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손언니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여행의 꽃~

남해 국수맛집 남해 냇가집 잔치국수집에 왔어요^^

 

남해 상상양떼목장편백숲 바로 아래 위치하고있어서 찾기는 쉽더라구요^^

아무래도 남해 상상양떼목장편백숲 오시는 분들께서 많이 오시는것같아요~

 

 

사람이 많아서 그냥 가려고하다가 차 돌려서 다시 왔어요~

어차피 먹을 거라면 맛있는 곳에서 먹는게 좋잖아요^^

국수가 뭐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싶죠? 음~ 다르더라구요 ㅋㅋ

참고로 영업시간이 정해져있어요@.@ 아래 냇가집 잔치국수 정보 공유해놓을게요~

 

 

일반 가정집앞쪽에 테이블이 있어요~

정감가는 느낌이죠~

남자 사장님 한분하고 여자 사장님 두분이 계시더라구요~

모두가 사장님인줄은 모르겠지만... 가족느낌이었어요^^

 

 

탁 트인곳에 남편과 포비와 함께 자리를 잡았어요~

(실내에도 자리가 있어요~)

아무래도 남해 상상양떼목장편백숲이 반려동물 동반이 되다보니

반려동물을 데리고 식사하러 오시는분들이 꾀 많으세요^^

사장님들께서도 당연하듯 아무렇지 않구요~ 감사합니다!!

차안에 혼자 놔둘수없는데 다행이지 뭐에요~ 덕분에 포비는 신났어요... 포비야 미안 너껀 없어 ㅠㅠ

 

 

남해 냇가집 잔치국수집은 뷰도 참 이뻐요~

메뉴판 마져~ 이뻐보이는ㅋㅋ

저희는 냉잔치국수를 먹기위해왔으므로 앉자마자 초스피드 주문을했어요^^

따신거 ㅋㅋㅋㅋㅋㅋ 먹고싶었지만 그래도 안먹어봤던 냉 잔치국수!!

가격이 너무 착한거 있죠~

 

 

 

남해 냇가집 잔지국수는 모든 식재료를 직접기른 농작물로 만들어주신데요~

그래서인지 그 맛이 더 기대되는 2인(남편과 나)

참고로 직접 만드신 멸치육수와 국수면은 옥수수로 만든 면이라고해요~

 

 

테이블위에는 아이들을 위한 그릇과 포크가 준비되어있는데

모든 테이블에 있는게 아니라 직접 가져가야해요~

아기의자도 한쪽에 강렬한 빨간색으로 준비되어있어요^^

뭐 어려운거 아니니 이쯤은 셀프할수 있죠~

 

 

주문 후 나온 전, 물김치?, 빨간 양념장~

전은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ㅎㅎ

빨간 양념장은 젓갈인줄 알고 먹었다가 콜록콜록 ㅋㅋ 바닷가 근처라 젓갈을 주신줄 알았어요.

 

 

카레가루와 옥수수가 만나 맛있는 전~

김치는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라 좋았어요^^

음~ 국수도 맛있을것같은 느낌!!!

 

 

 

짠~ 기다리던 냉 잔치국수~

옥수수로 만든면이라 색이 노랑노랑하죠^^

고명으로 김가루, 당근, 부추, 통깨로 마무리~

남해 냇가집 잔치국수 사장님~ 인심도 좋으셔라~ 손이 크셔요 ㅎㅎ 면도 육수도 양이 많아요~

잘먹는다 하시는 분들~ 한그릇 드시면 배부를정도^^

 

 

양념장을 안넣고 먹기로 했어요~

남편은 넣었는데... 음~

지극히 개인적인 남편님과 제 입맛엔 양념장을 안넣고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처음 먹어본 냉 잔치국수!!

멸치육수라고해서 비릴줄 알았는데 아주 입맛에 찰떡이고~

면은 쫄깃쫄깃 어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지~

집 근처에 이런맛을 내는 국수집있으면 면 안먹는 저도 이틀에 한번은 갈거같아요.

남해 1박2일동안 좋은것만 보고~ 푹 쉬고~ 맛있는것 먹고~

힐링여행 성공!!

 

남해 냇가집 잔치국수

전화: 055-862-7136

주소: 경남 남해군 설펀면 설펀로775번길 38 (문의리 815)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후 3시

매주 수요일 휴무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 반려동물입장가능!!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 반려동물입장가능!!

아무것도 안 하기로 한 남해여행~ 급 양떼목장을 꼭 가야 한다는 남편님~ㅎㅎ 검색 끝에 가게 된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반려동물도 입장 가능하다고 절 설득시키더라고요 ㅋㅋ 거기에 또 ��

sonsomssi.tistory.com

남해 애견동반(반려동물 동반) 펜션 남해 은빛아라펜션 ~

 

남해 애견동반(반려동물 동반) 펜션 남해 은빛아라펜션 ~

안녕하세요~ 손 언니 블로그에 방문해주셔 감사합니다~ 눈뜨자마자 급 떠나게된 남해 여행~ 정말 눈꼽만떼고 떠나는 갑작스러운 여행이라 준비 1도안됨 ㅋㅋ 남편님께서 이번 여행은 '힐링' 아��

sonsomssi.tistory.com

자연애산장~ (자연愛산장) 동상계곡~ 애견동반계곡~

 

자연애산장~ (자연愛산장) 동상계곡~ 애견동반계곡~

우리 만남은~ 낮잠 자다가 만나는 급만남ㅋㅋ 그래서 더 재미있는 만남 ㅋㅋㅋ 날 좋은 주말~ 우리는 전북 완산구에 위치한 동상계곡으로 go go~ 동상계곡 끝자락에 위치한 자연애산장~ 자연을 사

sonsomssi.tistory.com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애견동반카페~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애견동반카페~

날 좋은날~ 사랑하는 남편님과 함께~ 담양으로 드라이브하고 왔어요^^ 한적하고 조용한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너무 좋아요 ㅋㅋ 추월산옆에 있는 담양 까망감스테이 카페~ 담양 까망감스테이�

sonsomssi.tistory.com

전주 박영재동물병원 2층 몽들애견카페 애견호텔 "MONGDLE"

 

전주 박영재동물병원 2층 몽들애견카페 애견호텔 "MONGDLE"

오랜만에 만난 나롱이와 나롱이 껌딱지 빼꼼이와 함께 전주 박영재 동물병원 2층에 위치한 몽들 애견카페에 다녀왔어요~ 포비는 나이도 있고 처음이라 조금 걱정이 되긴 했지만 몽들 애견카페 �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