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손 언니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마전 날이 계속 흐리더니

결국 비가 오더라구요...

비도 오고 덕분에 쌀쌀해진 날씨...

 

뒹굴뒹굴 거리는 저에게 커피 한잔하자며~

데이트 신청을 ㅎㅎ 받아줄께~ㅎㅎ

 

전주 근교 임실 옥정호가 한눈에 보이는 

그야말로 분위기좋은 임실 옥정호카페 미텐발트로 향했어요~

 

 

임식 옥정호 미텐발트 오는길이~ 전주 근교 드라이브 코스더라구요^^

드라이브도 하고 맛있는 커피 마실 생각에 

비오는 날을 싫어하는 1인 인데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비오는 날임에도 차들이 한가득이에요~

평일이라 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흠...

실내에서 마실건 아니지만.. 사람많으면 밖에서 ㅎ.ㅎ

 

 

짠~ 여기로 말할것같으면~♪♬

임실 옥정호 미텐발트 주차장 뷰에요 ㅎㅎ

주차장 뷰가 이렇게 이쁘기 있기 없기!!!

 

옥정호가 한눈에~ 그야말로 뷰가 다한곳이에요^^

주차장에서 바라본 옥정호만봐도 가슴이 이리 뻥뚤리는데~

미텐발트에서 옥정호를 바라보면 얼마나 더 이쁠까요~

 

 

미텐발트~ 올라가는 길은 은근 경사가 있답니다~

사진은 패스^^ 아시죠~^^(사람이 많아서ㅠㅠ)

올라가는 길에 이쁜 꽃들도 한가득~이라 올라가는 동안 더 힐링되는 ~

 

아참!! 임실 미텐발트는 

반려동물입장이 안되요;;;; 

당연히 음식물 반입과 흡연 안되구요^^

 

 

 

 

비가오니 올라자가마자 주문을 먼저하고 ~ 

춥지만 밖에서 마실거에요^^

실내에... 자리가 만석이에요 ㅎ.ㅎ;;;

 

비오는날 뷰 좋은 임실 옥정호 카페 미텐발트가 한 인기 하나봐요 ㅎㅎ

애매한 실내에서 바라본 실외풍경만 한컷 ㅎㅎ

그래서 준비했어요~ 업체사진 ㅎㅎㅎㅎ

 

출처 미텐발트

 

남편이 좋아하는 돌체라떼@.@가 있더라구요?ㅋㅋ

별다방에만 있는 메뉴라 다른곳에서 못봤는데 신기했어요 ㅎ

아이스 돌체라떼와~ 따뜻한 돌체라떼~를 시켰어요^^

(전주 근교카페 임실 옥정호카페 미텐발트 정보는 아래 공유해놓을게요~)

 

 

임실 옥정호 카페 미텐발트 디저트는~

티라미수와 이탈리안 크림 토르테, 치즈케익, 레인보우 케익등 케익 9종류와

크로와상과 커스타드파이등이 있어요^^

 

커피와 같이 먹으면 참~ 좋겠지만

배부른 관계로 다음 기회에^^

 

 

 

주문한 커피를 들고 밖으로 나왔어요~

아무래도 실내보단 실외가 ^^

 

임실 옥정호카페 미텐발트 건물은 

마치 거울을 마주보는듯한 디자인이에요 ㅎㅎ

ㄱ 자로 되어있어 그런가봐요~

 

 

날 좋으면 더 아름다울텐데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나름 옥정호가 멋있죠?

 

 

날만 좋았으면~ 더  좋을것 같은 분위기~

역시 사람은 자연과 가깝게 지내야 한다는 말이 맞는것 같아요 ㅎ

요즘은 부쩍 바라만 봐도 좋은게 왜이리 많아지는지 ㅎㅎ

 

 

 

임실 옥정호 카페 미텐발트의 또 다른 공간~

계단을 살포시 내려오면 건물 벽쪽으로 요런 숨은 공간이 있어요^^

 

비가와 다들 실내에 계셔서 그런지

남편과 단둘이 이 공간에서~

차가운 겨울바람을 느껴보려해요^^

 

(참고로 기둥?마다 콘센트가 있어 충전하기 편해요~)

 

 

무조건 찍고 보는 1인 ㅎㅎ

그걸 또 항상 찍는 남편 ㅎㅎ

이정도면 진짜 찰떡궁합 맞죠?ㅎㅎㅎ

 

 

아~ 본격적인 임실 옥정호 즐기기~

옥정호가 한눈에 보이니

눈이 시원하고~ 가슴이 탁 트이고 ~

답답함이 뻥뚫리는 느낌이에요~

 

 

 

임실 옥정호카페 미텐발트

정말 옥정호가 다했다는말이 실감나는 순간~

 

날이 좋으면 더 이쁘겠지만

왠일일지 구름 한가득인 옥정호가 더 운치있어보이는 지금...

앞으로 비오는날이 좋아질것같은 느낌이에요^^

 

 

임실 미텐발트


전화: 063-222-1687

주소: 전북 임실군 운암면 종운로 802-18 (운암리 747-47)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8시

 

임실 미텐발트 메뉴

 

관련 글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