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도 우중충하고~

습해습해...

비는 온다고 해놓고 왜 안 오니??

배는 고프고... 고기 먹고 싶고~

부쩍 주부의 본분을 잃어버린 나... 는 남편님과 함께 

고기고기 먹으러~ 외식은 오늘이 마지막이라며

명륜 진사 갈비로 gogo~

 

 

출처_명륜진사갈비

 

 

임금님이 드셔도 손색없는 갈비~ 명륜 진사 갈비~

오늘은 우리도 임금님이라며~ 맛있게 먹어보자며 ㅋㅋ

돼지고기 몸에 좋은거라며 ~ ㅋㅋㅋ 웃음꽃 핀 우리 ㅋㅋ

먹을 생각에 좋아서 그런가?ㅋㅋㅋ

 

 

출처_명륜진사갈비

 

 

이순재 선생님이 모델인 명륜 진사 갈비

장학금 지원과 기부도 착한 프랜차이즈 선정도 되고~

여기서 먹으면 우리도 기부에 참여하는거냐며~

왠지 사 먹으면서도 기분이 좋은^^

 

 

 

 

손님이 꽉 차서 자리 치워주시고 앉자마자

직원분이 밑반찬 세팅을 해주셨어요~

(밑반찬은 셀프지만 처음엔 세팅해줘요.)

야채도 싱싱하고 김치도 맛있고~

 

 

 

 

 

요즘 무한리필이 많지만... 더 이상 말 안 해도 아시죠?

특히 고깃집은 고기가 생명이잖아요^^

명륜 진사 갈비 전주 송천점~ 양념과 숙성이 잘돼서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양념에 비법이 있을 것 같은데... 알려줘도 같은 맛은 안 나겠지만

알려주면 해보고 싶다 ㅋㅋ

 

 

 

 

역시 고기 잘 굽는 남자~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졌어요~

돼지고기는 비타민B가 소고기의 8배~ 10배 더 많다고 하니

맛있게 적당히 먹으면 좋아요~

 

 면역력에 좋은 돼지고기 부위별 효능이 다르다?? /pork

 

면역력에 좋은 돼지고기 부위별 효능이 다르다?? /pork

안녕하세요~ 앞서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와 김수미 제육볶음(두루치기) 레시피를 알아봤는데요~ 해보셨나요~? 저는... 음....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ㅋㅋ 맛있는 것도 알고 먹으면 더 맛있다

sonsomssi.tistory.com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비도 오고~ 후덥지근한 지금~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음식 드시면서

즐거운 하루되세요^^

 

 

<명륜 진사 갈비 가격, 이용시간, 메뉴>

 

 

 

명륜 진사 갈비 무한리필 이용시간

평인 120분(2시간)

주말, 공휴일 100분(1시간 30분)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지만 꽤 긴 시간이라 천천히 맛있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명륜 진사 갈비 가격

숯불 돼지갈비와 공깃밥에 음료까지 무한리필!!

1인 13,500원

8세~ 10세 8,000원

5세~ 7세 6,000원

 

 

출처_명륜진사갈비 신메뉴 숯불 쭈꾸미

 

 

명륜 진사 갈비 메뉴

갈비만 있는 줄 알았는데... 신메뉴 숯불 쭈꾸미!!!

갈비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데요~

뭐야 뭐야 외식 한번 더 하러 와야겠네 ㅋㅋ

 

 

명륜 진사 갈비 전주 송천점

전화: 063-251-9651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두 간 8길 3(송천동 1가 801-7)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 오후5시

 

전주 송천동 영아네 밥상 ~ 무한리필 가성비 끝판왕!!

 

전주 송천동 영아네 밥상 ~ 무한리필 가성비 끝판왕!!

배는 고프고~ 만들어 먹기는 귀찬... 귀차니즘이 발동한 오늘~ 무한리필 가성비 끝판왕이라며ㅋㅋㅋ 아는 사람만 간다는 전주 송천동 영아네 밥상으로 gogo~ 전주 송천동에 위치한 영아네 밥상~ ��

sonsomssi.tistory.com

테트리스 찜닭/금암동 맛집/전북대 맛집 /찜닭 맛집

 

테트리스 찜닭/금암동 맛집/전북대 맛집 /찜닭맛집

안녕하세요~ 이유 없이 너~무 피곤한 요즘;;; 피곤한 나와 아가씨 함께 외식 ㅋㅋ 무엇을 먹을까~ 아는 맛이 무섭다더니...;;; 늘 배달시켜 먹는 테트리스 찜닭 전북대점 지점으로 직접 가서 먹기��

sonsomssi.tistory.com

전주 부엉이돈까스 OWL'S CUTLET 전주 중화산점

 

전주 부엉이돈까스 OWL'S CUTLET 전주 중화산점

남편님과 점심을 먹으러 나왔어요^^ 비가 온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날이 좋았어요~ 오늘은 파스타와 돈가스가 맛있는 전주 부엉이돈까스 OWL'S CUTLET 전주 중화산점에 다녀왔어요~ 하늘도 ��

sonsomssi.tistory.com

 전주 소바 맛집 '금암 소바'

 

전주 소바맛집 '금암소바'

날 좋은 날~ 남편님과 함께~ 따뜻한🌸 봄을 느끼러~ 드라이브도 하고🚙 요 맘때 끌리는 전주 맛집ㅋㅋ 전주 금암동 소바 맛집 '금암 소바'에 왔어요^^ 점심시간이 한~ 참 지났는데도 계속 손님들

sonsomssi.tistory.com

전주 외곽 맛집 산아래 백반 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 곳^^

 

전주 외곽맛집 산아래 백반맛집~ 마음까지 힐링되는곳^^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오랜만에 콧바람도 쐴 겸~ 맛있는 밥도 먹을 겸~ (참고로 저는 밥 뻬고 다 잘 먹는 스타일 가끔 밥이 엄청 당겨요 ㅋㅋ) 남편과 드라이브하니까 너무 �

sonsomssi.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