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손 언니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햇살 따뜻한 가을

라떼 여신 나롱이와 함께

데이트하러 나왔어요^^


맛집과 이쁜 청동북카페까지~

그야말로 성공적인 나롱이 코스^^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전주 청동북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전주 효자동 서곡에 위치하고 있는

전주 청동북카페~

 

 

한눈에 사로잡는 외관@.@

벌써부터 분위기가 좋죠? ㅎㅎ

옆쪽 야외 공간은 잠시 뒤 보여드릴게요~

 

2층은 공사 중으로 곧 더 이뻐진 청동북카페를

만나 볼 수 있어요^^

주차할 곳은 많고~ 주변에 공원도 있어

더 한적하고 좋아요^^

 

 

 

들어서자마자~

음~ 이쁘다 이쁘다 ㅎㅎ

주문하러 가는 10 발걸음 걷는 동안

 

집을 이렇게 꾸미면 어떨까 

먼지가 많이 쌓여서 안될 것 같다며 ㅎㅎ

시작된 우리들의 수다 삼매경~

 

 

 

 

커피는 고민 없이

라떼 여신 나롱이는 카페라떼~

난 아메리카노~ 산미~ㅋ

배부른데도 괜스레 먹고 싶은 디저트 ㅎㅎ

디저트 배는 따로 있으니...ㅎㅎㅎ 3개만 ㅎㅎㅎ

 

진열된 디저트는 많지는 않지만

하나같이 귀엽고 왠지 먹어보고 싶게 생겼어요^^

 

 

 

 

이제 주문도 했으니 살짝 둘러볼게요~

보기만 해도 좋은 책~

인테리어와 너무 잘 어우려저
마음까지 편안해지네요 ㅎㅎ

누가 보면 책 엄청 읽는 줄 알겠죠^^

 

요즘은 책을 스마트폰 어플이나
pc로 많이 보거나 듣던데...

전 아날로그인가 봐요 ~

책 냄새가 왜 이리 좋죠?

 

 

 

 

 

전주 청동북카페는 모든 책을 판매하고 있어요~

책을 보고싶으시다면~ 구매해서 읽으셔야 해요~

 

청동북카페와 청동출판사에서

2020년 위로와 희망의 가을을 소망하며

출간한 어른들을 위한 그림책 "밖으로 나가볼까?" 

책 제목부터 마음이 마음이... 비밀^^

구입하시면 아메리카노 한 잔 주신데요~

 

 

 

 

창밖으로 보이는 곳이 바로 저희가 pick!!

너무 이쁘지??? 응???

나 누구랑 이야기하니???ㅎㅎ

라테

라떼 여신 나롱이는 그새 책에 빠져버렸나 봐요^^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이제 야외 자리로 나가볼까요^^

 

 

 

 


짠~ @.@

선택받은 두 팀만 앉을 수 있는 자리^^

 

대나무로 꾸며져 있어서

마치 작은 죽녹원 사이에 앉아 있는 느낌이에요~

자연이 그리울 때라 저한텐 안성맞춤!!!

 

바람이 살~짝 아주 살짝~ 차긴 하지만

방석이랑 담요가 있으니 괜찮겠죠^^??

추우면 다시 들어가죠 뭐~ ㅎㅎ

 

 

 

 

 

역시 바람 살살 부는 날은 ~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카페라떼~

 

추억 돋는 스콘과~

초코쿠키 그리고 쿠앤크 마시멜로가 올려져 있는...ㅎㅎㅎ

이름이 머였지.. 왜 기억이 안나지...;;;

 

 

 

 

1년 365일 아이스만 고집하는 우리 ㅎㅎ

디저트는 따뜻하게 데워주시니 괜찮아요 괜찮아요~

다만 야외라 금방 식는다는 단점이지만 맛있어요^^

 

아참~ 2층 공사 중이라 시끄럽게 해 드려 죄송하다며

서비스로 주신 유자쿠키...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사진은 없어요... 제일 먼저 먹었지요 ㅎㅎ

음~ 결론은 다 맛있어요^^

 

 

 

 

요리 찍고 조리 찍고~

이제 나롱이와 함께 이야기 속으로~ 퐁당~

쉬지 않고 하염없이ㅎㅎ 수다 삼매경^^

둘 다 결혼만 안 했으면 해질 때까지.... 아쉽다~

 

가끔 만나도 편하다고 말하는 나롱이가

너무 이쁘고 고맙고

맛집도 데리고 가고~ 카페도 데리고가고~

언니 같은 동생 나롱이가 너무 좋다 ㅎㅎ

보고 있나 나롱??ㅎㅎㅎㅎ

다음에 언니가 맛있는 거 사줄게~

라고 말하고 싶은데 쑥스러워서 여기다 써봤어요 ㅎㅎㅎ

 

직원과 사장님이 친절하고

커피 디저트가 맛있고 분위기 좋아서~

좋은 사람과 함께하고 싶은

전주 청동북카페 아래 정보 공유해놓을게요~

꼭 가보세요~ 너무 좋아요^^

(*남은 디저트는 포장해주시니 걱정 놉!!)

 

전주 청동북카페 메뉴


 

 

 

전주 청동북카페


전화: 0507-1431-0087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세내로 504-7(효자동 3가 1471-3)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후 9시

공휴일, 일요일 낮 12시~ 오후 6시

 

 

 

 

전주 청동북카페 세미나룸 이용안내


이용시간 기본 2시간

6명 미만- 3만 원(인원당 음료비포함)

6명 이상- 1인 1 메뉴 필수(합산 3만 원 이상)

 

 

 

 

 

 

 

 전주 오븐 어클락 OVEN O'CLOCK

 

전주 오븐어클락 OVEN O'CLOCK

요즘 부쩍 외출이 잦아진 나...ㅋㅋ 그동안 방콕한거 보상받는 느낌이랄까ㅋㅋ 오랜만에 셋이 함께 카페 나들이하러 빵이 맛있는 신시가지 카페 전주 오븐 어클락 OVEN O'CLOCK에 다녀왔어요~ 주리

sonsomssi.tistory.com

 김제 카페 마마(cafe MAMA)

 

금산사 벚꽃보고~ 김제카페 마마(cafe MAMA)

금산사에서 마음의 힐링을 한 후~ 꼭 들르게 되는김제 카페 마마 cafe MAMA 화창한 날씨~ 따뜻한 햇살~ 코스예요~ 김제 카페 마마 cafe MAMA 로로가 참~ 강렬 심플^^ 파란 봄 하늘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

sonsomssi.tistory.com

 전주 근교 김제 감성 아울 카페 'OWL'

 

전주 근교 김제 감성 아울 카페 'OWL'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따뜻한 햇살~ 이쁜 하늘 아래~ 데이트하기 딱 좋은 날😍 오랜만에 남편님과 전주 근교 김제에 있는 아담하고 이쁜 아울

sonsomssi.tistory.com

 소양 라온 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소양라온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가을이 언제 왔는지 무색할 만큼... 쌀쌀한 겨울이 눈앞에 다가왔어요 ^^ 요 며칠 너무 춥더니 ㅠㅠ 겨울이가 왔나 와요 ~ 마지막 가을을 느끼며 힐링하러 소양 라온 카페 고고~ 소양 라온온카페

sonsomssi.tistory.com

 

임실 오스 하우스에서 데이트하기 ^^

 

임실 오스하우스에서 데이트하기 ^^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 블로그를 ㅎㅎ 이제부터 열심히 하자는 의미에서 ㅎㅎ 남편님과 임실 오스 하우스에서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 (남편님 절친친구 부부와 더블데이트 ~ ) 나름 비도 오고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