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 1박 2일 여행의 마침표~

핑클 캠핑 클럽에 나왔던 무주 갈비짬뽐 '신미가'에 왔어요~

생소하지만 여기까지 왔으니 ㅋㅋ

여독도 풀 겸ㅋ 속도 풀 겸 ㅋㅋ

 

 

비가 왔음에도 날씨도 좋고~ 사람들도 꾀~ 많았어요^^ 

(그래서 사진이 ㅋㅋㅋ 없어요 ㅠㅠ)

무주 IC 만남의 광장이라 찾아오기 편해서 그런가 봐요^^

 

안쪽에 자리가 없어 밖에 자리 잡고 주문을 했지요~

당연히 핑클 캠핑 클럽에 나왔던 갈비 짬뽕과 탕수육, 아이들 짜장면~

볶음밥은 아예 주문이 안되더라고요;;;

 

 

 

 

매운 것같이 빨간데 적당히 칼칼한 맛의 갈비 짬뽕

전 갈비 짬뽕밥 ㅋㅋ 김치는 짬뽕밥에만 나와요ㅋㅋ

갈비 짬뽕밥이 먼저 나오고 갈비 짬뽕은 좀 늦게 나와요~

 

 

탕수육은 석류 소스라서 그런지... 매우 달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너무 달아서인지 탕수육은 별로;;;;; 아이들은 달달해서인지 잘 먹더라고요 ㅋ

갈비 짬뽕밥은 괜찮았어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무주 오면 왠지 자꾸 생각날 것 같은 신미가 공유해놓아요~

 

 

<무주 갈비 짬뽕 '신미가'>

전화: 063-322-9171

주소:  전라북도 무주군 무주읍 무주로 1739

(가옥리 300 무주 IC 만남의 광장)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30분

 

 

 

 

풍경을 마시는 무주 가든 카페 '명천 마루'

 

풍경을 마시는 무주 가든카페 '명천마루'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랜만에~ 1박 2일 여행을 즐기고 있는 중이에요^^ 무주 오면 꼭 들려야 할 꼭 가봐야 할 무주의 풍경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가든 카페 '명천 마루'에 왔어요~

sonsomssi.tistory.com

무주 1박 2일 여행~ 무주 홀리데이 펜션 / muju holiday pension

 

무주1박2일 여행~ 무주 홀리데이펜션 (muju holiday pension)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부부동반으로 1박 2일 무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무주에 오니~ 자연이 너무너무 아름다운 거 있죠^^ 아름다움 풍경에~ 새소리까지~ 힐링이란 이런 거구..

sonsomssi.tistory.com

전주 근교 김제 감성 아울 카페 'OWL' / jeonju cafe OWL

 

전주 근교 김제 감성 아울 카페 'OWL'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따뜻한 햇살~ 이쁜 하늘 아래~ 데이트하기 딱 좋은 날😍 오랜만에 남편님과 전주 근교 김제에 있는 아담하고 이쁜 아울 카페 'OWL'에 왔..

sonsomssi.tistory.com

보령 리리스 카페~ 이쁜 꽃 카페~ / boryeong cafe ririss-flower cafe

 

보령 리리스카페~ 이쁜 꽃카페~

바람은 차지만 날씨는 왜 이리 좋은지~ 급 대천으로 여행을 떠난 우리 ㅋㅋ 급 여행을 좋아하는 우리ㅋㅋ 대천 가기전 잠시 이쁜 보령 리리스 카페에 들렸어요~ 보령 리리스 카페는 입구마저 이뻐 ㅋㅋ 하나하나..

sonsomssi.tistory.com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피피섬 / Thailand Kholak Free Travel-Phi Phi Island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피피섬

굿모닝~ 날씨마져 도와주는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피곤하지만 눈이 번쩍뜨이는 행복함😏 시스타 피피섬 + 뱀부섬 투어 (Sea Star Phi Phi + Bamboo Island Tour) 안내해 드릴께요^^ 저희는 여행전 사이트에서 미리..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