 반려동물 보험도 나오고~

반려동물과 함께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다는 거죠^^

그만큼 반려동물에 대한 매너, 인식등 더 많이 좋아지면 좋겠어요~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ㅎㅎㅎ

저와 남편의 사랑을 듬뿍받고 있는 포비를 소개해드릴께요.

나이는 11살~ 저희집 제일 큰어르신이에요^^

 

저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과 함께하시는 분들도 늘 같은 고민을 하시더라구요.

나름 사이트도 뒤져보고 인터넷 검색도해보지만

검증이 안된건 불안불안...

 

항상 고민하는 포비 밥 !!

제가 주면 뭐든 잘먹어서 너무나도 기특하고 이쁘지만...

나름 좋다는 사료를 주지만 

더 좋은 더 맛있는걸 주고싶은 마음 아시죠~~^^

 

출처 정관장 지니펫

 

나이가 있는지라 간식하나도 좋은것만 주고

만들어 주고 하는데요...

특히 주식인 사료는 더더욱 신경이 쓰여요^^

 

조금 거짓말 보태서 기억이 안날정도로ㅎ

검색검색 고민고민 비교비교를 하다가

결정한 정관장 지니펫~

 

정관장 홍삼성분에 좋은 원료 엄격한 품질검사까지!!! 

정관장 믿어보겠어요~

 

출처 정관장 지니펫

 

홀리스틱 사료 연어, 오리, 양고기중에 홀리스틱 연어로 결정!!!

연어를 좋아라하는 포비 입맛을 적극 반영했어요^^

(솔직히 오리, 양고기도 좋아하는데... 연어를 좀더 좋아하는 느낌)

 

출처 정관장 지니펫

 

수 많은 이유중 결정적인 이유는 홍삼성분이 들어가서!!!!

홍삼이 면역력에 좋은건 다 아는 사실이잖아요^^

반려견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얼마나 좋아요~

 

 

 

정관장 지니펫 홀리스틱 사료

홍삼&신선한 연어가 도착한 날^^

다행이 포비가 관심을 보이고

웃는모습을 보니 합격이구나 싶어요 ㅎ

 

 

쳐다보는 포비가 너무 이뻐서

사진 몇장더 찍고싶어하는 엄마의 욕심 ㅠㅠ 미안해...

알았어요~ 드릴께요^^ 

 

 

혹시 몰라 샘플을 먼저 줘봤어요~ 

향이 진해서 그런지 맛있는 냄새가 ㅎㅎ

사이즈는 표기되어있는 데로

작거나 크지도 않은 7mm 어쩜 한치의 오차도없이 ㅎㅎ

 

잘먹어주니 좋고~ 좋은 사료라고하니~

당분간은 정관장 지니펫 홀리스틱 사료 연어로~

 

 

밥도 잘먹고~

산책도 잘하고~

늘 한결같은 껌딱지 포비

건강하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함께하자^^

사랑해 포비야♥

 

출처 정관장 지니펫

 

정관장 지니펫 사이트 보면

홀리스틱 사료 외에도 유기농 사료, 프리미엄 가득 시리즈, 스낵, 영양제도 있어요~

맛도 종류도 다양해서 더 좋은것같아요~

 

정관장 지니펫 홀리스틱 사료 연어 15일 후기

포비가 먹은지 15일정도 됐는데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구요~

희안하게 변 냄새도 덜해요^^

 

포비는 이빨 몇개가 빠져서

물을 살짝 뿌려서 주고있어요~

물을 사료에 뿌려줘도 영양에 문제가 없다고 하니

이가 약한 아이들, 포비처럼 나이가 있는 아이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전주 박영재동물병원 2층 몽들애견카페 애견호텔 "MONGDLE"

 

전주 박영재동물병원 2층 몽들애견카페 애견호텔 "MONGDLE"

오랜만에 만난 나롱이와 나롱이 껌딱지 빼꼼이와 함께 전주 박영재 동물병원 2층에 위치한 몽들 애견카페에 다녀왔어요~ 포비는 나이도 있고 처음이라 조금 걱정이 되긴 했지만 몽들 애견카페

sonsomssi.tistory.com

남해 애견동반(반려동물 동반) 펜션 남해 은빛아라펜션 ~

 

남해 애견동반(반려동물 동반) 펜션 남해 은빛아라펜션 ~

안녕하세요~ 손 언니 블로그에 방문해주셔 감사합니다~ 눈뜨자마자 급 떠나게된 남해 여행~ 정말 눈꼽만떼고 떠나는 갑작스러운 여행이라 준비 1도안됨 ㅋㅋ 남편님께서 이번 여행은 '힐링' 아

sonsomssi.tistory.com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 반려동물입장가능!!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 반려동물입장가능!!

아무것도 안 하기로 한 남해여행~ 급 양떼목장을 꼭 가야 한다는 남편님~ㅎㅎ 검색 끝에 가게 된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반려동물도 입장 가능하다고 절 설득시키더라고요 ㅋㅋ 거기에 또

sonsomssi.tistory.com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애견동반카페~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애견동반카페~

날 좋은날~ 사랑하는 남편님과 함께~ 담양으로 드라이브하고 왔어요^^ 한적하고 조용한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너무 좋아요 ㅋㅋ 추월산옆에 있는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담양 까망감스테이

sonsomssi.tistory.com

자연애산장~ (자연愛산장) 동상계곡~ 애견동반계곡~

 

자연애산장~ (자연愛산장) 동상계곡~ 애견동반계곡~

우리 만남은~ 낮잠 자다가 만나는 급만남ㅋㅋ 그래서 더 재미있는 만남 ㅋㅋㅋ 날 좋은 주말~ 우리는 전북 완산구에 위치한 동상계곡으로 go go~ 동상계곡 끝자락에 위치한 자연애산장~ 자연을 사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