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토퍼 만들기

 

힘든여정을 함께할 @.@

 

남편님과 첫 해외여행을 위해 ~

나름 우리에게 주는 선물을 생각하다가 더 좋은 추억을 위해  여행 토퍼 도전!!

도안이 없어서 인터넷으로 출력 ~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고 누가 그랬죠 ㅋ

다른 분들은 너무 이쁘게 잘 만들어 놓으셔서 쉬운 줄 ㅠㅠ... 금손님들 진심 존경!!

 

손가락 퐈~워 ㅋ

손가락 마디마디에 신중히 힘주는 게 보이시나요 ㅠ.ㅠ

쑤신다는 느낌이 바로 이 느낌일 듯!!

동그라미는 왜 이리 힘든지;; 처음 하면서 느낀 건... 폰트는 고딕이 최고 ~

욕심은 왜이리 또 많은지ㅋㅋㅋㅋ 3시간 걸린 것 같아요.

 

 

 

아직 미완성이지만 너무너무 만족감을 느끼는 나 ㅋ

오늘 만든 토퍼는 맨 아래 올려보아요~

다음엔 더 이쁘게 만들어보겠어ㅋㅋ 중독성 있네 이거 ㅋㅋ

벌써 여름휴가 온 듯한 ~

여름휴가 때 사진만 수 천장 찍을 듯ㅋㅋㅋ

완성된 토퍼는 즐거운 여행후기와 함께 올려볼게요 ~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THE HAVEN KHAO LAK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THE HAVEN KHAO LAK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을하며 4박5일 동안 머무른 더헤이븐을 포스팅하려합니다^^;; 막상 사진이 별로없어서 포스팅을 해야할지 말하야할지 잠시나마 고민을;; (조회수도 없는데 괜한 걱정을ㅋ..

sonsomssi.tistory.com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피피섬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 피피섬

굿모닝~ 날씨마져 도와주는 태국 카오락 자유여행 피곤하지만 눈이 번쩍뜨이는 행복함😏 시스타 피피섬 + 뱀부섬 투어 (Sea Star Phi Phi + Bamboo Island Tour) 안내해 드릴께요^^ 저희는 여행전 사이트에서 미리..

sonsomssi.tistory.com

 

카오락 자유여행 방니앙시장

 

카오락 자유여행 방니앙시장

태풍때문에 주말은 ... 방콕ㅠㅠ 산책도 못가고 ... 포스팅시작~ 오늘은 카오락 자유여행의 꽃ㅎㅎ 카오락 방니앙시장(방니앙마켓) - Bang Niang Traditional Market 포스팅을 살포시 해볼께요^^ 전 어디를 가도..

sonsomssi.tistory.com

호캉스 준비물 챙겨서 떠나요~ 더헤이븐리조트

 

호캉스 준비물 챙겨서 떠나요~ 더헤이븐리조트

날 좋은 오늘~ 남편님과 뜨거운 태국 카오락 호캉스의 여유로운 아침을 시작해보려해요^^ 아침부터 맛있게 먹기~ 호캉스의 가장 기본이죠^^ 잘먹기🤣🤣 뒤늦게 커피맛에 빠진 우리 ㅋㅋ 또한 너무 늦게 열대과일..

sonsomssi.tistory.com

제주도 액티비티 하고 그리울땐 제주 카페힐링

 

제주도 액티비티 하고 그리울땐 제주 카페힐링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편님과 훌쩍 떠나버린 제주도 여행 ㅎㅎ 시간이 잘 맞지않아서 시간 날때 마다 추억 만들기에 바빠요 ~~ 대한민국에서 아름다운 섬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주도를..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