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손 언니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가을을 만끽하기 위해

급 오게 된 보성녹차밭 ㅎㅎ

국내 가을 여행지로도 손꼽히는 대한다원 보성녹차밭은

사계절 언제 와도 아름답죠~

 

그럼 이제 초록초록 대한다원

녹차밭으로 가을여행 같이 가보실까요^^

 

 

아래쪽에 주차를 하고~ 가을을 느끼며 걸어가는 중이에요~

대한다원 보성녹차밭 주차장 넓은 거 아시죠??^^

조금만 걷고 싶으시다면 조금 더 올라가면 또 다른 주차장이 나와요~

 

 

티켓을 끊고~ 룰루랄라 들어가려던 찰나!!!

이게 웬일 ㅠㅠ 드론 촬영 금지!!!!

 

대한다원녹차밭은 엄청 넓잖아요~

그래서 이쁘게 찍어보려 했는데...

허가되지 않은 드론은 촬영 금지니 참고해주세요;;

다시 가져다 놓을 수 없어서 그냥 매고 들어가요 -_-ㅋ

남편아 미안;;

 

 

들어서자마자 와 이쁘다 이쁘다~~

근데 뒤에서 누군가 그러시더라고요?

돈 내고 남의 녹차밭 구경을 뭐하러 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공감 ㅋㅋㅋㅋㅋ돼서 남편과 빵 터졌어요ㅋㅋ

아무래도 자연과 함께하고픈 마음이 커서겠죠?

 

 

입장시간을 오후 4시 16분...  오후 6시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

해 지기 전에 바다 전망대까지 빨리 올라가려 해요~

 

원래는... 드론을 띄우러 바다전망대에ㅋㅋㅋ 올라가기로 했지만 실패!!

드론은 가방 속에 고이 모셔두고 실컷 즐겨보려고요 ㅎㅎㅎ

 

 

생각 외로 많은 분들이 오셨는데 카페에 많이 계시더라고요~

아마도 조금만 걷고 차 한잔 하고 계신 거겠죠^^

 

커도 너무 큰 대한다원 보성녹차밭 ㅋㅋ

정말이지 올라가다가 왜 이리 힘든지;; 저질체력 인가 ㅠㅠ

카페에 앉아계신 분들이 문득 스치더라고요~

 

그래도 녹차꽃도 보고~ 이름 모를 이쁜 꽃들도 보고~

다시 가벼운 발검음으로 바다 전망대를 향해 출발!

하얀 꽃이 녹차꽃이래요^^ 처음 봤어요 ㅎ

 

 

초록초록 녹차밭이 쫙~~~~~~ 너무 이쁘죠^^

눈이 다 시원하더라고요 @.@

좋다 좋다~ 집 근처에 이런 곳이 있으면 참 좋으련만~

 

 

어느덧~ 바다 전망대가 코앞이에요~

하지만 지금 사진에 있는 계단은 함정 ㅎㅎㅎ

 

그 뒤 정신없이 반복되는 꼬불꼬불 자갈 흙길?을 돌고 돌고

입이 마르고~ 숨이 턱까지 차오르고

왜 올라왔을까 후회가 들 때쯤 도착해요 ㅋㅋㅋ 

힘들어서 땅만 보고 올라가 써요 @.@

어쩐지 물을 들고 계신 분들은... 전에도 올라와보셨겠죠^^

 

 

 

으앙~ 잠시 쉬는 타임 ~

아~ 정말 가을이구나 싶어요~

 

안 그래도 이쁜 하늘이 단풍과 너무 아름답죠^^

향나무 숲 피톤치드까지~

힘은 든데 올라갈수록 몸이 가벼워지는 이 느낌 무엇?

이 맛에 산에 가나 봐요^^

 

 

ㅎㅎㅎㅎㅎ 맞아요~ 바다전망대 인증숏!!

올라올 때 힘든 건 까마득하게 잊고

한참을 서서 멍~ 하니 바라만 봤어요~~

 

아름다운 가을 하늘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니 

어느 곳보다 더 좋을 수가 없어요~

 

 

내려올 때는 꼭 왔던 길로 내려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피톤치드 뿜뿜 편백나무 산책길로 내려왔는데

돌이 많은데 비탈져서 미끄러워요~

어린이나 노약자, 임산부는 내려가지 말라고 되어있어요^^

 

힘은 들지만 피톤치드 마시며~

남편 손 잡고 함께 천천히 걸으니 좋더라고요 ㅎㅎ

중간에 빠지는 길이 있길래 녹차 밭길로 내려왔어요~

 

데이트 중 손잡고 싶으시다면 편백나무 산책길로 내려오세요^^

하지만 내려온 뒤 애정전선에 책임 못 져요~

 

 

 

살아내려 온 걸 자축하며ㅋㅋ

올라갈 때 꾹꾹 참았던~ 녹차 아이스크림을~

예전보다 더 맛있는 느낌 ㅎㅎ

힘들게 내려와 먹어서 그런가??

 

 

 

금세 어두워진 대한다원 보성녹차밭 하늘~

드론이 내심 아쉬운 오늘

그래도 왠지 모를 뿌듯함은ㅎㅎ

아마도 바다 전망대까지 올라가 봐서겠죠^^

 

 

대한다원 보성녹차밭은

동국여지승람(東國與地勝覽), 세종실록 지리지(世宗實錄地理志)등

여러 문헌에 기록되어있는 차 본고장으로

전국 차 생산량 40%를 차지한다고 하니 정말 크긴 크죠~

 

차를 널리 알리기 위해 해마다 5월 19일 

차 문화 행사 '다향제(茶鄕祭)'를 연다고 해요.

다 신제, 찻잎 따기, 차 만들기,

차 아가씨 선발대회 등 행사를 개최한다고 하니

따뜻한 봄날 다향제보러 와봐야겠어요^^

이때는 주차요금 3,000원을 받는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아래 대한다원 보성녹차밭 정보 공유해놓아요^^)

 

 

대한다원 보성녹차밭

전화: 061-852-4540

주소: 전남 보성군 보성읍 녹차로 763-43(봉산리 1287-1)

연중무휴

 

대한다원 보성녹차밭 이용시간

3월~ 10월 오전 9시~ 오후 6시

11월~ 2월 오전 9시~ 오후 5시

*반려동물 입장 금지*

 

대한다원 보성녹차밭 입장료 및 주차요금

구분 이용요금
성인 일반 4,000
성인 단체 (20인 이상) 3,000
청소년 (초,중,고득학생 7세~ 18세) 3,000
정소년 단체 (20인 이상) 2,500
경로우대 (65세 이상) / 군인 3,000
지역주민(보성군민) / 장애인 2,000
유공자 / 어린이(6세미만) 면제

경로우대, 국가유공자, 장애인, 청소년, 군민은 신분증 및 청소년증 제시할 경우 해당 요금이 적용됩니다.

(국가유공자, 장애인 본인만 적용)


* 5월 19일 다향제 행사 주차요금 3,000원*


 

 

 

2020/09/15 - [즐겁게~ 여행, 맛집, 카페] - 남해 상상 양 떼 목장 편백숲 ~ 반려동물 입장 가능!!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 반려동물입장가능!!

아무것도 안 하기로 한 남해여행~ 급 양떼목장을 꼭 가야 한다는 남편님~ㅎㅎ 검색 끝에 가게 된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반려동물도 입장 가능하다고 절 설득시키더라고요 ㅋㅋ 거기에 또

sonsomssi.tistory.com

 변산반도 국립공원 부안 능가산 내소사 전나무숲길~

 

변산반도국립공원 부안 능가산 내소사 전나무숲길~

흐릿한 오후~ 아가씨 내외와 개구쟁이 조카 서준이랑 변산반도 국립공원 부안 내소사에 왔어요^^ 남편님과 저는 잡념도 없앨 겸 좋은 기운도 받을 겸~ 흐린 날씨임에도~ 주차장에 차들이 빼곡...

sonsomssi.tistory.com

 내장산 케이블카 타고 가을 단풍 보러 가요~

 

내장산 케이블카 타고 가을단풍보러 갈 사람~

아시나요~ 국내가을여행지로 손꼽히는 곳~ 단풍이 참으로 아름다운곳을~ 바로 내장산 단풍이 최고👍 얼마나 아름답게요~🤣🤣 내장산은 그대로도 아름답지만 더 이쁜 내장산 단풍을 보기위해

sonsomssi.tistory.com

 완주 상관 편백숲~

 

완주 상관편백숲~

비가 온 뒤 맑게 개인 하늘~ 답답함을 씻기 위해 맑은 공기를 마시기 위해 남편님과 내 껌딱지 포비와 함께 완주 상관 편백숲에 왔어요^^ 푸릇푸릇한 산을 보니 너무 마음이 탁~트이더라고요^^ 완

sonsomssi.tistory.com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순창 강천산 국립공원

 

국내가을여행지 추천 순창 강천산 국립공원

하늘이 너무나도 이쁜 가을아 안녕~ 단풍보다 더 빠르게 남편님과 가을여행지로 손꼽히는 순창 강천산 국립공원으로 콧바람 쐬러 출발 ~ 주차 후 ~ 강천산으로 걸어가는중임에도 너무 아름다운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