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손 언니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장산 내장사를 나와 집으로 가던 중

이런 곳에 오면 맛집을 가야 한다는 우리 ㅎㅎ

집에 가기 전 내장산 근처 맛집을 열심히 찾아요 ㅋㅋ

정읍 장서방 영양 갈비찜에 들렸어요^^

 

 

음~ 손님이 많아요~

정읍 맛집 잘 찾아온 거겠죠^^

정읍 장서방 영양 갈비찜 주변은 신도시? 재건축? 중이어서

약간 휑~한 느낌? 놀라실까 봐 미리 말씀드려요^^

주차는 길가에 하면 돼요~

 

 

저녁 식사하러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회식도 하시고~ 

저희처럼 내장산 내장사 들렀다가 오신 분들도 계시고~

룸도 있어서 가족단위 손님들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저희가 나갈 때쯤엔 홀하고 룸이 모두 만석!!!

이 밤에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시고... 

잘 찾아왔다며 신난 우리 ㅎㅎ

 

 

 

 

자리를 잡고~ 살포시 주변을 둘어보아요^^

깔끔한 느낌에 구석구석 인테리어가 귀여워요. 

사진에는 다 담지 못한 점 양해해주세요~

화장실도 크고 깨끗해요~

 

 

출처 장서방영양갈비찜

 

보기 편하시라고 장서방 영양 갈비찜 업체 사진 올려요~

홀은 4인 테이블 12개~ 15개? 정도 룸은 8 테이블? 정도 돼요~

 

 

 

장서방 영양 갈비찜에 왔으니 당연히 영양 갈비찜~ 2인을 주문!!

계란을 좋아하는 우리^^ 얼큰 계란탕도 주문했어요~ 

가격은 아래 공유해놓을게요~

 

손수 만드신 쌈무는 왜 이리 맛있죠?

일반 쌈무보다 두꺼워서 그런지 아삭아삭 식감이 더 좋고 맛있어요ㅋ

 

고사리무침에는 살코기가 들어가 있어서 놀랬고요ㅎㅎ

미역줄기, 숙주나물무침, 샐러드, 깍두기~

아는 맛이지만 깔끔하고 맛있어서 합격!!

 

 

얼큰 계란탕(3,000원) 등장~

음... 솔직히 라면에 계란 푼 느낌

반주하시는 분들을 위한 추가 메뉴인듯한 느낌?

칼칼하고 맛은 쏘쏘~

 

 

 

그 사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인 장서방 영양 갈비찜~ ㅎㅎ

새송이 버섯이 한가득 올라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실은 버섯을 푸짐하게 올려주셔서 택한 이유도 있었거든요~

(당연히 고기도 푸짐하답니다^^)

이제부터는 살짝 졸 인후에 맛있게 먹기만 하면 돼요 @.@

 

 

장서방 영양 갈비찜 (1인 13,000원) 

안 매운맛부터~ 매운맛까지 4단계로 있어요^^

매운맛을 먹고 싶었지만 왠지 중간맛이 먹고 싶은 청개구리 ㅎㅎ

보글보글 빨리 졸아라~~

 

 

 

사장님께서 직접 서빙을 해주시는 정읍 장서방 영양 갈비찜

중간맛도 맛있지만 다음에는 매운맛으로~

매운 거에 익숙해서 그런지 좀 더 매웠으면 하는 느낌이 ㅋㅋ 진짜 청개구리 ㅋㅋ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게도 먼저 오셔서 먹는 방법을 말씀해주세요~

장서방 영양 갈비찜은

체인점이 아니고 정읍 아니 전국에 하나뿐인 곳이래요.

 

육수는 인삼, 대추, 꿀 그리고 6가지 과일을 갈아 숙성시켜 만들어서

맛도 좋고 몸에도 좋으니 국물까지 드시라고 하시더라고요^^

직접 만든 반찬도 설명해주시고요~

백종원쌤이 그러셨죠? 스토리를 들으면 더 맛있다고 ㅋㅋ

 

그래서일까요? 성공적이었어요 @.@

육수가 맛있는데 건강한 느낌? 정말 맛있어요 ㅋㅋ

기름기 몽땅 제거한 갈빗살과 새송이버섯도 당연히 맛있고요^^ 

 

 

 

풉ㅋㅋㅋ 당면이 빠지면 섭하죠 ㅋㅋㅋ

당면을 좋아하는 와이프를 위해

사장님 당면 사리 추가요~~^^

 

헉 ㅎㅎ 당면 사리... 많이 주셔서 놀랬어요 ^^

육수는 리필해주니 걱정 안 하셔도 돼요~

당면과 갈비찜을 같이 먹으면 더 꿀맛 ㅎㅎ

 

 

 

배는 부르지만... 마무리는 볶음밥이라는 남편 ㅋㅋㅋ

사장님 볶음밥 하나 추가요~

 

다 먹지도 못하더라도 맛은 봐야 한데요 ㅎㅎ

둘이와 서 이렇게 많이 먹으니 사장님도 놀라셨겠죠?

먹으면서 저희도 놀랬어요 ㅋㅋ

 

배가 불러도 맛있어서 계속 당기는 맛 ㅋㅋ

남편과 내장산 내장사 가서 단풍도 보고 걷고 바람도 쐬고

맛집도 오고~ 오늘은 그야말로 성공적!!!!

 

누가와도 호불호 없는 맛집

정읍 장서방 영양 갈비찜~@.@

 

 

정읍 장서방 영양 갈비찜


전화: 063-535-8987

주소: 전북 정읍시 학산로 89-93 (상동 58-1)

매주 첫째, 셋째, 다섯째 주 일요일 휴무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10시( 브레이크 타임 오후 2시~ 오후 5시)

 

정읍 장서방 영양 갈비찜 메뉴


 

 

 내장산 맛집 - 참예우

 

내장산 맛집 - 참예우

맑고 맑을 가을을 느끼러 남편님과 내장산으로 출발 ~ㅎㅎ 하기 전 근처에 있는 내장산 맛집으로 향했어요 ^^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 내장산 맛집 " 참예우 " 에요~ 축협에서 직

sonsomssi.tistory.com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 소양 맛집 불향가득 쭈꾸미 맛집~

 

소양 자연뜰 소양 밥집 소양 맛집 불향가득 쭈꾸미 맛집~

그렇게 만나자고 약속을 했건만...ㅋㅋ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오늘... 통화하다가 불향 가득 쭈꾸미 이야기에 배고프다며 먹으러 가자고 만난 우리 ㅋㅋ 비오는날 소양 드라이브도 하고~ 소양 자

sonsomssi.tistory.com

 전주 서곡 묵은지가 맛있는 짜글이 맛집~ 원조 뽀글뽀글 양푼집

 

전주 서곡 묵은지가 맛있는 짜글이 맛집~ 원조 뽀글뽀글 양푼집

안녕하세요~ 손 언니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쌀쌀할때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빨갛고 얼큰한 국물 ㅎ.ㅎ 전주에서 먹고 반해버린 짜글이@.@ 주말내 아파서 못먹고 누워있던 와이프

sonsomssi.tistory.com

 

전주 마라사천쌀국수맛집 포이스트 (PhoEast) 전주혁신점

 

전주 마라사천쌀국수맛집 포이스트 (PhoEast) 전주혁신점

안녕하세요~ 손 언니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가 그친 맑은 가을 하늘~ 기분도 좋고~ 왠지 외식하고 싶고~ㅎ 매콤 매콤 노래하는 와이프를~ ♬ 포이스트(PhoEast) 전주 혁신점에 데리

sonsomssi.tistory.com

 

 

 김씨네 짬뽕순대국밥~짬뽕과 순대국밥의 절묘한 만남~전주 신시가지 맛집

 

김씨네 짬뽕순대국밥~짬뽕과 순대국밥의 절묘한 만남~전주 신시가지 맛집

낮에는 웬일로 입맛이 없고ㅠㅠ 시원하게 비가 오는 저녁~ 없었던 입맛이 되살아나는 순간@.@ 남편님과 함께 전주 신시가지 맛집 김씨네 짬뽕순대국밥집에 왔어요^^ 전주 신시가지 맛집 김씨네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