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생활의 달인 간짜장 볶음짬봉 진성원

 

안녕하세요~

미세먼지 없는 오늘~

손 언니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남편님과 함께

콧바람쐬러 군산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일단 군산하면~ 군산맛집 짬뽕~ 이죠 ㅎㅎ

일단 먹고 움직이는게 진리 ㅋㅋㅋ

생활의 달인 군산 간짜장 볶음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진성원😁😁

군산 토박이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고 하니 기대해도되겠죠~

 

3시쯤도착했는데 대기줄이 없어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ㅎㅎ

줄서는거 딱 질색인지라🤣🤣

주차는 바로 옆에 6대이상 할 수 있어서 불편하진 않았구요^^

 

아 그리고 영업시간이랑 휴무일이 바뀌었어요 ;;;;

블로그로 보고 찾아갔는데 큰일날뻔했어요 ㅎㅎ

아래 군산 진성원 위치 가격 영업시간 휴무일 남겨놓을게요~

와우🙂 들어서자마자~ 빤짝빤짝이는~

SBS 생활의 달인 간짜장 볶음짬뽕 달인 진영호

눈에 퐉!!!

 

대기줄은 없지만 늦은시간임에도

테이블은 만석...ㅎㅎ

으앙 ㅠㅠ 그래서 실내 사진이 없지용~ 개인적으로 쫌 좁은느낌?

홀은 대략10개 테이블, 룸 비슷한 곳에 5개 테이블정도였던거같아요.

군산 간짜장, 볶음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기에

간짜장과 볶음짬뽕을 시켜야하지만

 

남편과 저는 전주에서 유명한 물짜장도 안먹는 입맛이라 ㅎㅎㅎㅎ

짬뽕은 국물이 있어야한다는 고정관념🤣🤣

 

앗... 그리고 또다른 이유는...

다른 테이블에 계신 손님들을 보아하니

볶음짬뽕은 거의 남기시는듯한 분위기.. 뭐 입맛은 다 다르니깐요~

 

고민없이 간짜장과 삼선짬뽕

그리고 탕수육 작은거 하나 ㅋㅋㅋㅋㅋㅋ시켰어요

짜장, 짬뽕, 탕수육은 같이 먹어야 맛있자나요 😁😁.

 

간짜장과 삼선짬뽕을 기다리는동안~

탕수육이 먼저 나와써요^^

 

찹쌀탕수육은 아닌것 같은데 따뜻해서 그런가?

쫄깃쫄깃 고소고소 탕수육 ㅋㅋ

전주에도 찹쌀탕수육과 얼큰한 짬뽕으로 유명한 곳이 있어요~

오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전주 효자동 찹쌀탕수육 짬뽕 맛집 마천루

 

전주 효자동(서곡) 중국집 찹쌀탕수육 맛집 "마천루"

안녕하세요~ 손 언니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부터 비가 온다고 하니 우산 꼭~ 챙기시고요~ 감기 조심하세요^^ 바쁘단 핑계로 못 만났던 언제 만나도 늘 한결같은 찐친을 만났어

sonsomssi.tistory.com

남편은 부먹이지만 전 찍먹이라 ㅋㅋ

무조건 찍먹ㅎㅎㅎㅎ 남편 사랑해😍😍

 

탕수육 소스는 약간 빨간.. 아니 주황인데

맛은 살짝 새콤한 느낌이에요~  호불호없는 맛이랄까^^

짜잔~!!! 기다리던 군산 진성원 간짜장^^

 

군산 간짜장 진성원은

춘장이 비법이라고 하잖아요~

 

아직까지 간짜장 맛집을 못찾은 우리부부는~

특히 군산은 짜장 짬뽕맛집이 많아서 기대반 설렘반~

군산 진성원 삼선짬뽕입니다~

삼선짬뽕을 좋아하는 이유는 단 하나 !!

해산물이 많아서 ㅋㅋㅋㅋ

 

짬뽕을 좋아하는데 면은 안먹어요 ㅎㅎㅎ

해산물이랑 야채 그리고 짬뽕국물만 ㅋㅋ먹는 1인 ㅋㅋ

만약 고기짬뽕을 좋아하신다면~

3대천왕 고추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김제 대흥각 추천!!

3대천왕 고추짬뽕 맛집 김제 대흥각

 

김제 대흥각 3대천왕 고추짬뽕 맛집

계속되는 무더위와 습함... 그리고 미친 듯이 내리는 비... 여행 가기도 애매한 시점에 날씨까지 아주 ㅋㅋㅋ 그나마 시간 될 때마다 전주와 가까운 맛집 탐방만이 즐거운 일상이 되어버렸어요^^

sonsomssi.tistory.com

삼선짬뽕 해산물 듬뿍 야채 듬뿍~

국물은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에요~

 

제 개인적으로는

얼큰하고 찐한짬뽕국물이 좋다 하시는 분들은 약간 아쉬울수있는~

간짜장은 확실히 느끼함은 덜한것 같아요~

간짜장, 삼선짬뽕, 탕수육 셋다 중간 정도

 

군산을 다시 온다면?

맛이 없는건 아닌데 개인적으로 뭔가 2% 부족한

원래 찾아가던 군산 황해짬뽕으로 갈것같아요~

군산 짬뽕맛집 군산 황해짬뽕

 

군산 황해짬뽕 _ 군산 짬뽕맛집

쌀쌀한 겨울 ~ 딱!! 요맘때쯤 얼큰하고 뜨거운 게 생각나죠 ㅎㅎ 먹고 나면 걸린 감기마저 안녕할 것 같은 느낌ㅋㅋ 웬일인지 군산을 가자는 남편 ㅎㅎ 머냐? 데이트 신청이냐? ㅋㅋ 군산은 짬뽕

sonsomssi.tistory.com

군산 간짜장 볶음짬뽕 진성원은 가격도 착해요~

간짜장은 6,000원

삼선짬뽕 물짜장 사천짜장 진성면(볶음짬뽕) 8,000원

 

*군산 진성원*

☎ 063-443-5220

주소: 전북 군산시 경암동 609-1 (구암3.1로 70-1)

매주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 오전 10시30분~ 오후 4시 30분

 

김제 대흥각 3대천왕 고추짬뽕 맛집

계속되는 무더위와 습함... 그리고 미친 듯이 내리는 비... 여행 가기도 애매한 시점에 날씨까지 아주 ㅋㅋㅋ 그나마 시간 될 때마다 전주와 가까운 맛집 탐방만이 즐거운 일상이 되어버렸어요^^

sonsomssi.tistory.com

 

전주 효자동(서곡) 중국집 찹쌀탕수육 맛집 "마천루"

안녕하세요~ 손 언니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부터 비가 온다고 하니 우산 꼭~ 챙기시고요~ 감기 조심하세요^^ 바쁘단 핑계로 못 만났던 언제 만나도 늘 한결같은 찐친을 만났어

sonsomssi.tistory.com

 

무주 맛집 갈비짬뽕 '신미가'

무주 1박 2일 여행의 마침표~ 핑클 캠핑 클럽에 나왔던 무주 갈비짬뽐 '신미가'에 왔어요~ 생소하지만 여기까지 왔으니 ㅋㅋ 여독도 풀 겸ㅋ 속도 풀 겸 ㅋㅋ 비가 왔음에도 날씨도 좋고~ 사람들

sonsomssi.tistory.com

 

김씨네 짬뽕순대국밥~짬뽕과 순대국밥의 절묘한 만남~전주 신시가지 맛집

낮에는 웬일로 입맛이 없고ㅠㅠ 시원하게 비가 오는 저녁~ 없었던 입맛이 되살아나는 순간@.@ 남편님과 함께 전주 신시가지 맛집 김씨네 짬뽕순대국밥집에 왔어요^^ 전주 신시가지 맛집 김씨네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