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만난 나롱이와 나롱이 껌딱지 빼꼼이와 함께

전주 박영재 동물병원 2층에 위치한 몽들 애견카페에 다녀왔어요~

포비는 나이도 있고 처음이라 조금 걱정이 되긴 했지만

몽들 애견카페 바로 아래층에 전주 박영재 동물병원이 있어서 안심할 수가 있었어요^^

 

출처_몽들애견카페

 

몽들 애견카페에 도착~

갑자기 빗방울이 한 방울 한 방울 떨어지더라고요^^

어차피 카페에 있을 거라 상관은 없지만...

다만 ㅠㅠ 전주 몽들 애견카페 루프탑... 아니 개프탑을 사용 못하는 게 아쉽 ㅠㅠ

 

 

주차장도 넓어서 차로 오기가 참~ 좋아요^^

포비와 첫 카페 나들이에 설렘으로

6월 오픈한 전주 몽들 애견카페 들어가 볼까요~

 

 

들어서자마자~ 깔끔한 전주 몽들 애견카페~

관리도 잘하시겠지만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더 깔끔하겠죠^^

사진으로는 좁게나왔는데 넓어요~

우측으로는 몽들 애견카페 호텔도 있어요^^

 

 

 

역시 인테리어는~화이트와 우드가 진리~!!

차분하고 안락한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딱 보아하니~ 거울 쪽이 포토존 느낌 퐉퐉!!! 

 

 

창가 쪽에 자리 잡은 우리는~

음료를 주문했어요~ 아아와 아라ㅋㅋ(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테)

참고로~ 전주 몽들 애견카페는 다른 곳에 대비

커피맛이 아주아주 좋다고 해요^^ 게다가 저렴하기까지!!

오늘 같이 간 나롱이 웬만한 좋다는 애견카페를 다니기 때문에 맹신 맹신 ㅋㅋ

 

 

창가 쪽이라 더 탁 트인 느낌이죠?

비까지 오니~ 커피 마시며 분위기에 잠시@.@

아참!!! 팔찌 보이시나요~  세상에 하나뿐인 팔찌입니다^^ 

이쁜 나롱이 선물해주었어요 ㅋㅋ 자연스럽게 자랑 중ㅋㅋ

포비 POBI로 하려 했는데 B 이니셜이 없어서 V로 해달라고 했어요^^

포 브이~ 발음 빨리하면 포비 포비 ㅋㅋ

 

 

창가 쪽에서 놀고 있는 귀염둥이 빼꼼이 와 로또 ㅋ

역시 카페 좀 다녀본 귀염둥이 빼꼼이는 친구들과 잘 어울려서 놀더라고요~

옆에 있는 아가는 3개월 된 비숑 로또^^ 풀 뜯어먹고 있어요 ㅋㅋ

애기라 그런지 마냥 이쁘죠~

 

 

 

전주 몽들 애견카페 사장님~ 아이들에게 간식을 주고 계세요~

봉지 소리만 나면 다들 모여요ㅋㅋ 너무 귀여워 ~

그 와중에 빼꼼이 너무 해맑은 미소~

오늘 실컷놀았으니 집에 가서 딥 슬림각!!

포비... 가 안보이죠? ㅠㅠ 맨 밑에 사진 보면 아시게 되실 거예요 ㅋ

 

 

실컷 놀고 쉬는 시간~

테이블 다리가 시원한 건 또 어찌 알고 ㅋㅋ

비숑 아가 로또는 드러누웠어요 ㅋㅋ 매력덩어리 ㅋㅋ

옆에 닥스훈트는 전주 박영재 동물병원 친구예요.

정말 사람인 양 카페 들어오고 싶으면 계단으로 올라와서 놀고 잠 도자고~

내려가고 싶으면 문 앞에서 열어달라고 기다려요 ㅋㅋ

의사표현이 확실한 귀염둥이~

 

 

짜잔~ 포비예요~ 내씨깅 포비^^

애견카페가 처음이라 한 시간 넘게 제품에 요러고 있었어요 ㅋㅋ

요즘 부쩍 자꾸 안겨있으려고 해서 걱정인데... 오늘은 봐준다!!

다음에 오면 재미있게 잘 놀아보자^^

궁금해하시는 모든 애견인을 위해~ 아래 전주 몽들 애견카페 사진과 요금표 올려둘게요~

 

 

전주 몽들 애견카페

전화: 063-288-7378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천서로 111 2층 ( 전주 박영재 동물병원 2층)

영업시간: 오전 8시 30분~ 오후 8시

궁금한 부분 전화 문의하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아요^^

 

 

 

전주 몽들 애견카페 사진

사진출처_몽들애견카페

 

넓은 몽들애견카페 놀이방~

아참!! 전주 몽들 애견카페는 호텔도 하고 있어요~

직접 보니 깔끔해서 괜찮더라고요^^

 

사진출처_몽들애견카페

 

비가 와서 못 올라가 본 전주 몽들 애견카페 개프탑!!

햇빛 좋은 날 꼭 와야 할 이유 중 하나^^

 

 

전주 몽들 애견카페 이용요금

출처_몽들애견카페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애견동반카페~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애견동반카페~

날 좋은날~ 사랑하는 남편님과 함께~ 담양으로 드라이브하고 왔어요^^ 한적하고 조용한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너무 좋아요 ㅋㅋ 추월산옆에 있는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담양 까망감스테이�

sonsomssi.tistory.com

금산사 벚꽃보고~ 김제카페 마마(cafe MAMA) 애견동반카페~

 

금산사 벚꽃보고~ 김제카페 마마(cafe MAMA)

금산사에서 마음의 힐링을 한 후~ 꼭 들르게 되는김제 카페 마마 cafe MAMA 화창한 날씨~ 따뜻한 햇살~ 코스예요~ 김제 카페 마마 cafe MAMA 로로가 참~ 강렬 심플^^ 파란 봄 하늘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

sonsomssi.tistory.com

전주 오븐어클락 OVEN O'CLOCK

 

전주 오븐어클락 OVEN O'CLOCK

요즘 부쩍 외출이 잦아진 나...ㅋㅋ 그동안 방콕한거 보상받는 느낌이랄까ㅋㅋ 오랜만에 셋이 함께 카페 나들이하러 빵이 맛있는 신시가지 카페 전주 오븐 어클락 OVEN O'CLOCK에 다녀왔어요~ 주리�

sonsomssi.tistory.com

곡성 천국의 계단 씨엘로 카페~ 뷰 좋은 카페 /cafe cielo 957

 

곡성 천국의 계단 씨엘로 카페~ 뷰 좋은 카페 /cafe cielo 957

햇살 좋은 오늘~ 곡성으로 콧바람 쐬러~ 연예할 때 다녀왔던 곳이라 새록새록 기억이 ㅋㅋ 곡성 천국의 계단으로 유명한 곡성 씨엘로 카페 다녀왔어요^^ 역광이라 어둡게 나왔지만~ 카페 앞에 천

sonsomssi.tistory.com

제주도 액티비티 하고 그리울땐 제주 카페~ 힐링

 

제주도 액티비티 하고 그리울땐 제주 카페힐링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편님과 훌쩍 떠나버린 제주도 여행 ㅎㅎ 시간이 잘 맞지않아서 시간 날때 마다 추억 만들기에 바빠요 ~~ 대한민국에서 아름다운 섬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