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님과 점심을 먹으러 나왔어요^^

비가 온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날이 좋았어요~

 

오늘은 파스타와 돈가스가 맛있는

전주 부엉이돈까스 OWL'S CUTLET 전주 중화산점에 다녀왔어요~

 

 

하늘도 맑아서 기분도 좋고~

남편이랑 나와서 더 좋고~

맛집이라 그런가... 넓은 주차장에 차가 한가득ㅋㅋ

벌써부터~ 맛집 포스 뿜 뿜!!

 

 

 

누가 부엉이돈까스 아니랄까 봐 ㅋㅋㅋㅋ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귀요미 부엉이들이 ㅋㅋ

흠... 사진 한 장 찍고 올걸 그랬나... 뒤늦은 아쉬움^^

 

 

 

어머나~ 조명이 너무 이쁘죠?

화이트와 골드의 만남ㅋㅋ 실내 인테리어는 딱 내 취향~

왠지 음식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 ㅋ

 

조명이 가장 이쁜 곳으로 자리를 잡고~

(초상권이 있으니 조명 사진만 ㅋㅋ)

매장 안에 진짜 초가 켜져 있어서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다양한 단품 메뉴가 있음에도 굳이~

고마워 세트(34,0)를 주문하는 우리ㅋㅋ

스노우 치즈 돈가스, 명란 크림 파스타, 치킨 샐러드, 자몽에이드 2잔

 

 

 

먼저 수프와 빵 등장ㅋㅋ

아는 맛이라 더 맛있는 ㅋㅋㅋ

특히 빵이 너무 촉촉해@.@

 

 

 

자몽 자몽에이드~

직접 만든다고 해서 그런지 자몽의 맛이 더 깊은 느낌?ㅋㅋ

잃었던 입맛을 찾아준 착한? 자몽에이드 ㅋㅋ

 

 

 

명란 크림 파스타~

명란의 짭조름함과 그림의 고소함이 만났다고 했는데...

명란아 어디 있니?? 내 눈에만 안보이니 @.@??

그럼에도 맛있으니 용서한다ㅋㅋ 역시 크림은 배신하지 않아ㅋㅋ

남편도 맛있다고 하니 남자들이 먹기에 많이 느끼하지 않은 듯해요~

 

 

 

치킨 샐러드~

먹는 순간!! 남편과 깜놀ㅋㅋ

맥 xx드 상하이 스 xxx의 치킨 패티 맛 ㅋㅋ

아주아주 익숙한 맛!! 나쁘진 않았어요ㅋㅋ

 

 

 

돈가스 위로 눈처럼 치즈가 쌓인 스노우 치즈 돈가스^^

돈가스 옷이 얇고 고기가 엄청 두꺼워요!!

그래서인지 고소하고 담백해서 좋아요~

개인적으론 소스 안 찍는 게 더 좋았어요... 소스가 제 입맛에는...

 

 

 

부엉이돈까스 OWL'S CUTLET 전주 중화산점 이벤트 중이에요~

우리는 배부르니까~

다음에 부엉이돈까스랑 친구 하는 걸로 ㅋㅋ

 

 

부엉이돈까스 전주 중화산점

전화: 063-227-1284

주소: 전북 완산구 백제대로 354(중화산동 2가 268)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오후 9시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오후 5시

 

 

부엉이돈까스 전주 중화산점 단품 메뉴

 

 

 

 전주 소바 맛집 '금암 소바'

 

전주 소바맛집 '금암소바'

날 좋은 날~ 남편님과 함께~ 따뜻한🌸 봄을 느끼러~ 드라이브도 하고🚙 요 맘때 끌리는 전주 맛집ㅋㅋ 전주 금암동 소바 맛집 '금암 소바'에 왔어요^^ 점심시간이 한~ 참 지났는데도 계속 손님들

sonsomssi.tistory.com

전주 외곽 맛집 산아래 백반 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 곳^^

 

전주 외곽맛집 산아래 백반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곳^^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오랜만에 콧바람도 쐴 겸~ 맛있는 밥도 먹을 겸~ (참고로 저는 밥 뻬고 다 잘 먹는 스타일 가끔 밥이 엄청 당겨요 ㅋㅋ) 남편과 드라이브하니까 너무 �

sonsomssi.tistory.com

 

 

전주 근교 김제 감성 아울 카페 'OWL'

 

전주 근교 김제 감성 아울 카페 'OWL'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따뜻한 햇살~ 이쁜 하늘 아래~ 데이트하기 딱 좋은 날😍 오랜만에 남편님과 전주 근교 김제에 있는 아담하고 이쁜 아울

sonsomssi.tistory.com

 

 맛 좋고~ 전망 좋은~ 김제 다솜 차반!!

 

맛 좋고~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 !!

오랜만에 ~ 아가씨 내외와 점심식사 ^^ 워낙 오래알고지낸터라 아가씨와는 호칭보다 이름이 편한ㅎㅎ 그래서 콧바람도 쐴겸 드라이브도 할 겸 ㅎㅎ 맛도 좋고 ~ 전망 좋은 김제 다솜차반으로 고�

sonsomssi.tistory.com

소양 라온 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소양라온카페에서 힐링 데이트 ~

가을이 언제 왔는지 무색할 만큼... 쌀쌀한 겨울이 눈앞에 다가왔어요 ^^ 요 며칠 너무 춥더니 ㅠㅠ 겨울이가 왔나 와요 ~ 마지막 가을을 느끼며 힐링하러 소양 라온 카페 고고~ 소양 라온온카페 �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